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EFA 챔피언스리그 결승전 중계 맨시티 인테르 인터밀란 경기일정

    반응형

    2023년 6월 11일 맨체스터 시티 FC(맨시티) FC 인테르나치오날레 밀라노(인터밀란)가 UEFA 챔피언스리그 결승전 경기가 중계되는데요. 스포티비(SPOTV NOW, ON)를 통해서 일요일 오전(새벽) 4시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있어요.

     

     

    UEFA 챔피언스리그 결승전(챔스) 중계

    EPL에서 엄청난 기록을 세우고 있는 맨시티와 세리에 A 자존심 인테르 인터밀란이 챔스 결승전을 치르게 됩니다. 한국시간으로 6월 11일 일요일 새벽 4시, 시즌 대미를 장식하게 될 이 경기는 튀르키예 이스탄불 아타튀르크 올림픽 스타디움에서 펼쳐진다고 하네요.

     

    경기 중계는 스포티비(SPOTV) NOW, ON을 이용해서 실시간으로 감상할 수 있어요.

    스포티비 나우 바로가기

    스포티비 온 바로가기

     

     

    UEFA 챔피언스리그 결승전 관전포인트

    결승전을 통해서 세리에A의 마지막 챔스 우승팀 인터밀란과 창단 첫 우승을 노리는 맨시티가 맞붙은데요. 올 시즌 유럽 대항전 3개 대회 결승에 모두 진출을 하면서 부활을 알린 세리에A는 앞선 경기 AS로마와 피오렌티나가 모두 준우승에서 좌절을 맛보고 말았는데요.

     

    이번 경기를 통해서 인터밀란은 부활을 꿈꾸는 세리에A 자존심을 세워줄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세리에A는 팀 마지막으로 챔스 우승을 차지했던 건 13년 전 인터밀란이 마지막이었기 때문이에요.

     

    챔스 결승전에서 잉글랜드 구단과 이탈리아 구단이 맞붙은 건 이전까지 네 차례가 있었는데요. 각각 2승씩을 주고받은 상황이에요. 이전까지 잉글랜드와 이탈리아의 맞대결에 나선 팀은 모두 리버풀이었고 이탈리아는 AC밀란, AS로마, 유벤투스가 있었어요.

    2023 챔피언스리그 결승전 중계 바로가기

     

     

    챔스 결승 중계

     

     

    맨체스터 시티 vs 인테르 인터밀란 비교

    우승확률은 맨시티가 65.5%, 인터밀란 14.2%로 맨시티가 압도적으로 높은 상황인데요. 이번 시즌 통계자료만 보더라도 모든 면에서 더 나은 기록을 보여주고 있어요.

     

     

    맨시티 라인업 선수통계

     

     

    인테르 인터밀란 선수 통계

     

     

    맨시티 3관왕, 챔스 우승 도전

    맨체스터 시티는 역사적인 트레블 3관왕에 도전하는데요. 두 번째 트레블을 기록하고 있는 맨시티는 인터밀란을 상대로 과연 성공할지 많은 관심을 받고 있어요. 이번에 승리하게 된다면 챔스 결승은 구단 사상 최초인데요.

     

    지금까지 결승 무대에 오른 적은 제법 있지만 챔피언스 무대에서 유럽 최강자를 가리는 경기에서 항상 패배를 해왔죠. 모든 축구팬들에 관심사 중 하나로 이를 알고 경기를 시청하면 더 재미있을 거라고 생각되네요.

     

     

    UCL 결승 맨시티 vs 인터밀란 중계 이벤트

    스포티비에서는 6월 11일 일요일 새벽 4시 맨시티와 인터밀란이 빅 이어를 두고 치킨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하는데요. 이적 첫 시즌부터 52골을 터트린 엘링 홀란드를 앞세워 창단 첫 UCL 우승에 도전하고요. 인터밀란은 13년 만에 결승 진출에 성공해 쾌조의 컨디션을 뽐내는 라우타로 마르티네스를 중심으로 네 번째 빅 이어를 노릴려고 하죠.

     

    역대 첫 공식 맞대결로 챔피언스리그 결승전을 스포티비를 통해서 치킨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요. 참여를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 버튼을 터치해서 확인해보세요.

    치킨 이벤트 참여하기

     

     

     

    반응형

    Copyright ⓒ 원뉴스.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