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렌트포드 대 토트넘 중계 경기일정(2023.08.13)

    반응형

    브렌트퍼드 대 토트넘 중계 경기일정(2023.08.13)

    브렌트포드 대 토트넘 중계 경기일정입니다. 2023-2024 시즌 토트넘 첫 경기는 브렌드포드와 치릅니다. 현재 토트넘 홋스퍼는 프리시즌 기간을 보내면서 많은 변화가 있었는데요. 케인 이적이 거의 사실상 확정되면서 손흥민의 어깨가 많이 무거워질 거 같습니다.

     

     

    브렌트퍼드 대 토트넘 경기일정

    2023년8월13일 일요일 오후 10시(22시) 브렌트포드FC 토트넘 홋스퍼 FC 경기일정이 잡혔습니다. 

     

     

     

    브렌트퍼드 대 토트넘 중계

    프리미어리그 경기 중계는 스포티비(SPOTV)에서 2024년까지 독점 중계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프리미어리그 모든 경기는 스포티비 나우, 스포티비 온에서 시청할 수 있습니다. 한국어 해설로 경기를 시청하려면 스포티비를 봐야해서 무료로 시청할 수 합법적인 방법은 없습니다.

     

    비합법적으로 운영되는 사이트가 많이 있지만 시청을 하는 경우, 법적인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용하는 건 자유지만 개인에게 책임이 있다는 걸 명심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두 팀의 상대전적

    토트넘은 지난 최근 5경기에서 브렌트포드에게 2승 2무 1패를 기록했습니다. 가장 마지막 경기인 2023년 5월 20일 시즌 거의 막바지로 부진한 경기내용을 그대로 보여줘서 너무 아쉬웠습니다. 불안정한 상태는 현재도 진행중이며, 이번 시즌에는 우승후보로 거론되지도 않고 있는 상태입니다.

     

     

    해리 케인 이적과 손흥민

    손흥민와 환상적인 듀오로 활동했던 해리 케인이 길고 길었던 이적 협상 끝에 바이에른 뮌휀으로 이적하는 것으로 확정되었습니다. 이로서 공식발표가 나오면서 이적은 성사될 것으로 전망됩니다.

     

    이 소식은 현재 민윈에서 뛰고 있는 김민재 선수에게는 희소식이지만, 토트넘에 남아있는 손흥민에게는 안타까울 수 있는데요. 현재 구단을 이끄는 엔제 포스테코글루 감독은 이번 시즌과 다음 시즌까지 손흥민은 40골 이상 넣을 수 있다고 밝힌 만큼 2021-2022시즌 득점왕 손흥민에게 중요한 역할을 맡길 것으로 예상됩니다.\

     

     

    토트넘 선수

    지난 시즌까지 미드필더였던 손흥민은 공격수 이번 시즌을 보내게 됩니다. 악연이라고 불렸던 페리시치는 미드필더로 계속 남게 됩니다. 

     

     

    체크포인트

    8월 13일에는 김민재가 바이에른 뮌헨에서 파이프치히와 슈퍼컵으로 새 시즌을 시작합니다. 또 한국 축구의 미래라고 불리는 이강인은 최근 이적한 파리생제르맹(PSG)에서 13일 오전 4시 로리앙을 상대로 리그1(리그앙) 1라운드를 선발 출전해 소화할 예정입니다. 현재 PSG는 음바페, 네이마르 이적을 두고 새 판 짜기가 불가피한 상태로 이번 1라운드가 이강인의 입지를 굳힐 수 있는 중요한 기회로 생각됩니다.

    해외축구 소식 더 확인하기

    손흥민, 이강인, 김민재 경기일정

     

    /

     

     

    돈 버는 경제 뉴스, 청년정책, 직장인 꿀팁, 서민 생활정보는 네이버, 구글에서 '원뉴스'를 검색해 주세요.

     

    제보 및 문의 : onews.kr@gmail.com

    원뉴스 구독하기👍

     

     

     

    당신만 놓치고 있는 돈 버는 금융 정보

    국민건강보험 환급금 받는 방법

    정부지원 서민대출 2,000만 원

    무직자 소액대출 할 때 '이것' 하면 안된다.

    반응형

    Copyright ⓒ 원뉴스.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