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다 대출 후기

    반응형

    내가 원하는 대출을 한번에 찾아주는 데이터 기반 대출 비교 플랫폼, 핀다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핀다는 금융사 52곳과 연계를 맺은 대출비교플랫폼입니다. 대출중계 핀테크를 통해서 누적 승익액만 400조원을 돌파했을만큼 많은 사람들이 이용할 정도로 정확하고 필요한 상품을 찾아주는데요.

     

    지금부터 핀다(Finda) 앱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핀다(Finda)

    핀다는 2019년 혁신금융서비스 1호로 선정되었을 만큼 증빙서류없이도 공동인증서, 간편인증 연동으로 50개 이상의 금융기관의 최종 확정금리와 한도조건을 한 번에 비교하고 최저금리로 대출을 받을 수 있도록 만들어진 핀테크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2022년부터는 마이데이터(본인신용정보관리업)을 통해서 맞춤형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핀다 맞춤대출를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예금, 적금을 할 때는 추천도 해주고, 투자할 때는 관리까지 해준다고 하면서 대출을 받을 때는 오로지 필요한 고객이 직접 어렵게 비교하고 찾아보고 신청을 하게 되는데요. 계약까지 완료하고 나면 더 나은 상품이 있어서 아쉬울 수 있는 부분을 핀다는 맞춤대출 서비스를 제공해 대출주도권을 고객이 갖을 수 있도록 만들어줬습니다.

    반응형

     

    핀다 대출

    핀다 앱(App)을 다운받고 공동인증서, 간편인증을 하고 나면 본인에게 맞는 62개 금융사를 통해서 본인에게 맞춤대출 조건을 받아서 한번에 비교할 수 있는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최대한도부터, 최저금리를 한 눈에 한번에 볼 수 있기 때문에 복잡하게 고민하지 않고 실행에 옮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최저금리를 보기 위한 금리순 설정, 최대 한도를 볼 수 있는 한도순 설정을 이용해서 가장 좋은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대출 관리

    핀다는 본인이 가지고 있는 대출 정보를 정확하게 확인하고 관리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최적의 대출 관리를 통해서 개인 맞춤 포트폴리오를 볼 수 있고, 이자를 가장 많이 아낄 수 있는 계획을 통해서 얼마를 상환했을 때 이자를 아낄 수 있는 최적의 방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핀다 대환대출

    또 더 유리한 조건의 대환대출 진단을 통해서 대출을 직접 비교하고 관리하면서 유리한 대출을 선택해 대환할 수 있는 방법도 제시해줍니다. 혹시 더 좋은 조건이 있는지 확인해볼 수 있는 내게 맞는 더 좋은 대출을 찾을 수 있습니다. 대환대출 시스템을 통해서 기존 대출보다 더 낮게 갈아탈 수 있기 때문에 적극 추천하고 싶은 기능입니다.

     

    핀다 장점

    지금까지 앞에서 소개해드린 내용만 봐도 대출을 받으시려는 분이나 대환을 하려는 분들에게 너무 좋은데요. 그 밖에도 6분만에 대출 비교를 하고 입금까지 완료할 수 있고 핀다를 통해서 최대 2.5%p 금리 할인을 받을 수 있다는 점, 더 낮은 금리로 대출을 갈아타기가 가능하고, 대출 이자 관리와 저금리 대환 진단을 할 수 있습니다.

     

    또 스팸 걱정을 하지 않다고 되는데요. 대출관련 금융사 마케팅 연락을 모두 차단할 수 있는 기능을 통해서 조중한 개인정보 안전을 지킬 수 있습니다. 

     

    핀다 대출 후기

    현재까지 핀다를 이용한 고객들의 다양한 후기를 아래에서 확인해보세요. 핀다를 이용한 고객들의 가장 최고라고 생각하는 점에 대해서 정리해봤습니다.

    • 이자줄임
    • 빠른입금
    • 상환개월 수 연장
    • 무서류무방문
    • 핀다에서만 승인 가능
    • 안내받는 것도 조건과 동일
    • 핀다우대금리적용

     

    글을 마치며

    기준금리가 계속 오르고 있지만 핀다를 이용해서 금리가 오르기 전하고 큰 차이없이 좋은 조건으로 상품을 이용하는 분들이 계시는데요. 이번 기회를 통해서 맞춤대출, 대환대출을 좋은 조건으로 찾아보세요.

     

    글을 다 읽은 후 댓글이나 좋아요를 눌러주시면 글을 쓰는데 큰 힘이 됩니다.

     

     

    서민금융 통합지원센터 자금지원 받는 방법

    서민금융 통합지원센터를 검색해 들어오셨다면 재무상황이나 신용점수가 좋지않은 분이실 수 있다 생각됩니다. 서민금융 통합지원센터는 그런 분들을 위해 종합상담부터 자금지원, 채무조정

    onews.kr

     

    토스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결과 최대 900만원

    최근 정부지원금에 대해 많은 관심이 쏟아지면서 TOSS(토스)를 이용한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서비스가 제공되고 있습니다. 사실 토스를 이용하지 않아도 보조금24을 이용해서 확인할 수 있지만 AP

    onews.kr

     

    은행별 정기예금 금리 높은곳 확인하는 방법 3가지

    최근 기준금리가 폭발적으로 인상되면서 주식, 부동산 투자에서 눈을 돌려 은행별 정기예금 금리 높은 곳을 찾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현재 코로나, 러우전쟁을 포함한 다양한 이유로 경

    onews.kr

    반응형

    Copyright ⓒ 원뉴스.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