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캐시 전망 언제 진입하면 될까?

    반응형

    암호화폐 시장은 유동성(변동성)과 혁신적인 기술로 인해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는데요. 이번 글에서는 비트코인 흐름에 따라 움직임을 예측할 수 있는 비트코인캐시를 알아보려고 합니다.

    비트코인캐시 언제 진입하면 될까?

     

    비트코인캐시는?

    비트코인캐시는 BTC의 하드포크로 만들어신 암호화폐입니다. 빠른 거래 처리 속도, 낮은 수수료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비트 캐시는 보통 비트코인 전망에 따라 상황을 볼 수 있는데요.

     

    따라서 BTC 전망을 먼저 확인한 후 흐름을 파악하는 게 중요합니다.

    계속해서 비트코인이 오르는 호재가 있는데 어떤 상황인지 궁금하시다면 아래 글을 먼저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비트코인이 오를 수 밖에 없는 이유(SEC, 현물 ETF, 반감기)

    비트코인 반감기 날짜 예측, 제대로 알아야 하는 이유

    반응형

     

     

     

    비트코인캐시 전망

    캐시는 비트 상승세 흐름을 보통 따라간다고 말씀드렸는데요. 아래 이미지는 최근 1억을 돌파한 비트 차트입니다. 트레이딩뷰를 보면 현재 2월 27일부터 현물 ETF 승인 소식 이후 계속해서 상승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비트코인캐시 언제 진입하면 될까?

     

     

     

    그렇다면 당연히 캐시도 상승세를 타야하는데요. 비슷한 시기인 2월 27일 부터 상승을 하다가 3월 7일부터 조정 구간을 가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조정 기간을 두는 이유는 기간 조정과 가격 조정 두 가지 경우로 둘 수 있는데요.

    비트코인캐시 언제 진입하면 될까?

    너무 과열된 상황이라서 잠시 쉬어가는 기간이라고 보면 됩니다.

     

    그럼 이제 더 안오르고 떨어지는 거 아닌지 걱정할 수 있는데요. 아래 캐시 차트를 보면 조정 기간 이후 예쁘게 횡보를 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이렇게 횡보를 하면서 비트 상승 흐름을 보는 건데요. 횡보한 지 6일 정도 된 상황이고 3월 13일 전후로 비트가 상승을 한다면 펌핑하면서 크게 오를 수 있는 상황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비트코인캐시 언제 진입하면 될까?

     

     

    만약 하락세였다면 가격 조정 구간에서 3월 7일을 기점으로 반등할 수 없습니다. 기간 조정을 가지면서 매물대를 충분히 형성 해놓고 지지대 형성을 하는 중인 겁니다. 이런 조정 기간에는 단타, 스캘핑 같은 짧은 트레이딩을 많이 하나 현재는 불장이라서 3월 13일을 기준으로 진입 타이밍을 잡으면 좋을 거 같네요.

    비트코인캐시 언제 진입하면 될까?

     

     

     

    원코멘트

    캐시는 비트코인의 문제점을 개선하려고 만들어진 암호화폐입니다. 형제 가상자산으로서 비트가 상승한다면 그 흐름을 그대로 타고 갈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따라서 현재 업비트 기준 1억원을 달성한 코인이 앞으로 계속 횡보를 할지 아니면 신고점을 계속 기록하면서 상승할지 큰 흐름을 파악하는 게 중요합니다.

     

    앞으로 비트가 우상향 할 호재가 많이 있습니다.

    글을 쓰는 날을 기준으로 CPI(미국소지자물가지수)가 소폭 하락하면서 나스닥은 하락세이지만 코인을 버티고 있다는 건 확실한 불장이라는 의미입니다.

     

    다만, 진입 타이밍과 익절 기준과 대응 계속을 제대로 세우고 있으셔야 합니다. 방법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참고하면 좋은 글을 확인보세요.

     

     

     

    함께 보면 좋은 글

    비트코인 백과사전 : 초보자라면 반드시 읽으면 좋은 글

    비트코인 전망 상승 호재, 지금 이 기회다

    반응형

    Copyright ⓒ 원뉴스.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