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민통합지원센터 채무통합 대출 후기

    반응형

    서민통합지원센터는 정부기관이 아닌 경영컨설팅 업체 금융상담, 직장인 금융교육, 신용등급 향상 프로그램, 포털 광고대행 등 금융 관련 컨설팅을 제공해 주는 업체입니다. 정부공공기관 서민금융통합지원센터와 유사한 회사명을 가지고 영업을 하기 때문에 피해자가 발생하는 사례도 있습니다.

    반응형

     

     

    서민통합지원센터

    정부기관에서 운영하고 있는 센터를 찾고 계신다면 아래 버튼을 터치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서민금융통합지원센터 자금지원 받기

     

     

    서민통합지원센터는 근로자들한테 가장 적합한 금융 솔루션, 컨설팅을 제공해 주는 업체인데요. 문제는 다른 대부업체, 대출중개업하고 다르게 금융위원회와 금융감독원에서 발급되는 대부업 및 대부중개업체 등록번호를 기록해놓지 않았다는 겁니다.

     

    보통 대부업체나 대부중개업체는 아래 이미지처럼 등록증을 사이트에 올려놓고 있습니다.

     

     

    서민통합지원센터 채무통합 대출 가능할까?

    그러나  서민통합지원센터라고 하는 컨설팅 업체는 신용대출, 담보대출, 채무통합까지 근로자에게 맞춰서 조건에 가장 적합한 금융컨설팅을 제공한다고 하는데요. 직접 이를 이용해 본 사용자를 통해서 확인해 본 결과 사설 대부업체로 고객의 눈을 가리고 정부기관하고 헷갈릴 수 있게 만들어놓은 사이트라고 합니다.

     

     

    서민통합지원센터 대출 후기

    현재 사이트가 개편되었지만 이전에는 최저금리 3.2%, 최대 2억원까지 대출이 가능하고 가입대상을 만 24세 이상 소득확인이 가능한 사람으로 무방문, 무서류로 당일 승인이 된다는 허위광고를 한 적 있다고 하네요.

    ⚠️ 현재 대한민국 기준금리는 3.52%인데 이보다 낮은 금리는 불가능하겠죠. 또 보통 신용대출은 최대 1억 원까지 가능하며 이는 대한민국 상위 10% 정도 소득이 있는 상류층이나 가능한 일이니 참고하세요.

     

     

    서민통합지원센터 보이스 피싱일까?

    피싱 사이트는 확실한데 사기를 치는 업체는 아닐 것으로 생각됩니다. 서민통합지원센터은 사설업체로 대출을 받기 어려운 분들이 돈을 빌릴 수 있도록 돕거나 빌려주는 곳이 맞을 겁니다. 대부분의 대부업체나 대부중개업체가 1금융권, 2금융(저축은행, 캐피탈)에서 대출이 안될 때 선택할 수 있는 유일한 수단이기 때문이에요.

     

    물론 이자율이 말도 안되게 높을 수 있기 때문에 정말 절박한 상황에서 이성을 잃고 이용하게 된다면 갚아야 할 빚이 엄청나겠죠. 정말 소액으로 급하게 돈이 필요한 상황이라면 고려해보실 수 있을 거 같네요.

     

     

    서민금융통합지원센터를 이용하자

    헷갈려서 잘못 들어갔다면 '서민금융통합지원센터'를 제대로 검색해서 들어가면 됩니다. 센터를 간단히 소개하자면 재무상황이나 신용점수가 낮은 경우 이용할 수 있는 곳으로 종합상담, 자금지원, 채무조정지원, 고용 및 복지 연계까지 서민들이 이용할 수 있는 금융상품을 한 곳에서 간편한 방법으로 지원받을 수 있는 공공기관입니다.

     

    신용회복위원회 산하 관계의 있는 공공기관으로 채무, 신용문제로 경제적인 어려움, 제도권 금융사로부터 서비스 이용을 할 수 없는 경우라면 다양한 금융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서민금융통합지원센터 종합상담 받기

     

     


    돈 버는 경제 뉴스, 청년정책, 직장인 꿀팁, 서민 생활정보는 네이버, 구글에서 '원뉴스'를 검색해 주세요.

     

    제보 및 문의 : onews.kr@gmail.com

    원뉴스 구독하기👍

     

     

     

    당신만 놓치고 있는 돈 버는 금융 정보

    국민건강보험 환급금 받는 방법

    정부지원 서민대출 2,000만 원

    무직자 소액대출 할 때 '이것' 하면 안된다.

    반응형

    Copyright ⓒ 원뉴스.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