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뱅크 신용대출 플러스 조건 금리 한도

    반응형

    케이뱅크 신용대출 플러스 조건, 금리, 한도 및 신청할 때 반드시 알아야 할 '이것'을 확인해보겠습니다.

     

    케이뱅크 신용대출 플러스 조건 금리 한도

     

     

    케이뱅크 신용대출 플러스

    케이뱅크는 다른 인터넷전문은행 카카오, 토스에 밀리다보니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제공합니다. 신규 고객을 유치하는 데 많은 노력을 쏟고 있으니 신규 가입자라면 더 유용할 겁니다.

     

     

    케이뱅크 신용대출은 일반/플러스로 구분해서 받을 수 있는데요. 일반의 경우는 단어 뜻 그대로 신용점수가 보통인 고객이 대상입니다. 하지만 플러스 상품은 중/저신용자가 이용할 수 있습니다.

     

     

    케이뱅크 신용대출 플러스 대상 자격조건

    대상자는 재직기간 6개월 이상, 연간 소득 2,000만 원 이상 내국인입니다. 이때 반드시 국민건강보험 가입 근로소득자로 증빙이 필요합니다.

     

    일부 고객을 대상으로 한해 재직기간이 6개월 미만이라도 대출이 가능하기도 하니 참고하세요.

     

    최소 요건으로 케이뱅크 내부 심사기준을 충족하는 중신용, 저신용자 고객만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만약 본인의 신용점수가 KCB기준 신용평점 하위 50% 이하라면 이 상품으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단, 개인신용평점이 상위 50%일 경우는 플러스가 아닌 일반 신용 상품을 확인해보세요.

     

     

    케이뱅크 신용대출 플러스 금리

    이 상품은 최저 연이율은 5.05%, 최고 15.00% 입니다. 대출 이자금리는 신용점수, 대출 기간에 따라 차등 적용됩니다. 이용 기간을 길게 설정 할 수록 월 납입 부담을 줄지만, 총 대출 이자는 높아지게 됩니다.

     

     

    한도

    K-BANK 신용대출 플러스는 최대 3억원을 빌릴 수 있습니다. 대출 가능한 곳이지만 쉽게 최고 한도로 진행하는 건 불가능합니다. 보통 대출 한도는 본인 연소득의 최고 200%까지 가능하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최고 200%를 받더라도 여기서 신용점수, 기존 채무 상황 등을 고려한 뒤 최종 결정됩니다.

     

    필요 이상으로 돈을 빌리게 되면 월 납입금 부담, 상환 이자, 추가 대출 이용 등 어려움이 있습니다. 따라서 진행 전 철저한 자금 계획을 수립한 후 진행하세요.

     

     

    대출 기간 및 상환 방법

    이 상품의 이용기간은 최장 10년입니다. 상환 방식에 따라 차이가 있습니다.

    • 원리금균등분할상환 : 최장 10년(1,2,3,4,5,10년 중 선택)
    • 만기일시상환 : 최소 1년(1년 단위로 10년까지 연장 가능)

     

    그 외 상품정보

    케이뱅크 신용 플러스는 중도상환수수료가 면제되는 상품입니다. 따라서 다른 우대혜택은 없습니다. 중도 상환을 해도 수수료가 없다는 의미는 원금을 언제든지 갚아도 된다는 겁니다.

     

    여유가 있을 때 원금을 조금씩이라도 미리 갚는다면 최종 납입 이자가 줄어드니 반드시 실행하는 게 좋습니다.

     

    취급수수료는 없지만, 만약 대출금이 5천만 원을 넘어갈 경우 인지세법에 따른 인지세를 은행과 각각 50%씩 부담해야 합니다. 이점은 참고하세요.

     

    연체이자율은 계약시 대출금리에 연 3.00%가 추가됩니다. 단, 연체금리의 최고율은 연 15.00%를 넘지 않습니다.

     

     

    신청 방법

    K-BANK 신용 플러스는 K뱅크 전용 앱을 받아 신청하면 됩니다.

    1. Kbank 앱을 다운받는다.
    2. 앱을 실행한 후 본인인증을 진행한다.(본인 명의 스마트폰 필수)
    3. 로그인 후 신용대출 플러스 상품을 찾아 조회하기 실행
    4. 한도, 금리를 확인하고 조건이 괜찮으면 신청한다.
    5. 몇 분 후 승인되면 그대로 대금 입금 또는 마이너스 통장을 이용할 수 있다.

    👇아래 버튼 클릭 후 더 자세히 알아보기

    케이뱅크 신용대출 플러스(신용/비상금) 신청하기

     

     

     

    중/저신용자 정부지원 정책자금

    대한민국은 금융위원회 산하 기관인 서민금융진흥원에서 서민지원금융상품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본인이 최고 2천만 원 이하 금액이 필요하다면 서민금융통합지원센터나 상호저축은행에서 햇살론, 햇살론15 특례보증, 최저신용자 특례보증 같은 상품을 이용하면 됩니다.

    서민금융통합지원센터 대출 방법(경기도 서울) / 피싱 및 주의사항

    반응형

    Copyright ⓒ 원뉴스.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