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FC 중계 경기일정 사이트 바로가기

    반응형

    UFC 중계를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는 거 알고 계셨나요? 대한민국에서 UFC는 김동현(비공식 잠은퇴), 정찬성, 정다운, 최두호까지 UFC에서 엄청난 활약을 하는 선수들이 있어 격투기 팬들에게 더 인기가 많은데요. 지난 정찬성과 볼카노프스키 타이틀전 매치가 한국에서 엄청 흥행했다는 것을 보면 확실히 인기가 대단하죠.

     

     

    때문에 한국 방송사, OTT 사이트는 UFC 중계 독점권을 놓고 제법 치열한데요. 지금부터 UFC 중계 채널과 경기일정을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UFC 중계 사이트 

    아직도 UFC를 스포티비(SPOTV)를 이용해서 시청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그렇기 때문에 결제가 부담되서 불법중계 사이트를 우회해서 시청하는 분들이 계시는 걸로 압니다. 하지만 지난해 22년 5월 이후 CJ ENT와 UFC가 중계권 계약을 맺으면서 이제 티빙(TVING), tvN SPORT, tvN Show를 통해 시청할 수 있습니다.

     

     

    UFC 중계 무료 시청 방법

    UFC 중계는 무료로 시청하는 방법은 티빙 한달무료 이용 가입을 통한 방법뿐인데요. 사실 우리가 알게 모르게 볼 수 있는 사용권을 갖고 있습니다. 단, 해당사항이 없다면 결제 후 이용할 수 있다는 점 참고하세요.

    1. KT 스마트폰 요금제 이용
    2. 네이버플러스 멤버쉽 이용
    3. 티빙(TVING) 앱 이용
    4. 3사 통신사 셋톱박스 이용

    KT 요금제 이용

    당황스럽겠지만 KT를 이용하고 있다면 티빙을 무료로 시청할 수 있는데요. 사용자 혜택 서비스로 TVING을 선택해 이용가능합니다. KT 멤버쉽 앱을 실행해서 혜택을 선택해서 이용해보세요.

     

     

    네이버플러스 멤버쉽

    네이버플러스 멤버쉽을 이용하고 있는 분들도 역시 TVING(티빙) 앱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혹시 사용하고 있지 않다면 멥버쉽 월 4,900원 결제를 하면 티빙 월 이용권(7,900원)보다 3,000원 세이브 할 수 있어 추천드립니다.

     

    티빙(TVING) 앱

    평소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를 보기 위해서 결제하고 계셨다면 당연히 이득이죠? 원래 SPOTV(스포티비)에서 서비스했기 때문에 우회해서 시청했었는데 티빙으로 중계권이 넘어왔기 때문에 평소 이용하시던 분이라면 혜택받으신다고 생각하면 좋을 거 같습니다.

     

     

    3사 통신사 및 셋톱박스

    tvN SPORTS은 채널 셋톱박스 이용자라면 시청가능한데요. KT(스카이라이프), LG U+(엘지 유플러스), KT셋톱박스, Btv는 보통 TV를 가지고 있는 집이라면 셋톱박스를 설치해놓으셨을 겁니다. 이를 통해서 시청하는하며 tvN SPORTS 채널은 다음과 같습니다.

    • KT Skylife 220번
    • LG U+ 116번
    • kt 셋톱박스 62번
    • B tv 978번

     

     

    UFC 중계 바로가기 링크

    현재 UFC를 시청할 수 있는 곳은 중계권을 독점하고 있는 tvN은 통해서만 합법적으로 시청을 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PC를 이용한 시청은 TVING, 셋톱박스 채널은 tvN SPORTS를 이용해서 확인할 수 있어요.

    티빙(TVING) 바로가기

    UFC 코리아 바로가기

     

     

    UFC 소개

    세계 최고의 종합격투기(MMA) 단체로 7억 명 이상의 팬과 2억 3천만명의 소셜미디어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어요. UFC는 세계에서 가장 명성이 높은 경기장에서 매년 40회 이상 대회를 개최하고 170여개국에서 9억 가구 이상이 생중계를 시청하고 있다고 해요.

     

    현재 UFC 선수 로스터에는 75개국 이상에서 모인 최고의 종합격투기 선수들이 등록되어있습니다. UFC의 디지털 콘텐츠는 세계최고의 격투 스포츠 스트리밍 서비스 UFC FIGHT PASS를 통해서 시청할 수도 있어요.

    • 사이트 주소 : UFA.COM
    • 페이스북 : Facebook.com/UFC
    • 트위터 : @UFC
    • 스냅챗 : @UFC
    • 인스타그램 : @UFC
    • 틱톡 : @UFC

     

     

    유의사항

    이제 UFC 경기를 시청하시는데 도움이 되셨나요? 이 글을 확인하셨다면 다른 사이트나 블로그에서 정보는 거짓이라는 거 알 수 있을 겁니다. 내 돈을 안쓰고 시청하는 방법은 없으며, 만약 있더라도 합법적인 시청 방법이 아니기 때문에 이용 시 법적인 문제로 얽힐 수 있다는 점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돈 버는 경제 뉴스, 청년정책, 직장인 꿀팁, 서민 생활정보는 네이버, 구글에서 '원뉴스'를 검색해 주세요.

     

     

    제보 및 문의 : onews.kr@gmail.com

    원뉴스 구독하기👍

     

     

    추천/인기글

    티빙 TV로 보기 연결하는 방법

    국민건강보험 환급금 받는 방법

     

    반응형

    Copyright ⓒ 원뉴스.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