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FC 정찬성 할로웨이 중계 경기일정 : 코리안 좀비 파이트 나이트

    반응형

    정찬성과 맥스 할로웨이의 드림 매치가 오는 23년 8월 26일 토요일 싱가포르에서 UFC 파이트 나이트(Fight Night)를 통해서 5라운드로 진행됩니다. 정찬성 할로웨이 UFC 중계는 TVING(티빙), tvN Sports를 통해서 중계됩니다.
     
    할로웨이 정찬성 중계는 많은 국내 UFC 팬들뿐만 아니라 전세계에서 관심을 갖고 있는 경기입니다. 현재 많은 격투기 팬들과 전문가들은 할로웨이가 이길거라는 거의 확실을 가지고 있습니다. 한국인으로서 개인적으로 정찬성 선수가 압도적인 균형을 깨트리고 할로웨이를 꺾는 그림이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UFC 정찬성 할로웨이 중계

    정찬성과 전 페더급 챔피언 맥스 할로웨이가 맞붙는데요. 데이나 화이트 UFC대표가 한국시간으로 16일 UFC 채널을 통해서 두 사람의 매치업을 확정했다는 발표를 했습니다.
     
    이번 경기는 5분, 5라운드 승부로 이번 경기로 정찬성은 10번째 5분, 5라운드 경기를 치르게 됩니다. 이번 경기는 지난 4월 할로웨이가 아놀드 앨런과 경기에서 승리한 후 유일하게 싸워보지 못한 같은 시대 선수로 정찬성을 지목하면서 원한다면 언제든지 싸워보고 싶다고 말했는데요.
     
    이에 정찬성은 유튜브를 통해 11월 경기를 원한다고 말하면서 8월에 매치업이 성사되었습니다. UFC 정찬성 중계는 TVING, tvN SPORTS를 통해서 8월 26일 토요일 오후 9시(21시) 시청할 수 있습니다.

     
     
     

    UFC 중계 : 파이트 나이트

    중계권을 독점하고 있는 제일제당, CJ 자회사인 tvN이 UFC 제휴를 맺고 있기 때문에 경기를 보고 싶다면 TVING(티빙), tvN SPORTS를 통해서만 시청할 수 있어요. 하지만 요즘 큰 논란이 되고 있는 비합법적인 사이트를 통해서 실시간 무료 중계도 볼 수 있지만 추천하고 싶지 않습니다.

    ⚠️ UFC 무료 중계 사이트는 비합법적이기 때문에 이용하는 경우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어요. 걸리는 게 된다면 과태료 및 처벌(징역)이 되기 때문에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UFC 중계 경기일정 사이트 바로가기
     
     
     
     

    UFC 중계 tvN SPORTS, TVING

    반응형

    CJ ENM은 2022년 5월부터 UFC 중계권 독점에 성공합니다. 그전까지 SPOTV에서 중계를 했지만 CJ에서 확보하고 UFC 메인 중계진도 성승헌과 김대환으로 매우 좋은 반응을 이끌고 있습니다. tvN은 분데스리가(뮌헨 김민재 선수)와 다양한 스포츠 콘텐츠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tvN Original 시리즈와 드라마, 예능, 영화까지 볼 수 있기 때문에 SPOTV보다 가성비가 좋습니다. tvN SPORTS는 TV로 시청할 수도 있으며 TVING은 스마트티비 연동이 되기 때문에 큰 화면으로 경기를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tvN SPORTS 채널 번호

    • SK 브로드밴드: 124번
    • LG U+: 81번
    • KT: 62번
    • KT스카이라이프: 220번

     

    TVING 티빙 이용권

    • 프리미엄: 월 13,900원
    • 스탠다드: 월 10,900원
    • 베이직: 월 7,900원

     
     
     

    할로웨이 정찬성 중계 대진표

    언더카드에는 페더급 경기로 한국인 선수, 최승우가 출전합니다. 최승우가 출전하니 정찬성 경기가 시작하기 전 많은 응원을 보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UFC 정찬성 경기준비

    지난 알렉산더 볼카노프스키와 경기 준비를 미국에서 진행했던 정찬성은 이번 할로웨이와의 경기는 국내에서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미국에서 준비를 하게 되면 코치부터 스파링 파트너, 영양, 컨디셔닝 정도가 전부이지만 그런 부분을 이제는 한국에서 다 해결이 가능해졌다고 판단했다고 합니다.
     
    에디차 코치는 파이트 위크 때 싱가포르로 오긴하지만 현재는 하동호 코치가 기대 이상으로 잘해주고, 파이팅 스타일이 할로웨이랑 비슷한 메인 스파링 파트너 홍준영(정찬성의 제자)도 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정찬성은 미국을 가더라도 스파링 파트너로 홍준영급을 구하기도 어렵하고 합니다. 홍준영이 충분히 잘해주고 있으며, 할로웨이를 너무 잘 따라하고 할로웨이와 신장 및 리치가 거의 동일해서 너무 만족스럽다고 합니다.
     
     
     

    UFC 할로웨이 정찬성 중계 무료 시청 방법은?

    최근 누누티비 시즌2 처럼 OTT플랫폼을 무료 서비스하는 비합법적인 곳이 많은데요. 이용하게 된다면 다른 비용이 발생하지 않겠지만 화질이 떨어지고 트래픽이 몰리게 된다면 심각한 버퍼링으로 작품을 감상하는데 방해가 될거에요. 특히 적발시 과태료 및 징역으로 처벌이 될 수 있어서 유의하시는 게 좋습니다.
    UFC 무료 중계 사이트
     
     

    반응형

     
     
     
     
     

    정찬성 VS 맥스 할로웨이 예측(프리뷰)

    리안 좀비 정찬성과 전 페더급 챔피언 할로웨이가 8월 26일 새로운 레전드급 경기를 치르게 되는데요. 한 시대를 같이 했던 파이터들로 할로웨이는 지금까지 정찬성 선수와 경기를 하지 못했기 때문에 그를 지목하면서 맞붙기를 원했는데요.
     
    이에 정찬성은 당연히 싸우기를 원한다면서 지난해 11월 콜아웃을 했지만 서로 스케쥴을 조정하면서 이번 8월 26일부터 드디어 경기를 하기로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정찬성은 지금까지 할로웨이와 대결을 준비하고 있었습니다. UFC 7위 정찬성은 2위 할로웨이와 붙기 위해서 체중 감량을 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1987년생으로 올해 37살로 나이가 있는 만큼 준비 과정이 쉽지 않다고 하네요.

     

    UFC 페더급 랭킹 정찬성 7위 vs 할로웨이 2위

    지난 21일 UFC에서 발표한 체급별 랭킹에서 페더급 TOP 10위 안에 들은 정찬성인데요. 특별한 순위변동 없이 상위권을 지키고 있습니다. 페더급에서는 알렉산더 볼카노프스키가 챔피언이고 야이르 로드리게스가 잠정 챔피언인데요. 2위 할로웨이입니다.
     
    많은 UFC 팬들은 두 선수의 대결에서 할로웨이가 승리할 것이라고 예측하고 있는데요. 모든 선수들을 동일한 체급으로 볼때 순위를 매기는 파운드 포 파운드(P4P)랭킹에서 맥스 할로웨이는 12위에 랭크되었습니다.
     
    맥스 할로웨이는 동일한 체급은 페더급에서는 알렉산더 볼카노프스키를 제외하고는 솔직히 상대해서 승리를 장담할 수 잇는 선수가 없다고 봐도 무방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많은 격투기 팬들과 전문가들은 할로웨이가 승리할 거라고 예측을 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관련한 스포츠 배당만 보더라도 할로웨이가 압도적으로 높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할로웨이 정찬성 중계 배당

    • 현재 배당을 보면 할로웨이는 850달러를 걸면 100달러를 벌 수 있습니다. 
    • 정찬성한테 100달러를 걸면 520달러를 수익 낼 수 있습니다.
    • 두 선수의 배당률은 정찬성(1.12)  대 할로웨이 (6.20)입니다.

     
     
     
     
     

    정찬성 맥스 할로웨이 티켓

     두 선수의 경기 티켓을 사고 싶다면 아래 첨부해놓은 링크를 통해서 우선 등록을 하고 티켓 선예매에 대한 최신 정보를 받아서 진행하면 됩니다. 원뉴스 뉴스레터 구독하기를 하고 선예매 코드를 받으세요. 6월 26 월요일 오후 1시부터 선예매가 시작된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UFC 정찬성 할로웨이 티켓 예매 바로가기/
     

     
     
     

    UFC on ESPN 52 경기 대진표

    구분 대진
    페더급 할러웨이 vs 정찬성
    라이트 헤비급 스미스 vs 스팬
    페더급 치카제 vs 카세레스
    밴텀급 린야 vs 가르시아
    여성 플라이급 블랜치필드 vs 산토스
    헤비급 타파 vs 포터
    페더급 최승우 vs 에런스

     
     

    ROAD TO UFC 시즌2(싱가포르)

    정찬성 할로웨이 중계는 8월 26일입니다. 그 다음날은 ROAD TO UFC가 진행되는데 이날 한국의 강경호, 이창호가 UFC에 입성하게 됩니다. 이창호는 밴텀급 준결승전에서 다얼미스 자우파스라는 중국 선수와 맞붙습니다. 이 경기를 이기고 결승에서 우승한다면 UFC 메인무대로 당당하게 입성할 수 있습니다.
     

    박재현, 최승국 RTU 경기

     
    RTU에서 박재현이 데뷔 경기를 진행합니다. 박재현은 AFC 챔피언으롤 정찬성 체육관에서 천재 1호라고 불리고 있습니다. 최승국은 지난 RTU 준결승에서 아쉽게 패하면서 UFC에 입성하지 못했지만 이번 경기를 통해서 재입성에 도전합니다.
     
    정찬성이 이번 경기에서 할로웨이를 상대로 꼭 승리하고 다시 한번 타이틀전에 도전 할 수 있는 기회를 얻었으면 좋겠습니다. 정찬성의 뒤를 잇는 박재현, 최승국, 최승우가 대한민국 격투계를 이끌어갈 수 있는 날이 되도록 기원합니다.
     
     
     
     

    정찬성 할로웨이 중계 경기전망은?

     

    반응형

    Copyright ⓒ 원뉴스.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