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FC 최두호 넬슨 중계 '4년 만에 컴백' UFC Fight Night

    UFC 최두호 넬슨 중계 4년 만에 컴백(UFC Fight Night)

    코리안 슈퍼보이로 불리고 있는 최두호가 2023년 2월 5일 미국 네다바주 라스베이거스 UFC 에이팩스(Apex)에서 4년 만에 컴백 경기를 펼치게 됩니다. 최두호와 넬슨의 UFC 중계는 TVING을 통해서 시청할 수 있습니다. 이날 라이트헤비급에는 정다운 선수도 출전해 이날은 한국팬들에게 많은 볼거리를 제공할 것으로 보입니다.

     

    ※TVING(티빙)은 대한민국 대표 OTT 사이트입니다.

     

    UFC 최두호 VS 넬슨 중계

    최두호와 넬슨은 UFC 파이트 나이트(UFC Fight Night)에서 페더급으로 격돌하게 됩니다. 4년 만에 옥타곤으로 복귀하는 최두호는 지난 2019년 12월 찰스 주르댕에게 패하고 사회복무 요원 소집 대기로 인해 국외여행 제한이 걸리면서 긴 공백기를 가질 수밖에 없었습니다.

     

    경기 복귀에 앞서 최두호는 오랜만에 시합이라서 너무 기대되며, 링러스트가 있을 거라는 많은 분들이 걱정하지만 정신적으로 더 무장해 멋있게 경기하겠다면 소감을 밝혔습니다. 특히 이번 경기를 앞두고 최두호는 '코리안 좀비' 정찬선의 지도를 받으면서 훈련했다는건데요.

     

    최두호는 맞대결 상대인 넬슨에 대해서 경력이 오래된 선수인 만큼 격투기 장인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방심하지 않을 거라고 합니다. 최두호의 복귀전 상대 넬슨은 통산 전적 13승 5패로 UFC 진출 후 1승 4패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맷집과 파워가 강하지만 체력이 약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최두호는 오랜 시간 기다려준 팬들에게 너무 감사하다는 메시지를 전했습니다. 오랫동안 기다린 시간이 아깝지 않도록 팬들이 만족할 수 있는 경기를 보여주겠다고 합니다. 최두호는 한국 최초로 유일하게 UFC 명예의 전당 헌액 선수로 2016년 7월 컵 스완슨과 대결이 명승부로 파이트 윙 부분에서 헌액 되었습니다.

     

    경기시간

    2월 5일 일요일 페더급 경기

     

     

    UFC 중계 시청방법

    기존 UFC 중계는 스포티비(SPOTV)에서 중계권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때문에 스포티비를 통해서 볼 수 있었는데요. 2022년 하반기부터 UFC 중계권을 CJ ENT(엔터테인먼트)에서 인수하면서 TVING, tvN SPORTS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앞으로 수 년 동안은 UFC 경기를 티빙에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tvN SPORTS 채널을 이용하는 분들이라면 무료(?)로 UFC 경기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티빙 무료 이용

    • KT 통신사 이용자
    •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이용자

    TVING(티빙)은 월 7,900원으로 이용가능하며, 통신사 KT 이용자는 티빙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티빙을 사용하지 않는 경우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을 가입해 월 4,900원을 내고 티빙 혜택을 받는 방법도 있습니다.

     

    만약 티빙을 이용해 UFC를 시청하고 싶으시다면 결제를 모바일로 하는 경우 구글 정책에 따라 수수료가 발생합니다. 그렇게 때문에 PC에서 카드결제를 하시면 수수료 없이 가입할 수 있습니다.

     

     

    tvN SPORTS 채널번호

    • tvN SPORTS 채널 셋톱박스 이용자
    • KT Skylife 220번
    • LG U+ 116번
    • kt 셋톱박스 62번
    • B tv 978번

     

    최두호 UFC 복귀전 출정식

     

     

    티빙 TV로 보는 방법

     

    티빙 TV로 보기 연결하는 방법

    OTT 플랫폼 시장이 커지면서 많은 분들이 다양한 OTT를 이용하실텐데요. 저는 넷플릭스, 티빙, 왓챠, 쿠팡플레이, 디즈니플러스, 애플TV까지 전부 이용하고 있는데요. 이용하면서 느끼는 불편한 점

    onews.kr

     

    Copyright ⓒ 원뉴스.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HOME

    Today 5685

    Total 7,319,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