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G(파리생제르맹) 전북 현대 티켓 예매(ft. 이강인 쿠팡플레이 시리즈)

    반응형

    쿠팡플레이 시리즈 3번째 경기가 발표되었는데요. 지난 주말 이강인 PSG 이적 확정 발표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죠. 바로 그 파리생제르맹 내한 경기가 8월 3일 치러집니다.

     

    쿠팡플레이는 지난 시즌 프랑스 프로축구 1부 리그의 파리 생제르맹이 쿠팡플레이 시리즈 경기 방한을 하도록 리그1(리그앙, Ligue 1) 2023-2024시즌 디지털 독점 중계 계약을 체결했다고 합니다.

    2023년 7월 21일 쿠팡플레이 시리즈 3차전 대진과 장소를 공식 발표했습니다. 파리 생제르맹FC(PSG)와 맞붙는 상대는 전북현대모터스FC(전북)인데요. 앞서 말씀드렸던 내용처럼 오는 8월 3일 부산아시아드주경기장에서 경기가 치러집니다.

     

    전북과 PSG는 각 리그를 대표하는 최강팀인데요. PSG는 2022-2023 시즌을 포함해서 프랑스 프로축구 리그랑(리그1, Ligue 1)에서 11번이나 우승을 한 최다 우승 기록을 보유한 팀입니다. 전북은 K리그에서 최다 우승 구단인데요. K리그 5연패를 기록하고, 2014년부터 지난해까지는 매년 우승 트로피를 들어올리면서 대한민국의 명실상부한 최고의 팀으로 불리고 있습니다.

     

    당연히 전력적으로만 보면 세계 최고의 선수들을 모아놓은 PSG가 압도적으로 승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티케팅은 본 경기와 오픈 트레이닝을 각각 양일에 걸쳐서 진행한다고 합니다. 예매는 쿠팡플레이 앱(어플리케이션)을 통해서 쿠팡 와우회원 가입을 해야 가능합니다.

     

     

    ⭐ 티켓 예매 일정, 신청 방법 및 링크는 글 하단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쿠팡플레이 시리즈

    쿠팡플레이 시리즈는 지난해 토트넘 초청하면서 큰 수익을 냈는데요. 2023년에는 맨시티, AT. 마드리드를 초청했습니다. 그런데 금일 7월 10일 이강인 소속팀 PSG(파리생제르맹)과 전북 현대 친선경기를 8월 3일 진행합니다.

     

    쿠팡플레이 시리즈는 주최, 주관, 중계까지 쿠팡플레이가 직접 진행하는 스포츠 이벤트인데요. 2022년에는 손흥민 소속 토트넘 홋스터와 세비야 FC가 참여하면서 축구 팬들에게 너무 좋은 선물을 제공했습니다. 2023년 7월에는 맨체스트 시티와 AT. 마드리드가 방한을 확정하면서 국내 축구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습니다.

     

    쿠팡플레이는 지금 K리그 1부, 2부 리그 전 경기를 중계하고 있습니다. 또 스페인 국왕컵, 영국 프리미어리그 카라바오컵 등 국내외 다수의 축구경기를 디지털 중계로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쿠팡플레이 PC버전 주소 바로가기(TV 연결)

     

     

     

    PSG 전북 현대 티켓 예매(쿠팡플레이 시리즈 3차)

    쿠팡플레이 시리즈 3차전 티켓팅은 7월 24일(오후 5시), 25일(오후 1시) 이렇게 2일 동안 진행합니다. 24일에는 제3경기 PSG(파리 생제르맹)과 전북 현대 경기 티켓 예매가 진행됩니다. 25일에는 오픈트레이닝(8월 2일)을 통해서 선수들과 축구 팬들이 먼저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는 티켓을 예매할 수 있습니다.

    쿠팡플레이 시리즈 티켓 예매 바로가기

     

    2023 쿠팡플레이 시리즈 3차전은 최근 이강인이 이적하게 된 팀 PSG와 K리그 최강팀 전북 현대가 맞붙으면서 엄청 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국내 최고의 선수와 감독, 구단이라고 불리는 전북과 세계 각지에서 모인 최고의 선수들이 뛰고 있는 PSG의 경기라서 국내 축구팬들에게는 엄청난 관심을 받지 않을 수가 없습니다.

     

     

    PSG 파리생제르맹

    2022-2023시즌 리그1(리그앙) 챔피언 트로피를 들어올린 팀으로 우승 11회로 리그에서 최다 우승을 차지한 팀입니다. 프링스 축구 역사상 가장 많은 타이틀을 기록하고 있는 최고의 클럽인데요. PSG에는 세 시즌 연속 리그 득점왕이면서 소속팀, 국가대표 경기를 합쳐서 프랑스인으로 시즌 최다골을 기록하고 있는 킬리안 음바페가 뛰고 있습니다.

     

    또 브라질 국가대표 에이스 네이마르도 있는데요. 지난 시즌까지 PSG에서 뛰었던 메시가 은퇴시기가 가까워 오면서 이적을 결정했고, 드리블 기술 만렙을 찍은 이강인이 그를 대체해서 파리생제르맹으로 이적하게 됩니다. 

     

     

    리그1(리그앙) 중계 독점

    지난해까지 SBS 스포츠를 통해서 리그1을 시청할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2023-2024시즌부터는 스페인 라리가 중계, 프랑스 프로축구 리그1까지 쿠팡플레이에서 감상할 수 있습니다. 쿠팡플레이는 독보적인 축구 중계 플랫폼으로 자리잡아가고 있는 중입니다.

     

    📺TV 중계 : SBS SPORTS

    📱PC(온라인), 모바일 중계 :  쿠팡플레이

     

     

    PSG 전북 현대 티켓 예매

    PSG와 전북 현대의 쿠팡플레이 시리즈 티켓 예매와 일정은 아직 확인되지 않고 있습니다. 쿠팡플레이는 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서 현재 대한축구협회와 경기 승인 절차를 진행중이라고 하는데요. PSG 방한 경기에 대한 티켓 일정은 아래 링크로 원뉴스 구독하기를 해놓으시면 일정이 잡히는 대로 알림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쿠팡플레이 시리즈 티켓 예매 바로가기

     

     

    끝.

     

    /

     

     

    돈 버는 경제 뉴스, 청년정책, 직장인 꿀팁, 서민 생활정보는 네이버, 구글에서 '원뉴스'를 검색해 주세요.

     

    제보 및 문의 : onews.kr@gmail.com

    원뉴스 구독하기

     

     

     

    당신만 놓치고 있는 돈 버는 금융 정보

    국민건강보험 환급금 받는 방법

    정부지원 서민대출 2,000만 원

    무직자 소액대출 할 때 '이것' 하면 안된다.

    반응형

    Copyright ⓒ 원뉴스.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