"당연히 투자해야죠" 부자들이 주목하고 있는 이 곳

    반응형

    대한민국 부자라면 가장 좋아하는 지역이 어디일까요? 남쪽에는 한강이 있고 남산을 끼고 있는 우리나라 전통적인 배산임수의 최적이라고 불리는 용산인데요. 새 정부로 정권교체가 되면서 대통령실을 가장 먼저 이전을 했다는 루머로 배산임수 때문이라는 말도 있습니다.

     

    요즘 용산을 가보면 뉴타운 정비가 한창이라 여기저기 공사가 진행 중이고 최근 용산의 랜드마크였던 전자상가도 이제 허물어지는 단계인데요. 앞으로 더 좋아지고 많은 부자들이 주목을 하고 있는 핫한 지역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지금도 돈이 많은 사람들이라면 주목을 하는 지역인데 앞으로 더 좋아지게 된다고 하니 부자가 되려면 꼭 숙지해놓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vingo

    한남뉴타운

    현재 동부이촌동은 재건축과 리모델링이 진행되고 있는 중이고 주변에는 G-Dragon이 거주하고 있는 나인원한남, BTS가 거주하는 한남더힐을 바로 옆에 두고 있습니다. 한남동이나 이태원을 다녀와보셨다면 현재도 복잡하고 경사로에 지어진 건물이 많다는 것을 알 수 있는데요. 여기가 바로 투자자라면 숙지해야하는 한남뉴타운이라고 합니다.

     

    /뉴스

    사업현황

    현재 한남뉴타운의 사업현황을보면 1구역부터 5구역까지 세부적으로 구분되서 진행되고 있는데요. 1구역은 신속통합기획을 추진하고 있고 2구역은 사업시행인가로 대우건설이 1537세대 분양 예정한 건물을 짓게 됩니다.

     

    3구역은 디에치한남(5816세대), 4구역은 재정비촉진계획 변경안을 추진하고 있으며 1988세대, 5구역은 재정비촉진계획 변경안을 통과햇으며 2555세대 분양 입주를 계획하고 있습니다. 현재 사업속도는 3구역이 가장 빠르고 규모도 가장 큽니다.

     

    3구역

    한남뉴타운 3구역은 5316세대가 들어갈 엄청나게 큰 대단지가 빠르게 지어지고 있으며, 현재 현대백화점 입점까지 계획하고 있는 중이라고 합니다. 지하 6층부터 지상 최소 22층으로 지어질 예정이며 관리처분인가 이후 조합원 지위 양도가 금지되서 현재 급매가 나오고 있다고 합니다. 전용면적 59m²은 14억, 전용면적 84m² 빌라는 21억 정도로 예측됩니다.

     

    한남뉴타운 4구역

    가장 사업속도가 더딘 이곳은 신동아 아파트를 철거하기로 결정하고 속도를 내고 있는 상황입니다. 여기가 조합원수가 1200여 명으로 수가 적어 사업성이 높다고 평가되고 있는데요. 강남역을 지나는 신분당선이 4구역까지 연장 개통되는 경우 역세권이 되는 황금입지가 될 수 있다는 전망입니다.

     

    서울특별시 용산은 대한민국의 돈이 모여있는 곳인 만큼 이곳을 파악하고 숙지하는게 돈을 벌 수 있는 방법을 알게 되는 중요한 포인트가 될 거라고 생각합니다.

     

    ※ 출처 : 네이버카페 '월급쟁이부자들'

     

    인기글
    "또 상승한다고?" 미분양이 쌓이는 이유
    "이율 1.5%은 더 받죠" 예적금 목돈 이자 불리는 방법
    정기예금 이율높은곳 금리비교 실시간 업데이트

     

    제보/문의 onews.kr@gmail.com

    반응형

    Copyright ⓒ 원뉴스.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