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출 상담사 무료 상담 조회 신청 후기(채무통합대환대출, 햇살론)

    반응형

    저도 대출을 진행해보면 여러 대출중개업을 이용해봤는데요. 지금 이 글을 읽는 순간에도 대출 광고가 많이 붙어있을건데요. 저도 궁금해서 한번 클릭해서 직접 무료 상담을 받아봤습니다.

     

    아는 지인을 통해서 이런 업체들이 어떤 일을 하는지도 들어봤는데요. 이것저것 알아보면서 알게 된 점은 업체마다 금융기관과 연계가 얼마나 되어있는지 관련 전문가는 얼마나 있는 지에 따라서 고객 조건은 같아도 결과는 다르다는 걸 알게 되었습니다.

     

    업체 선택 포인트

    중요한 포인트는 중개를 진행하는 업체가 얼마나 많은 은행, 금융기관과 제휴를 맺었고 전문가들이 얼마나 많은 대출/금융 지식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는 겁니다.

     

    또 업체가 직접 설계한 상품은 어떤게 있는지에 따라서 고객 조건이 같더라도 업체별로 큰 차이가 있었습니다. 어디서는 불가능한 게 여기서는 가능하기도 한 상황도 있었습니다.

     

    중개사무소가 이윤을 남기는 시스템은 금융기관에서 약간의 소개비, 수수료를 제공함으로써 수익을 내는 걸로 보입니다. 그래서 최근 기준금리가 올라가면서 많은 업체가 폐업을 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은행에서는 고객을 확보하기만 하면 되지만 업체끼리 경쟁을 해야하기 때문이라고 하네요.

    정식등록 업체 무료상담 신청

     

     

    대출 상담사 무료 상담 신청 후기

    저는 지난해 영끌족 대열에 합류하면서 캐피탈과 대부업까지 가계대출이 많았는데요. 기준금리 인상로 이자가 감당이 되지않게 되면서 채투통합을 알아보기 시작했습니다.

     

    여러 업체를 통해서 확인해봤지만 대부분 2금융부터 소개해주거나 다른 대부업을 추천하기도 했는데요.

     

    시민종합금융센터라는 브랜드를 운영하는 '대출톡톡'에서는 정부지원 서민대출, 1금융권 은행부터 최선을 다해서 상품 조회를 진행해줬습니다.

     

    2금융이나 대부업이 정부지원자금, 1금융보다 더 보상을 받는다고 들었는데요. 1금융부터 가능한지 무료 상담 후 조회까지 도움을 받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제가 진행한 곳은 하나은행(1금융)을 통한 채무통합 대환대출이였는데요. 연 300만원이나 발생할 이자를 연 100만원까지 줄 일 수 있어서 좋았네요.

     

    물론 개인신용평점에 따라서 결과는 달라지겠지만 제가 알아본 곳에서는 1금융권 모든 은행, 2금융 저축은행부터 상호금융기관, P2P, 캐피탈까지 설계해놓은 상품이 많았습니다.

     

    광고가 아니기 때문에 자세한 내용을 전하는데 어려움이 있지만 여러 업체를 통해서 상담을 받아봤지만 확실히 정식등록 업체라서 그런지 상담 내용 자체가 퀄리티가 달랐습니다.

     

     

    ※ 자세한 내용은 직접 상담하면서 확인해보면 좋을 거 같습니다.

    정식등록 업체 무료상담 신청

     

     

    돈 버는 경제 뉴스와 꿀팁, 정보는
    네이버에서 '원뉴스'를 검색해 주세요

    제보 및 문의 onews.kr@gmail.com

    세상의 하나뿐인 정직한 원뉴스

    https://onews.kr

     

    추천/인기글

    정부지원 서민대출 신청

    긴급 소액생계비대출 100만원 신청

    2023 무직자 소액대출 가능한 곳

    반응형

    Copyright ⓒ 원뉴스.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