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핀크 비상금대출 쉽게 신청하자

    반응형

    핀크는 SK텔레콤과 하나금융그룹이 핀테크 기술과 마이데이터를 이용한 금융서비스 모바일뱅크 앱(App)에서 이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핀크 비상금대출은 1금융권 DGB 대구은행과 제휴를 맺어서 만들어진 모바일 전용대출 상품입니다.

     

    모바일로 계약을 맺을 수 있기 때문에 조회, 약정까지 모두 스마트폰 핀크(Finnq) 앱을 이용해 진행할 수 있습니다. 만기일시상환 방식이나 마이너스통장 방식으로 진행하며, 최대한도 300만원까지 이용할 수 있는 핀크 비상금대출 상품내용과 신청방법까지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핀크 비상금대출

    DGB 대구은행과 핀크가 공동으로 출시한 스마트폰(모바일) 뱅크 앱을 이용한 대출 상품입니다. 대구은행과 제휴를 맺어서 만들어졌기 때문에 꼭 대구은행 입출금계좌가 필요한데요. 모바일을 통해서 계좌를 만들어 마이너스통장처럼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대구까지 방문할 필요가 없습니다. 직접, 소득 상관없이 만 20세 이상, 신용등급 8등급 이내 개인이라면 대부분 은행 심사 과정에서 통과할 수 있습니다.

    • 대출자격 : 대한민국 국민이면서 만 20세 이상 성인, NICE 개인신용평점 459점 이상(DGB 대구은행 대출 심사 통과), 대구은행 입출금계좌 소유
    • 대출한도 : 만기일기상환(최소 50만원부터 최대 300만원), 마이너스통장(최소 50만원부터 최대 100만원까지)
    • 대출기간 : 기본 1년, 최장 5년까지 연장
    • 상환방식 : 만기일시상환, 마이너스통장(중도상환해약금 수수료 없음)
    • 대출금리 : 최저 연 5.95% (기준금리, 신용점수에 따른 차등적용)
    반응형

    핀크 비상금대출 특징

    핀크에서 비상금대출을 받을 때 본인이 원하는 상환방식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 중도상환해약 시 수수료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서류제출이나 방문하실 필요도 없기 때문에 모바일 스마트폰을 가지고 있다면 대한민국 어디서든 인터넷이 되는 곳이라면 신청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핀크 비상금대출 신청방법

    핀크 비상금대출은 핀크(Finnq)와 DGB 대구은행이 연계해서 만들어진 상품이기 때문에 대구은행에서 자동심사를 통해 통과시켜줘야지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대구은행과 연계하며 핀크는 온라인뱅크가 아닌 플랫폼이기 때문에 계좌개설을 할 수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대구은행 계좌개설을 해야지만 대출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신청하기

    1. 핀크 모바일 앱(App)을 다운받고 실행합니다.
    2. 공동인증서, 간편인증을 가지고 핀크에 가입합니다.
    3. 핀크 앱 하단에 금융상품을 선택합니다.
    4. 금융상품 카테고리에서 비상금대출을 선택합니다.
    5. 내 한도조회를 실행합니다.
    6. 본인인증을 한 후 대출한도와 금리까지 확인한 후 대출방식을 선택합니다.
      ※ 마이너스 통장 : 최대 100만원 / 만기일시상환 : 최대 300만원
    7. 대출 신청을 한 후 대구은행 계좌를 개설하면 됩니다.

     

    유의사항

    본 상품은 중도상환수수료가 발생하지 않고 인지세도 없습니다. 자동이체 시 납부계좌, 이자납입일도 약정 시 설정할 수 있습니다. 최초설정 시 변경할 수 없기 때문에 신중하게 선택해야합니다. 대출 승인 후 약정을 해야하며 익일로 넘어가는 경우 다시 신청해야하며 신용점수가 변동될 수 있습니다.

     

    익일로 넘어서 다시 신청해야할 경우 신용점수가 변동되는 경우 한도가 줄어들거나 재약정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새희망홀씨 대출 취급은행별 조건을 알아보자

    최근 서민들을 위한 새희망홀씨 대출 한도가 다음달 10월부터 3,500만원으로 상향된다는 뉴스가 나오면서 많은 분들께서 찾아보고 있습니다. 금융감독원과 은행연합회는 최근 금리인상과 경기

    onews.kr

     

    핀다 대출 후기

    내가 원하는 대출을 한번에 찾아주는 데이터 기반 대출 비교 플랫폼, 핀다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핀다는 금융사 52곳과 연계를 맺은 대출비교플랫폼입니다. 대출중계 핀테크를 통해서 누적 승

    onews.kr

     

    서민금융 통합지원센터 자금지원 받는 방법

    서민금융 통합지원센터를 검색해 들어오셨다면 재무상황이나 신용점수가 좋지않은 분이실 수 있다 생각됩니다. 서민금융 통합지원센터는 그런 분들을 위해 종합상담부터 자금지원, 채무조정

    onews.kr

     

    반응형

    Copyright ⓒ 원뉴스.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