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FC 정다운 중계 vs 클락 라이트 헤비급 매치

    반응형

    대한민국에서 유일한 UFC 중량급에서 활약하는 정다운이 데빈 클락과 2월 5일 일요일 UFC 에이팩스에서 경기를 치릅니다. 정다운 중계는 TVING(티빙) tvN SPORT를 통해서 시청하면 됩니다. 이번 경기는 UFC FIGHT Night 공동 메인 경기로 진행됩니다.

    반응형

     

    정다운은 이번 경기를 준비하면서 체력보강에 특히 신경을 썼다고 하는데요. 지난 3일 숨찬 고통이 어떤건지 알려주겠다고 상대방을 도발했고 클락은 경기 후 좋은친구가 되더라도 경기 전은 증오를 품고 상대하겠다고 밝혔습니다.

     

    클락은 레슬링을 잘하는 선수라 방어에 더 신경써야하고 탈출을 하는데 약점을 보이기 때문에 정다운은 위에서 누르는 파운딩 훈련을 주로 했다며 전략을 밝혔습니다. 클릭은 레슬링에 능하기 때문에 그라운드에서 파운딩으로 끝내는 그림을 그리고 있다고 합니다.

     

    체력과 파운딩을 통해서 상대에게 숨이 찬 고통이 어떤건지 제대로 느끼게 해줄 심산이라고 밟니다. 상대는 탈출 능력이 부족하기 때문에 강한 체력을 바탕으로 파운딩 압력을 해 체력을 소진시키는 전략을 펼칠 것으로 보입니다.

     

     

     

    정다운 중계

    2019년 UFC에 데뷔한 정다운은 5경기 연속 무패행진을 이어갔지만 작년 7월 더스틴 자코비 전에서 1라운드 KO로 옥타곤에서 처음으로 정신을 잃고 쓰러졌습니다. 아시아 최초 UFC 라이트헤비급 랭킹 15위 진입을 문턱이 놓고 좌절했던 정다운은 패배 후 이번 복귀전이 얼마나 중요한지 알고 있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정다운은 오만했고 기본을 잊고 있었다고 합니다. 너무 무모하게 거리를 좁혀 결국 패배로 이어졌다면서 다시 준비했던 훈련 과정이 헛되지 않았다는 것을 증명하기 위해 승리할거라고 합니다.

     

    클락은 정다운은 모든 방면에서 능력이 밸런스를 이뤘지만 본인보다 강하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타격이 강점인 정다운과 레슬링으로 무장한 클락의 대결이 이번 경기에 핵심 포인트입니다.

     

     

    UFC 중계 방법

    UFC는 지난해 초까지 스포티비에서 중계권을 가지고 있었지만 UFC가 CJ ENT와 계약하면서 앞으로 수년동안은 TVING, 티빙, tvN SPORT에서 경기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티빙 무료 이용방법은 KT 통신사 이용고객,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을 이용하면 가능합니다.

    티빙 무료 이용

    • KT 통신사 이용자
    •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이용자

    무료 이용 대상이 아니라면 티빙은 월 7,900원으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데요. 네이버플러스 멤버쉽을 이용한다면 월 4,900원으로 3,000원을 아낄 수 있습니다. 티빙을 결제해서 이용하려고 하신다면 모바일앱을 통해 결제 시 구글플레이스토어, 애플스토어 수수료가 발생하니 PC를 통해서 티빙 홈페이지에서 카드결제 시 수수료를 아낄 수 있습니다.

     

     

    티빙 TV로 보기 연결하는 방법

    OTT 플랫폼 시장이 커지면서 많은 분들이 다양한 OTT를 이용하실텐데요. 저는 넷플릭스, 티빙, 왓챠, 쿠팡플레이, 디즈니플러스, 애플TV까지 전부 이용하고 있는데요. 이용하면서 느끼는 불편한 점

    onews.kr

     

    tvN SPORTS 시청 방법

    tvN SPORTS를 통해서 시청하는 방법은 채널을 서비스하는 셋톱박스 이용해야 하는데요. KT 스카이라이프, 엘지 유플러스, KT셋톱박스, Btv 고객이라면 시청가능합니다.

     

    tvN SPORTS 이용 채널번호

    • tvN SPORTS 채널 셋톱박스 이용자
    • KT Skylife 220번
    • LG U+ 116번
    • kt 셋톱박스 62번
    • B tv 978번

     

    세상의 하나뿐인 정직한 원뉴스였습니다.

     

     

    제보 및 문의 : Onews.kr(원뉴스)

     

     

    추천/인기글

     

    UFC 최두호 넬슨 중계 '4년 만에 컴백' UFC Fight Night

    코리안 슈퍼보이로 불리고 있는 최두호가 2023년 2월 5일 미국 네다바주 라스베이거스 UFC 에이팩스(Apex)에서 4년 만에 컴백 경기를 펼치게 됩니다. 최두호와 넬슨의 UFC 중계는 TVING을 통해서 시청

    onews.kr

     

     

     

     

    돈 버는 경제 뉴스와 꿀팁을 확인하고 싶다면

    네이버에서 '원뉴스'를 검색해 주세요.

    반응형

    Copyright ⓒ 원뉴스.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