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전망 상승 호재, 지금 이 기회다

    반응형

    비트코인 전망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오늘 날짜로 비트코인이 업비트 기준 1억 120만 원을 웃돌고 있습니다. 김프가 대략 7% 이상 붙으면서 한국 시장에서는 1억을 넘어선 상황인데요.

    바이낸스 거래소 기준으로는 9천 450만원으로 현재도 계속 상승 흐름을 그려가고 있습니다.

     

     

     

    비트코인 전망

    현재 비트코인 전망을 보면 코인을 도박, 투기 정도로 생각하신다면 그냥 뒤로가기를 누르시면 됩니다. 하지만 조금이라고 투자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눈여겨 보시는 게 좋습니다.

     

    당장 비트코인에 큰 돈을 투자하라는 게 아닙니다. 이미 들고 계시는 분이 아니라면 신규 진입은 추천드리지 않으며, 비트코인 지표는 앞으로 코인 시장의 변동성을 보는 참고 용도로 보시면 될 거 같습니다.

     

     

    현재 비트코인이 불장인 이유

    현재 비트코인은 미국 증권거래위원회 SEC에서 현물 ETF를 승인하면서 불장(급상승세) 흐름을 이어가는 중입니다. 비트 외에도 이더리움 역시 현물 ETF 승인을 받기 위해 심사 중인 상황으로 이 역시 승인된다면 알트코인까지 엄청난 상승 흐름을 탈 거로 예상됩니다.

     

    그리고 이런 현물 ETF 승인 외에도 앞으로 호재가 계속 남아있습니다.

     

    계속 오르는 이유가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 확인하시면 됩니다.

    비트코인이 오를 수 밖에 없는 이유(SEC, 현물 ETF, 반감기)

     

     

    비트코인 현물 ETF

    비트가 현물 ETF로 승인을 받으면서 많은 기관이 투자를 하기 시작했는데요. 기존에는 개인과 세력이 시장을 조정하고 선도했다면 이제 기관, 법인이 이를 주도하게 될 겁니다. 즉, 주체 자체가 달라졌다는 건데요.

     

    기관이 움직이는 현금 단위는 개인/세력과 비교할 수 없는데요. 몇 십, 몇 백억 단위에서 이제 몇 천억, 몇 조 단위로 넘어가는 거라고 보시면 됩니다. 상상이 안되시겠지만 대한민국만 해도 현재 가지고 있는 국민연금만 한국 주식시장에 있는 초대형 주가를 모두 사도 남을 정도로 많습니다.

     

    한국이 이 정도인데 중국, 미국, 일본에 있는 기관, 법인이 투자를 하기 시작했으니 크게 상승하지는 못해도 쉽게 무너지지는 않을 거라는 겁니다.

     

    현재 개인도 참여할 수 있는 비트코인 현물 ETF가 궁금하시다면 아래 버튼을 클릭하세요.

    비트코인 현물 ETF 종목 11가지 총정리

     

     

     

    지금 투자하면 늦은 걸까요?

    늦지 않았습니다. 아직도 다 상승하지 않은 알트코인이 많이 있습니다. 최소 10배는 충분히 불릴 수 있는 기회입니다. 물론 아무 생각없이 진입하는 게 아니라 현재 시점에서 조정 기간을 가지고 있는 알트를 찾아 들어가면 됩니다.

     

    아래 수익 인증을 보시면 현재 최소 100%, 최고 200% 수익을 내고 있는 중이고 아직도 들어갈 수 있는 방법이 많습니다. 마진, 선물 거래 같은 건 생각하지도 마시고, 현물만 가지고 시작하셔도 충분히 하실 수 있습니다.

     

     

    불장 수익 인증

    현물만 가지고 지난 10월부터 꾸준히 투자했다면 200만원을 가지고 2억까지 만드는 것도 가능했습니다. 지금도 최소 10배는 만드실 수 있을 겁니다. 물론 제대로 된 방법을 알고 실행하셔야 합니다. 방법이 궁금하시다면 페이지 하단에 첨부해 놓은 글을 읽어보시면 됩니다.

     

     

     

    비트코인 전망 총정리

    2025년 비트코인 전망, 10만 달러 예상 솔직히 이런 건 예측한다면 신 입니다. 하지만 상승세 예측과 하락 시 대응하는 방법만 알고 있다면 괜찮습니다.

     

    진입 타이밍이 안 좋아 물리게 되면 손절매를 할 수도 있어야 합니다. 이런 불장에서는 어렵게 생각할 필요없이 흐름을 파악하고 조정 중일 때와 비트코인 상황만 파악하면 됩니다.

     

    현재는 불장 초입입니다.

    아직도 투기, 도박이라고 생각하신다면 뒤로가기를 누르시면 됩니다. 하지만 관심이 있으시다면 앞으로 올라오는 원뉴스 암호화폐 즐겨찾기 해놓으시고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함께 읽어보면 좋은 글

    1비트코인 가격 시세, 가치는 얼마일까?

    비트코인 반감기 날짜 예측, 제대로 알아야 하는 이유

    비트코인 백과사전 : 초보자라면 반드시 읽으면 좋은 글

    반응형

    Copyright ⓒ 원뉴스.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