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에른 뮌헨 베르더 중계 김민재 출전 경기 시청 방법

    반응형

    2023-24 분데스리가 리그 바이에른 뮌헨 대 베르더 브레멘 중계가 8월 19일 토요일 새벽 3시 30분, tvN SPORTS를 통해서 시청할 수 있습니다. 뮌헨에는 최근 나폴리에서 이적한 괴물 수비수 김민재와 토트넘 홋스퍼에서 손흥민과 역사상 가장 많은 공격포인트를 올린 영혼의 파트너 해리 케인이 이적했습니다.

     

    이번 경기는 분데스리가 1라운드 경기로 김민재와 해리케인의 이적 후 데뷔전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바이에른 뮌헨 베르더 중계

    이 사진은 합성이 아닙니다. 저도 해리 케인과 김민재가 뮌헨 유니폼을 입고 나란히 앉아있는 모습이 정말 어색해보입니다. 이번 바이에른 뮌헨 베르더 중계는 OTT 서비스 플랫폼 티빙(TVING)에서 독점 생중계 됩니다. 경기시간은 8월 19일 오전 3시 30분부터 시작합니다.

     

     

    김민재 중계 무료 시청 방법

    OTT 플랫폼 티빙을 이용하게 되면 유료 결제를 하고 시청을 해야합니다. 하지만 집에 TV가 셋톱박스에 연결만 되어있다면 tvN SPORTS를 통해서 무료로 중계를 시청하시면 됩니다. 전국대표번호와 지역별 채널에서는 아래 번호를 참고해서 이용하면 됩니다.

    • 케이티스카이라이프(KT SkyLife) 220
    • 엘지유플러스(LG U+) 81
    • 케이티(KT) 77

    tvN SPORTS 채널번호(지역별 번호) 확인하기

     

     

    분데스리가 바리에른 뮌헨 브레멘 중계 방송 채널

    앞서 설명드린 분데스리가 중계권은 TVING, tvN SPORTS 모회사인 tvN에서 독점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경기를 시청하기 위해서는 티빙이나 tvN SPORTS를 통해서 실시간 생중계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바이에른 뮌헨은 지난 13일 독일 슈퍼컵(DFL) 홈경기에서 3대 0으로 대패를 했습니다.

     

    뮌헨은 11시즌 동안 연속으로 분데스리가 우승을 차지했지만, 최근 선수 라인업을 대거 교체하고 12시즌 연속 우승을 하기 위한 몸을 만들면서 삐걱되는 아쉬운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그러나 괴물 수비수 김민재를 비롯해서 토트넘 홋스퍼의 득점왕 '해리케인'까지 영입하면서 강력한 우승후보로 꼽히고 있습니다.

     

    해리케인은 프리미어리그 통산 득점 2위로 토트넘 역사상 가장 많은 골을 넣은 기록을 보유한 세계 최고의 공격수 중 한명입니다. 그의 영입으로 UEFA 챔피언스리그 우승 후보까지 노려볼 수 있다는 전망까지 나오고 있습니다. 이런 강팀이 라이프치히전에서 대패를 하면서 현지 언론에서는 비판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바이에른 뮌헨 대 베르더 브레멘 매치 프리뷰

    11시즌 연속 우승을 한 분데스리가 명실 상부 최강의 팀이 개막전을 통해서 명예회복에 나섭니다. 지난 13일 알리안츠 아레나에서 열렸던 DFL 독일 슈퍼컵에서 RB 라이프치히를 상대로 3대 0 대패를 했습니다. 김민재와 해리케인까지 전력보강을 한 뮌헨이 완패를 당하면서 현지 언론과 많은 축구팬들의 비난이 쏟아졌습니다.

     

    현재에서는 토마스 투헬 감독의 전술과 선수기용에 대한 신뢰도가 떨어졌습니다. 이런 비난을 한번에 일축시키기 위해서는 베르더 브레멘과 경기에서 압도적인 승리를 보여줘야 할 것 입니다.

     

    현재 국내 축구 분석가 유튜버들에 따르면 김민재의 포지션과 역할이 너무 애매한 상황이라고 합니다. 김민재의 무기인 전진패스, 롱패스를 거의 할 수 없는 상황만 만들어지면서 팀워크에 문제가 있다고 판단했습니다. 뮌헨의 수비의 불안함은 김민재의 필요성을 더 느끼게 하는 부분이였습니다.

     

    김민재는 이번 경기를 통해서 분데스리가 데뷔전을 치르게 됩니다. 그가 과연 짧은 기간동안 팀과 호흡을 맞추면서 더 나은 모습을 보여줄지 많은 기대가 됩니다.

     

     

     

    김민재 바이에른 뮌헨 경기일정

    김민재 바이에른 뮌헨 경기일정

     

     

    티빙(TVING) 티비 연결 시청 방법

    티빙 TV로 보기 연결하는 방법

    반응형

    Copyright ⓒ 원뉴스.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