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3월 9일 WBC 중계 호주 대한민국

    반응형

    2023 WBC 중계, 대한민국 대 호주 1라운드 B조 경기가 시작했습니다. WBC 중계는 지상파 3사 MBC, KBS2, MBC와 네이버 스포츠 라이브 중계를 이용해서 시청할 수 있습니다. 경기 시청을 하고 싶으신 분이라면 글 제일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

     

    2023 WBC

    반응형

     

    코로나 여파로 2년 전 열려야했던 월드 베이스볼 클래식이 2023년 3월 8일 개막전을 시작했습니다. 대한민국 첫 경기는 3월 9일 한국시간으로 12시 호주와 조별리그를 진행하는데요. 호주는 아시아 조별 팀 중 우수한 팀이기 때문에 야구 강국 일본과 경기 하기 전 매우 중요한 경기입니다.

     

    2023 WBC 중계 및 한국 경기 일정

    2023 WBC 한국 대표팀 라인업(엔트리) 및 경기일정

     

     

    대한민국 경기력

    한국 대표팀 선수는 본 경기에 앞서 사전에 평가전을 2차례 진행했는데요. 일본 프로리그팀 오릭스와 한신 경기를 통해서 좋은 분위기로 평가전을 마쳤습니다. 오릭스와 경기에서는 아쉬운 타격감 때문에 걱정을 샀는데요.

     

    한신전을 통해서 야수들이 타격감을 한층 끌어올리면서 큰 기대감을 주고 있습니다. 대한민국에는 현재 ML리그 현역 김하성, 에드먼 듀오가 내야를 든든하게 지키고 있기 때문에 수비력을 한층 끌어올렸습니다.

     

    타격에서도 이정후, 박병호, 강백호 같은 선수들이 있기 때문에 공격에서도 무서운 저력을 보여줄 것으로 보입니다.

     

    WBC에서 항상 양현종과 김광현을 제외한다면 류현진이 마운드를 지켜왔는데요. 이번에 신예를 총동원하면서 다양한 구종과 구속, 구위를 겸비한 선수들로 잘 알려지지 않는 한국 투수를 데리고 경기를 공략한다고 합니다.

     

    이들을 이끄는 타격과 수비까지 완비한 양의지 선수가 포수를 맞고 있기 때문에 무서운 경기력을 보여줄 것으로 생각됩니다. 한편 WBC와 관련 야구 업종 전문가들은 대한민국이 이번 WBC에서 5위를 기록할 거라고 전망하고 있는데요.

     

    이 말은 최대한 능력을 끌어올린다면 4강까지도 문제없을 거라고 생각됩니다.

     

    WBC 중계

    반응형

     

    일정 : 조별리그 3.8.~14. | 토너먼트 3.15.~22. | 결승전 3. 22.

    개최장소 : 미국, 일본, 대만

    2023 WBC 중계 방송 채널 : MBC, KBS, SBS, 네이버 스포츠, 스포키(Sporki)

     

    2023 WBC 중계 및 한국 경기 일정

     

    돈 버는 경제 뉴스와 꿀팁, 정보는
    네이버에서 '원뉴스'를 검색해 주세요

     

    제보 및 문의 onews.kr@gmail.com

    세상의 하나뿐인 정직한 원뉴스

    https://onews.kr

    반응형

    Copyright ⓒ 원뉴스.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