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G(파리생제르망) 전북 현대 경기 TV 중계 시청 방법

    반응형

    파리 생제르망(PSG)과 전북 현대(이하 전북)의 쿠팡플레이 시리즈 경기가 8월 3일 진행됩니다. 이번 경기가 특별한 이유는 PSG로 이강인이 이적하면서 더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이강인은 지난 시즌부터 본격적으로 근육량을 늘리면서 기량이 급격하게 성장하고 있는 중입니다.

     

    해외 언론이나 국내 커뮤니티에서는 이강인의 드리블 기술은 한국판 메시라고 불리는 만큼 더 큰 기대감을 주고 있습니다.

     

     

     

    PSG 전북 현대 TV 중계

    PSG는 프랑스 리그1(리그앙)을 대표하는 클럽입니다. 이번 프리시즌에는 파리생제르망 내한 경기를 부산에서 치릅니다. 티켓 예매를 하지 못하셨다면 경기 시청을 하시면 됩니다. 현재 우리나라에서는 리그1 중계권은 SBS Sports(TV중계), 쿠팡플레이(모바일, PC)가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PSG 경기를 무료로 시청하려면 SBS Sports 채널을 이용하면 됩니다. 그러나 이번 파리생제르맹 내한 경기는 쿠팡플레이시리즈로 진행되기 때문에 쿠팡플레이를 통해서만 볼 수 있습니다. 다시 말해서 이번 PSG 전북 TV 중계는 스마트TV를 이용한 시청만 가능합니다.

     

     

     

     

    쿠팡플레이 이용 방법

    쿠팡플레이는 월 4,990원으로 이용할 수 있는 OTT 플랫폼 서비스입니다. 국내 OTT 시장에서 TVING(1위) 바로 뒤를 이어 2위를 하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매우 저렴한 이용료와 쿠팡 와우 회원 혜택까지 서비스 돼 매우 혜자스러운 조건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굳이 비합법적인 방법을 이용하지 않더라도 커피 한 잔 정도되는 요금 결제로 한 달 내내 사용하시는 거를 추천합니다. 결제해서 이용하고 계신다면 스마트TV를 이용해서 연결한 후 시청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쿠팡플레이 PC버전 주소 바로가기(TV 연결)

     

     

     

    참고로 쿠팡플레이는 첫 이용자에게 30일 무료체험하기 서비스가 제공되고 있습니다. 따라서 한번도 쓰지 않은 지인이나 가족이 있다면 이를 이용해서 PSG와 전북 현대의 경기를 무료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쿠팡 와우 회원 30일 무료체험 바로가기/

     

     

    PSG 전북현대 경기 일정

    2023년 8월 3일(목) 저녁 8시, 부산 아시아드 주 경기장에서 경기가 치러집니다. 티켓 예매는 아래 링크를 통해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PSG(파리생제르맹) 전북 현대 티켓 예매/

     

     

     

    파리생제르맹 내한 경기 중계는 쿠팡플레이시리즈 3차전으로 진행됩니다. 이번 경기의 관전포인트는 이강인 선수의 데뷔전, 네이마르와 이강인의 호흡이 있겠네요. 안타깝게도 최근 전북 현대의 조규성도 해외리그로 이적하고, 음바페는 계속해서 PSG와 갈등을 겪고 있어서 경기를 통해서 볼 수 없을 거 같습니다.

     

     

    돈 버는 경제 뉴스, 청년정책, 직장인 꿀팁, 서민 생활정보는 네이버, 구글에서 '원뉴스'를 검색해 주세요.

     

    제보 및 문의 : onews.kr@gmail.com

    원뉴스 구독하기👍

     

     

     

    당신만 놓치고 있는 돈 버는 금융 정보

    국민건강보험 환급금 받는 방법

    정부지원 서민대출 2,000만 원

    무직자 소액대출 할 때 '이것' 하면 안된다.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Copyright ⓒ 원뉴스.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