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카노프스키 마카체프 중계 UFC 294 2차전 경기 라이트급 타이틀전

    반응형

    볼카노프스키 마카체프 중계 UFC 294 라이트급 타이틀전 2차전 경기가 오는 10월 22일 한국시간 새벽 3시 메인카드, 마지막 메인이벤트 새벽 5시 15분에 진행됩니다.

     

    UFC 284에서 역대급 빅매치가 열립니다. 각자 체급에서 적수가 없는 페더급 챔피언 볼카노프스키와 라이트급 챔피언 마카체프가 챔피언 벨트를 두고 맞대결합니다. 두 선수 모두 역대전적을 보면 볼카노프스키(25승 1패), 마카체프 23승 1패를 기록하고 있는 현재 같은 체급 최강자로 상대할 선수가 없어서 만들어진 매치입니다.

     

    또 로드리게스와 에멧은 페더급 잠정 타이틀전을 치르는데요. 잠정 타이틀전은 볼카노프스키가 잠시 라이트급 경기를 치르기 때문에 페더급에서 잠정 챔피언 지위를 주게 됩니다. 본 챔피언이 체급 복귀를 하게 되면 가장 먼저 타이틀전을 할 권리를 갖게 됩니다.

    반응형

    UFC 294 볼카노프스키 마카체프 2차전 중계

     

     

     

    ★ 가슴이 벅차지는 역대급 타이틀전 매치 예고 영상을 잠시 감상해보겠습니다.

    UFC 284 경기 중계 볼카노프스키 VS 마카체프(라이트급 타이틀전)

    최근 세계 최대 종합격투기 단체 UFC가 빠른 경기일정을 소화시키고 있는데요. 지난 주 UFC FIGHT NIGHT에서 많은 한국 선수가 출전하면서 큰 주목을 받았는데요. 티빙에서 UFC 284 메인카드 경기는 2월 12일 일요일 오후 12시부터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역대급 매치이기 때문에 tvN SPORTS는 다음날 오전 10시에 재방송을 통해서 시청할 수 있기 때문에 실시간으로 시청하고 싶으시다면 TIVING을 통해서 감상할 수 있습니다.

    UFC 무료 중계

    TVING 생중계 바로가기

    UFC 공식 홈페이지

    UFC 시청 방법

     

     

    UFC 284 타이틀전 중계

    UFC는 오는 12일 호주 퍼스에서 UFC 284를 개최합니다. 호주에서의 이벤트는 지난 2019년 이후로 3년 4개월만에 열리는 건데요. 코로나로 인해서 해외 이벤트는 제한이 걸렸지만 상황이 개선되면서 세계 곳곳에서 이벤트를 재개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지난 코리안데이 경기 일정도 전창성 선수 어깨 부상 전에는 서울에서 열릴 예정이였지만 무산되었습니다.

     

    아무튼 이번 대회는 두 체급 타이틀 매치가 진행됩니다. 먼저 라이트급 챔피언 이슬람 마카체프가 원정에서 1차 방어에 나섭니다. 상대는 현 페더급 챔피언인 알렉산더 볼카노프스키인데요. 만약 이번 경기에서 승리한다면 볼카노프스키는 두 체급을 가진 더블 타이틀 챔피언이 됩니다.

     

    체급으로 봤을 때는 라이트급이 더 윗단계인데요. 상대적으로 더 많은 UFC팬들은 마카체프의 승리를 예상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더 많은 응원을 받는 선수는 볼카노프스키인데요. 볼카노프스키는 라이트급에서 더 강해졌고 사람들이 예상을 깨고 의심을 결과로 증명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두 챔피언 모두 UFC P4P 랭킹의 최상위 포식자로 페더급 챔피언 볼카노프스키가 1위, 라이트급 챔피언 마카체프가 2위입니다. UFC 역사상 P4P 1위, 2위 맞대결은 이번이 처음인 만큼 정말 역대급 시청률을 기록할 거로 생각됩니다.

     

    코메인 인벤트에는 페더급 랭킹 2위 야이르 로드리게스와 5위 조쉬 에멧이 잠점 타이틀매치를 진행합니다. 이번 경기로 승리한 선수는 잠정 챔피언으로 볼카노프스키와 다음 페더급 방어전 상대가 됩니다. 

     

     

    볼카노프스키 마카체프 중계

    볼카노프스키는 알렉산더 오스트레일리아(호주) 국적의 선수로 현재까지 25승 1패로 현 페더급 챔피언인데요. 그의 도전을 받는 라이트급 챔피언 이슬람 마카체프(러시아)는 23승 1패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볼카노프스키는 현재 전투력이 전보다 더 상승했다고 합니다. 그의 말에 따르면 페더급에서보다 라이트급에서 두 배 더 강해졌다고 말했는데요. 훈련을 하는 동안 스스로 체급을 올리고 몸집을 키우게 되니깐 더 강해져야 한다고 말했다고 합니다.

    타격 위주의 스타일을 가지고 있는 볼카노프스키가 마카체프의 레슬링 공세를 어떤식으로 막아내느냐가 포인트가 될 거로 생각되는데요. 테이크다운을 먼저 방어해야지만 타격 점수를 쌓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현재 그는 레슬링 방어력이 최고 상태이고 상대가 달려들면 단단한 철벽이 된다고 합니다.

     

    상대가 본인을 잡거나 맞잡고 대치하는 상황이라면 얼마나 강한지 확실이 느낄수 있을거라고 합니다. 주특기 레슬링을 막아낸 다음을 생각한다면 아찔할거라고 합니다.

     

    두 선수의 키는 마카체프가 볼카노프스키보다 10cm가 더 큰데요. 신장 차도 큰 문제가 되지않는다고 합니다. 이번에 볼카노프스키가 마카체프를 상대로 승리하게 된다면 코너 맥그리거, 다이엘 코미어, 아만다 누네스, 헨리 세후도에 다섯 번째 UFC 동시 두 체급 챔피언이 됩니다. 또 UFC 13연승 무패도 이어가게 됩니다.

     

    현재 베팅 사이트에서는 마카체프가 승산이 높은 걸로 확인되고 있습니다.

     

     

    UFC 무료 중계

    아래 첨부해드린 링크를 통해서 합법적인 방법을 통해서 시청하는 방법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UFC 중계 경기일정 사이트 바로가기

    UFC 중계를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는 거 알고 계셨나요? 대한민국에서 UFC는 김동현(비공식 잠은퇴), 정찬성, 정다운, 최두호까지 UFC에서 엄청난 활약을 하는 선수들이 있어 격투기 팬들에게 더 인

    onews.kr

     

    TVING TV 연결 방법

    티빙 시청 시 TV 연결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티빙 TV로 보기 연결하는 방법

    OTT 플랫폼 시장이 커지면서 많은 분들이 다양한 OTT를 이용하실텐데요. 저는 넷플릭스, 티빙, 왓챠, 쿠팡플레이, 디즈니플러스, 애플TV까지 전부 이용하고 있는데요. 이용하면서 느끼는 불편한 점

    onews.kr

     

     

    경기에 앞서 마카체프와 볼카노프스키를 주제로 한 UFC 다큐를 감상하시면 경기를 시청하실 때 더 몰입감있게 감상하실 수 있으실 겁니다. UFC다큐 영상을 아래 첨부해놓겠습니다.

     

    반응형

    Copyright ⓒ 원뉴스.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