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민금융진흥원 맞춤대출 간단한 사용방법

    반응형

    서민금융진흥원에서 서민을 위해서 각자에게 맞는 맞춤대출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서민금융진흥원 맞춤대출를 이용한 사람들은 심층 유선 상담을 통해서 정저금리 대출 상품을 연계받은 서민, 취약계층의 이자 부담을 완화해줬습니다. 아직까지 무리하게 이자를 내고 있거나 어려운 상황이라면 지금부터 내용을 잘 읽어보고 실행해 옮겨보세요.

     

    여기서부터 글을 읽는데 2분 소요

    서민금융진흥원

    서민금융진흥원은 서민들에게 필요할 때 힘이 될 수 있는 서민금융입니다. 수요자 맞춤형으로 서민금융지원제도를 지원해 포용적 금융이 안정적으로 정착할 수 있도록 종합적으로 지원하고 있는 서민금융 총괄기관입니다. 2016년 9월 23일 미소금융중앙재단, 국민행복기금, 한국이지론 등 다양한 서민금융지원제도를 통합해 서민금융진흥원을 설립합니다.

    서민금융진흥원

    서민금융진흥원은 서민 금융 지원(미소창업/운영자금) 햇살론 생계자금, 맞춤형 금융상품, 휴면 예금, 금융생활지원(금융 교육 포털, 신용 부채 컨설팅), 대출 증명서 발급(부채잔액증명서)까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서민금융진흥원 맞춤대출

    서민금융상품에는 근로자햇살론, 햇살론15, 안전망대출Ⅱ, 햇살론유스, 햇살론뱅크, 햇살론카드, 미소금융가 있습니다. 또 서민생활지원, 서민금융한눈에, 휴면예금 지급서비스, 자산형성지원(청년희망적금) 같은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는데요.

    반응형

     

    서민금융진흥원 맞춤대출 특징

    맞춤대출 서비스를 이용하면 정책금융상품 조건이 금융사마다 다르지만 대출이 필요한 나에게 잘 어울리는 상품을 한 번에 보여줘서 비교할 수 있습니다. 수백여가지 상품을 비교해서 어떤 상품이 좋을 지 대출금리와 한도를 한눈에 볼 수 있게 만들어놓았습니다.

     

    장소불문하고 언제 어디서나 이용할 수 있고, 다양한 채널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 서민금융진흥원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을 이용하면 대출이자가 더 낮아집니다. 비교해서 가장 낮은 금리를 선택하고 추가 금리이하 혜택도 받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마지막으로 다양한 금융상품을 비교하고 신청할 수 있으며, 정책 서민금융상품뿐만 아니라 금융회사의 일반대출까지 한번에 비교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제가 직접 서민금융진흥원 맞춤대출 서비스를 한번 확인해봤는데요. 맞춤대출 홈페이지에 먼저 접속을 한 후 간단히 휴대폰 인증을 통해서 가입을 한 후 로그인을 하고 맞춤대출 신청을 진행해봤습니다.

     

    맞춤대출 조회하는 방법

    맞춤대출을 조회하기 위해서 처음 홈페이지에서 맞춤대출 신청하기를 클릭하면 로그인을 했어도 한번 더 본인인증을 진행합니다. 본인인증을 한 후 간단한 확인을 통해서 추천상품을 볼 수 있는데요. 본인이 맞춤대출을 알게 된 경로, 본인 직업, 현재 연봉, 원하는 대출금액을 입력하면 추천상품을 볼 수 있습니다.

     

    맞춤 상품 조회 방법은 직접 스마트폰 모바일 앱을 다운받아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추천상품 보기에서는 추천은행, 평균금리, 상환기관, 최대한도, 대출금리와 간단한 대출 소개 및 특징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서류제출 여부, 대출 신청 시 방문여부, 대출유형까지 한눈에 볼 수 있었습니다. 평균금리가 낮은 상품을 기준으로 위에서부터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본인이 필요한 금액만 확인해 세부 대출정보를 클릭해서 보면 됩니다.

    • 서민금융진흥원 맞춤대출 홈페이지 접속 및 로그인
    • 맞춤대출 조회 신청하기
    • 간단한 본인 확인
    • 원하는 대출금액 입력하기
    • 추천상품 확인
    • 마음에 드는 상품 선택해 상세내용 확인하기

     

    글을 마치며

    지금까지 서민을 위한 서민금융진흥원에서 만든 맞춤대출 서비스에 대해서 간단하게 알아봤는데요. 비슷한 서비스가 많은 만큼 큰 매리트가 없을 줄 알았는데 대출 추가 우대금리 인하 혜택이 있다고 하니 한번 이용해보고 다른 비슷한 서비스 플랫폼(토스, 핀다)를 이용해보고 비교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비슷한 추천 서비스

     

    핀다 대출 후기

    내가 원하는 대출을 한번에 찾아주는 데이터 기반 대출 비교 플랫폼, 핀다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핀다는 금융사 52곳과 연계를 맺은 대출비교플랫폼입니다. 대출중계 핀테크를 통해서 누적 승

    onews.kr

     

    토스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결과 최대 900만원

    최근 정부지원금에 대해 많은 관심이 쏟아지면서 TOSS(토스)를 이용한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서비스가 제공되고 있습니다. 사실 토스를 이용하지 않아도 보조금24을 이용해서 확인할 수 있지만 AP

    onews.kr

     

    모바일 핀크 비상금대출 쉽게 신청하자

    핀크는 SK텔레콤과 하나금융그룹이 핀테크 기술과 마이데이터를 이용한 금융서비스 모바일뱅크 앱(App)에서 이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핀크 비상금대출은 1금융권 DGB 대구은행과 제휴를 맺어

    onews.kr

     

    반응형

    Copyright ⓒ 원뉴스.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