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캐피탈 BNK신용대출PLUS 금리 한도 자격조건 신청 방법

    반응형

    BNK캐피탈 BNK신용대출PLUS는 대학생, 주부, 실업자처럼 무직자처럼 소득 증명을 할 수 없어도 신청 가능합니다. 대상 자격조건이 까다롭지 않고 본인 명의로 된 자차 소유자라면 자동차를 담보로 돈을 빌릴 수 있습니다.

     

    BNK캐피탈은 제2금융권이지만 여신금융협회에 등록된 정식 업체라서 안심해도 좋습니다. 최대 1억 5천만 원까지 대출이 가능하고, 무서류 비대면 신청을 스마트폰 모바일 앱,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할 수 있습니다.

     

    글을 읽기 전 전문가의 무료 컨설팅 상담을 받고 싶으시다면 글 제일 하단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반응형

     

     

     

    BNK캐피탈 BNK신용대출PLUS

    BNK는 부산은행, 경남은행 같은 금융 계열사가 속해있는 BNK금융지사를 뜻합니다. BNK캐피탈은 제2금융권이나 든든한 지원군이 있다는 겁니다. 따라서 BNK신용대출PLUS를 고려하신다면 리스크를 줄이고 시작하시는 겁니다.

     

    이런 자동차 담보대출은 보통 저소득, 저신용자, DSR 한도가 부족한 분들이 알아보는데요. 신용점수나 소득 상관없이 본인이 타고 다니던 자동차를 그대로 이용하면서 담보로 돈을 빌릴 수 있습니다.

     

    비대면, 무서류로 온라인으로 신청 후 심사 완료가 되면 계좌로 대금이 바로 입금되는 시스템이니 급전이 필요하다면 비상금 대출 대신 고려 할 수 있습니다.

    구분 내용
    자격조건 본인(단독)명의 차량을 3개월 이상 소유한 개인/개인사업자
    대상차량 : 모델연식 7년 이내
    대출금리 최저 연 8.9%(고정/금리조정형)
    대출한도 최대 1억 5천만원
    상환기간 최장 10년(120개얼)
    상환방식 원리금균등분할상환
    중도상환수수료 최대 2.0%(대출 실행 후 3년 경과 시 면제)
    상품종류 담보대출
    금리인하요구권 신청 불가
    인지세 5천만 원 이하 무료

     

    반응형

     

    신청자격

    BNK캐피탈 BNK신용대출PLUS 대상 자격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 본인 명의 차량(단독만 가능, 공동명의 제외 )
    • 3개월 이상 소유한 차량
    • 개인 / 개인사업자
    • 승용 및 승합차(1.5톤 초과 화물차 제외)
    • 최초 등록일 7년 이내 차량

    본인 명의로 된 자차만 담보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또 차량을 최소 3개월 이상 소유하고 있어야 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법인 사업자는 신청을 할 수 없고, 최초 등록일로부터 7년 이내까지만 담보 효력이 있습니다.

     

    아쉬운 점은 승용차, 승합차만 신청할 수 있다는 겁니다. 그래서 신청 대상 폭이 좁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만약 본인이 1.5톤 이상 화물차 차주라면 전차종을 담보로 실행되는 KB 자동차 대출을 참고하세요.

    KB캐피탈 자동차 담보대출 내차로 금리 한도 자격조건 총정리

     

     

    BNK캐피탈 BNK신용대출PLUS 금리 한도

    이 상품의 금리는 24년 03월 14일 기준 최저 연 8.9%입니다. 다소 높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어차피 최저 이자율이 더 낮은 곳에서 받더라고 결국 9.0%대 이상 설정을 해야 하니 문제 될 건 없습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1.5억 원입니다. 최고 금액은 자동차 컨디션에 따라 달라지는데요. 차량의 중고가를 산정한 후 평균 200%까지 돈을 빌릴 수 있습니다. 만약 자동차 중고 시세가 1000만 원이라면 2천만 원까지는 받을 수 있습니다.

     

     

    📢 금리와 한도를 잘 받는 방법

    금리와 한도를 잘 주는 조건을 찾아야 합니다. 가장 좋은 방법은 대출 금리 비교 플랫폼을 이용하는 건데요. 네이버페이나 토스(TOSS), 뱅크샐러드 같은 곳에서 한눈에 비교하는 겁니다.


    여기서 괜찮은 상품이 있다면 한도 조회 후 금리를 낮추는 데 신경 쓰면 됩니다. 과거와 다르게 여러 곳을 묶어서 비교할 수 있고, 여러 번 검색하지 않아도 되니까 대출 조회 연속 5회 이상 할 때 받는 페널티도 없습니다.

    단, 조금 아쉬운 점은 금융사마다 입점된 플랫폼이 다르고, 선정 후 등록을 진행해서 완벽하지는 않다는 겁니다. 이런 단점을 해결한 시스템이 원뱅크 조회 서비스입니다. 무료 컨설팅 상담 후 최적화 된 상품을 조회하고 신청까지 도와줍니다.

    👇 관심 있다면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

    원뱅크 최적화 조회 서비스 바로가기

     

     

     

    그 외 상품정보

    BNK캐피탈 BNK신용대출PLUS은 대출기간이 120개월로 긴 편입니다. 따라서 상환 계획을 세울 때 효과적으로 할 수 있습니다. 단, 기간을 길게 설정할수록 금리가 올라가기 때문에 이 점은 고려하는 게 좋습니다.

     

    상환 방식은 원리금균등분할상환으로 초기 원금+이자 납부 부담이 있을 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이자만 내는 거치기간을 가지고 싶으신 분이라면 KB캐피탈 자동차 대출을 알아보시면 됩니다.

    KB캐피탈 자동차 대출 바로가기

     

    담보 상품 특성상 금리인하요구권은 불가합니다. 중도상환수수료는 최초 2.0%가 발생하고, 계약일로부터 3년 뒤부터는 면제됩니다. 그러나 총 대출이자금을 줄이기 위해서는 반드시 소액이라고 초기 상환을 하시는 게 좋습니다.

     

    📢 대출 초보라면 꼭 읽어보세요

    금리는 보통 기간에 따라 달라지게 됩니다. 기간을 길게 잡으면 최고 한도에 가까워지고 짧게 잡을수록 낮아집니다. 여기서 신용점수와 소득 수준이 높다면 더 낮출 수 있습니다. 지금보다 조금 더 신용등급을 높이고 싶다면 참고하세요.

    신용점수 올리기 쉬운 방법과 관리 노하우

     

     

     

    신청 방법

    1. BNK 캐피탈 전용 모바일 앱 또는 홈페이지로 접속합니다.
    2. 첫 화면에서 전체 상품 또는 검색을 통해 BNK신용대출 PLUS를 클릭합니다.
    3. 한도 조회를 진행합니다. 신용도에 영향을 받지 않으니 참고하세요.
    4. 심사 결과를 확인한 후 대출 신청을 진행합니다.

     

     

     

    글을 정리하며

    자동차 담보대출을 진행하기 전 반드시 상환 계획을 잘 세워야 합니다. 만약 대출 돌려 막기 용으로 쓰는 거라면 잘못된 선택입니다. 신용점수가 깎이면서 한계가 맞게 됩니다. 그러니까 본질적인 문제를 해결해야 합니다.

     

    가장 좋은 방법은 채무통합을 진행하는 겁니다. 채무통합 후 정부정책자금 또는 제1금융권 갈아타기를 하는 게 좋습니다. 본인이 높은 금리의 채무를 감당하고 있다면 개인워크아웃도 고려할 수 있습니다.

     

    당장 상황을 개선하고 싶고 바꾸고 싶다면 무료 컨설팅을 통해 대안을 마련해 보세요.

    원뱅크 최적화 조회 서비스 바로가기

     

     

     

    당신에게 반드시 도움이 될 수 있는 글

    원뉴스 추천 대출 상품 모아 보기

    서민금융 통합지원센터 자금지원받는 방법

    서민금융진흥원 맞춤대출 간단한 사용방법

    반응형

    Copyright ⓒ 원뉴스.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