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거래소 추천 TOP 5 총정리

    반응형

    가상화폐 시장에서 거래를 하기 위해서는 비트코인 거래소를 이용해야 합니다. 우리가 주식을 할 때 증권사 프로그램이나 앱을 이용하는 것과 동일한데요. 암호화폐도 거래소를 통해 투자하고 거래 과정에서 수수료가 발생하게 됩니다.

     

    가장 중요한 게 바로 수수료인데요. 아무리 투자를 잘해서 이익실현을 하더라도 비싼 수수료를 떼고 나면 정말 억울할 때가 많습니다. 그래서 추천 시스템을 잘 활용해야 하는데요.

     

    비트코인 거래소를 선택할 때는 반드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걸 제대로 체크한 후 가입하시는 게 좋습니다. 국내 거래소는 이런 수수료 감면이나 혜택이 없으나 한국어로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 장점입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국내외 비트코인 거래소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비트코인 거래소 추천 TOP 5 총정리

     

     

     

    해외 비트코인 거래소 추천

    해외에는 정말 많은 비트코인 거래소가 있는데요. 그 중에서 한국인이 가장 많이 사용하고 그나마 유저인터페이스, 사용감, 편의성이 좋은 거래소 TOP3를 선정해 소개해드립니다.

    거래소명 혜택 주소
    바이낸스 평생 수수료 20% + 가입시 100불 혜택 https://www.binance.me/referral-entry
    비트겟 평생 수수료 50% + 최대 5000불 혜택 https://share.bitget.com/u/80Y6RQX6
    비야비트 평생 수수료 30% 할인 + 최대 1710불 혜택 https://www.bybit.com/O31OVR

     

     

     

    비트겟 Bitget

    처음 해외 거래소 중 유일하게 한국어 번역을 정식 도입했던 곳입니다. 따라서 그만큼 한국인이 정말 많이 유입된 곳인데요. 그래서 한국인 친화적인 모습도 있고, 코인 방송이나 커뮤니티에서 다른 사람들이 조작하는 것만 봐도 정말 빨리 배울 수 있습니다.

     

    현재 암호화폐 거래소 파생상품 카테고리에서 4위를 기록하고 있을 정도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곳입니다.

     

    혜택은 현재 신규 회원가입이 이벤트 수수료 할인을 평생 50%까지 받을 수 있고, 증거금 가입 링크를 통해 580불을 받을 수 있습니다. 가입 후 거래를 시작하면 각종 혜택을 받을 경우 최대 5000불(650만원)도 받을 수 있습니다.

     

    가입 시 혜택을 받고 싶으신 분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비트겟 수수료 50% 할인 + 최대 5,000불 혜택

     

     

    바이낸스 Binance

    국내에서는 바이비트 다음으로 가장 사용자가 많습니다. 해외에서는 부동의 1위를 지키는 거래소인데요. 국내외 통틀어 코인 거래소 중 가장 안전하고 신뢰도가 높은 곳입니다. 주식과 비교하면 S&P 500 같은 곳이라고 보면 됩니다.

     

    그래서 정말 많은 코인이 상장 되어있고, 불안정한 시장이라고 볼 수 있으니 기술력, 활용성, 방어력, 보안성 등 심사를 통해 선정하기 때문에 신뢰도가 높은 곳입니다.

     

    바이낸스는 수수료 자체가 낮은 편이며, 거래 조작이 간단하고 다양한 거래 방식 및 초보도 쉽게 따라서 수익을 낼 수 있는 가이드도 만들어져 있습니다.

     

    혜택은 평생 수수료 20% 할인, 신규 가입자는 100불을 지원해주고 있습니다. 단, 혜택을 받고 싶으시다면 아래 버튼을 클릭해서 들어가셔야 레퍼럴 코드가 적용되니 참고하세요.

    바이낸스 수수료 20% 할인 + 신규 가입 100불 지원 받기

     

     

     

    바이비트 Bybit

    선물 거래, 마진 거래 투자자가 많이 이용하고 국내에서 가장 홍보가 잘된 해외 비트코인 거래소입니다. 그만큼 사용자가 많고 활용성, 대중성이 높아 코인 방송이나 커뮤니티에서도 많이 쓰는 곳입니다.

     

    전세계 코인 거래소 중 2위를 지키고 있으며, OKX와 엎치락 뒤치락을 하면서 순위 경쟁을 하고 있습니다. 주식 시장과 비교한다면 나스닥(?)이라고 할 수 있을 거 같네요.

     

    바이비트는 이제 거의 국내에서는 신규 가입자는 없을 거 같은데요. 신규 가입자 평생 수수료 30% 할인, 약 1700불 정도 혜택을 받을 수 있어 제법 괜찮은 곳입니다.

    바이비트 수수료 30% 할인 + 1700불 지원받기

     

     

     

    국내 비트코인 거래소

    국내에는 대표 거래소가 총 5곳이 있습니다. 참고로 국내 비트코인 거래소 중 여기서 말씀드리는 곳을 제외한 다른 거래소는 되도록이면 사용하지 않으셔야 합니다. 혹시나 처음 듣는 거래소 프로그램/앱 설치를 유도하거나 하는 건 피싱 사기 일 수 있으니 특히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국내 암호화폐 거래소 TOP5

    1. 업비트 ★ ★ ★ ★ ★
    2. 빗썸 ★ ★ ★
    3. 코인원 ★ ★
    4. 코빗 ☆
    5. 고팍스 ☆
    거래소 수수료 혜택
    업비트 0.05% 없음
    빗썸 0.04% 첫 가입 2만 원
    코인원 0.2% 가입 시 2만원
    코빗 0.07% 가입 시 만원
    코팍스 0.2% -

     

     

    업비트 Upbit

    국내 비트코인 거래소에서 당연 1위를 하고 있는 곳 입니다. 가장 안정성이 뛰어나고 초보자가 입문하기에 제일 좋다고 할 수 있습니다. 수수료가 0.05%로 낮은 편이고 BTC, USDT 마켓도 운영하고 있지만 사실상 원화 마켓을 제외하고 쓰레기입니다. 달러, 비트 거래는 해외 거래소를 이용하는 게 좋습니다.

     

     

    빗썸 Bithumb

    말도 많고 탈도 많은 거래소 입니다. 원화마켓 수수료는 기본 0.25%로 제공했으니, 2023년 10월 이후부터 전무 무료 서비스를 진행하기도 했습니다. 현재는 0.04%으로 신규 가입자는 2만원을 주고 혜택존, 수수로 쿠폰, 포인트 적립 후 교환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코인원 Coinone

    코인원은 기존 고정 수수료가 0.2%를 적용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월 거래액이 30억 이상일 때 0.01% 우대 혜택이 적용됩니다. 사실상 고래가 아닌 개미 투자자는 혜택을 받기 어렵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코빗 Korbit

    코빗은 2024년 3월 1일 이전까지 수수료가 면제였다가 이제 0.07%로 전환해 적용하고 있습니다. 수수료 무료 이벤트는 사실상 종료되었고 기존 0.2%였던 수수료율을 0.07%로 인하한다고 합니다.

     

     

    고팍스 GOPAX

    고팍스는 일반/트레이너 거래에 따라 수수료가 달라집니다. 트레이너로 선정될 경우 수수료가 0.05% 이하로 떨어지지만 일반은 0.2%가 적용됩니다. 트레이너가 되러면 누적 거래대금 10억 원 이상, 은행 계좌 잔액 1억 원 이상 등 조건이 다소 까다로운 편입니다.

     

    또한 트레이너 유지를 하기 위해서는 조건을 충족해야만 합니다.

     

     

     

    글을 정리하며

    여기까지 비트코인 거래소를 모두 알아봤습니다. 최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 SEC가 비트 현물 ETF를 승인했습니다. 이미 법정화폐로 지정한 국가도 있고, 전세계 분위기를 봤을 때 점점 암호화폐를 인정하는 흐름이 만들어지고 있습니다.

     

    또 국내 거래소에서 1억원을 달성하면서 신고점을 달성한 상태입니다. 아직 4차 반감기와 금리 인하 등 다양한 호재 소식도 있기 때문에 가치를 제대로 파악하고 투자한다면 많은 기회가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계속해서 비트코인, 암호화폐, 가상자산에 대한 유용한 금융 정보를 공유할 예정입니다. 북마크, 즐겨찾기 또는 카카오톡 공유하기를 해놓고 보신다면 도움되실 겁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이 될 만한 글

    비트코인이 오를 수 밖에 없는 이유(SEC, 현물 ETF, 반감기)

    비트코인 전망 상승 호재, 지금 이 기회다

    비트코인 반감기 날짜 예측, 제대로 알아야 하는 이유

    비트코인 백과사전 : 초보자라면 반드시 읽으면 좋은 글

     

    반응형

    Copyright ⓒ 원뉴스.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