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마을금고 예금금리 가장 높은곳 알림 받는 방법

    반응형

    새마을금고 예금금리 가장 높은곳 알림 받는 방법

    11월 24일 한국은행에서 베이비스템(0.25%p)만큼 금리인상을 감행했습니다. 이로써 대한민국 기준금리는 3.25%오르면서 정기예금, 정기적금과 대출이자가 다 오르게 되었는데요. 현재 시중은행 주택담보대출은 8.00%이상 오르면서 대한민국 경제 시장의 경기침제를 만들고 있는데요.

     

    기준금리가 많이 높아지면서 대출이 어려워지고 동시에 예적금 이율이 많이 높아졌기 때문에 투자보단 저축을 선택하고 있습니다. 또 고물가로 인한 아껴쓰는 생활패턴의 변화로 현금의 흐름이 거의 멈췄다고 보면 좋을 거같은데요. 코로나로 배달문화가 유행했지만 인플레이션 상황에서 배달비까지 너무 비싸기 때문에 외식문화 자체가 많이 줄었다고 합니다.

     

    아무튼 우리나라 경제가 어떻게 되던 우리는 예금금리 가장 높은곳을 찾아서 목돈굴리기를 해야하는데요. 사실 시중은행을 이용한 저축은 새마을금고나 신협에서 나오는 특판하고 비교하면 낮아보이기 때문에 몇개월 동안 돈이 묻어놔야하기 때문에 조금이라도 더 높은곳을 찾고 싶으실겁니다.

     

    그렇다면 사람들은 새마을금고 예금금리 가장 높은곳은 대체 어떻게 알아내서 특판가입을 하는걸까요? 지금부터 원뉴스에서 그 방법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반응형

     

    새마을금고 예금금리 가장 높은곳

    대표적으로 예금이율이 높은 곳은 새마을금고, 신협 특판이 유명한데요. 상품이 출시하면 정기예금 금리가 7%이상(8%, 9%, 10%)으로 나오기 때문에 시중에서 아무리 5%라고 해도 최소 2% 이상 차이가 납니다. 이렇게 차이가 나다보니 최고 몇만원부터 몇십만원까지 이자가 달라집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새마을금고 특판 소식을 받는 방법 3가지를 알려드리겠습니다.

     

    통장 만들기

    MG상상뱅킹 모바일 앱을 이용하거나 직접 지점으로 방문해서 계좌를 개설해야합니다. 온라인을 이용한 상상모바일 통장이나 예적금 통장 개설을 해도 괜찮은데요. 앱만 설치해도 알림을 받을 수 있다고 말하는 사람도 있는데 공식적으론 직접 입출금통장이나 예적금 상품 가입을 해서 첫거래가 있어야지 특판 상품 소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주의해야할 점은 계좌개설 20일 제한 확인을 미리하고 처음에는 다음에 소개해드리는 방법을 이용해서 통장을 개설해놓는다면 편하게 알림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계좌개설 20일 제한 확인 5초 만에

    고금리로 많은 분들이 투자보다 저축을 선택하고 있는데요. 예금이자 가장 높은 은행을 찾아서 목돈 굴리기가 엄청 유행하고 있습니다. 사실 투자를 안 하고 저축만 하게 된다면 나라의 경제위

    onews.kr

     

    예금금리비교사이트

    저는 금융위원회, 은행연합회, 저축은행중앙회 사이트를 이용해서 가장 높은 이율을 남길 수 있는 상품을 찾는데요. 새마을금고는 따로 확인하기 어려워서 '마이뱅크'를 이용해서 확인하고 있습니다. 

    마이뱅크를 이용하면 위 이미지처럼 가장 높은 금리부터 순위대로 최신 업데이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아쉽게 특판 상품은 아니지만 짧은 6개월 단위로 7% 상품을 가입을 먼저해놓고 6개월 후 특판을 가입하는 방식입니다. 이 방법을 이용하는게 아니라면 아래 첨부해놓은 방법을 통해서 확인하고 진행하시면 됩니다.

     

    정기예금 이율높은곳 금리비교 실시간 업데이트

    정기예금 이율높은곳을 실시간 업데이트로 확인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사실 블로그를 통해서 매일매일 새롭게 내용을 올리는 방법은 한계가 있을 수 밖에 없는데요.

    onews.kr

     

    원뉴스 채널 알림신청

    원뉴스 카카오채널를 이용해서 특판신청 알림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카카오채널에서는 원뉴스에서 올라오는 경제용어, 경제관련뉴스, 돈버는노하우, 최신금융정보를 확인가능합니다. 무료구독서비스로 운영되고 있기 때문에 투자(주식, 부동산)부터 국제정세까지 모든 정보를 한눈에 핵심만 정리해서 받아보세요.

     

    원뉴스

    원뉴스 - 하나 뿐인 정직한 소식

    pf.kakao.com

     

    새마을금고 특판 노하우

    일단 특판소식을 알게되셨다면 가장 먼저 MG상상뱅킹 앱을 다운로드하고 상상모바일 계좌를 미리 만들어놓으면 됩니다. MG 지점마다 조건이 조금씩 다르기 때문에 상세내용까지 미리 확인을 하고 진행해야합니다. 미리 통장을 특판출시 전날까지 미리 만들어놓고 당일 예치금을 넣고 신청을 하면 됩니다.

     

    만약 당일 통장을 만들어놓게 된다면 사람이 너무 많이 몰리기 때문에 실패할 확률이 높아지기 때문에 하루 전에 만드는 걸 추천합니다. 보다 더 자세한 방법에 대해서는 글이 길어질 수 있기 때문에 아래 목록을 통해서 확인하거나 위에서 소개해드린 '원뉴스 채널'에서 볼 수 있습니다.

     

    새마을금고 정기예금금리 가장 높은 곳

    새마을금고는 지점마다 특판상품을 다루기 때문에 어느 곳이 가장 높은지 확인해보려면 첫거래가 있어야지만 알림소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예금하고 적금 중에 어떤게 좋나요?

    일단 무조건 높은 금리가 최고입니다. 같은 금리라면 단기간은 예금, 장기간은 적금을 드는게 좋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예금하고 적금을 갈아타기를 이용해서 더 큰 목돈을 벌 수 있는 방법도 있습니다.

    예금자보호법은 5,000만원까지만 되나요?

    네, 정확히는 은행 입출금통장부터 예적금 상품과 예치금 이자까지 포함해서 5천만원 내로 보호됩니다. 만약 예탁금 5천만원을 넣게 되면 발생하는 이자는 보호되지 않습니다.

     

    반응형

    Copyright ⓒ 원뉴스.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