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FC 284 중계(볼카노프스키 마카체프)

    반응형

    UFC 284 중계, 볼카노프스키와 마카체프의 라이트급 타이틀전 빅매치 경기일정을 알아보겠습니다. 이번 UFC 284 중계는 역사상 한번도 없었던 P4P 1위, 2위가 최초로 타이틀을 두고 경기를 치르게 됩니다. 볼카노프스키는 25승 1패 페더급 챔피언이지만 23승 1패의 라이트급 챔피언 마카체프와 경기를 위해 체급을 한단계 높여서 경기합니다.

     

    반응형

     

    볼카노프스키 마카체프 중계 방송 실시간(Live streaming)

    이번 UFC 284 중계는 무료시청이 가능한 tvN SPORTS를 통해서 시청하기 어렵습니다. 이번 경기가 빅매치 경기인 만큼 CJ ENT는 TVING(티빙) 단독 중계를 결정한 걸로 생각되는데요. 실시간 경기를 시청하고 싶으시다면 라이트급 타이틀전 경기는 23년 2월 12일 오후 12시 티빙(OTT 사이트)를 이용해서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tvN SPORTS는 다음날 2월 13일 오전 10시부터 UFC 284 경기를 재방송한다고 합니다. 하지만 시간대가 직장인 출근시간이기 때문에 경기를 못 보시는 분들은 tvN SPORTS 유튜브 채널로 하이라이트로 감상하지면 될 거 같네요.

     

     

    마카체프 볼카노프스키 중계 사이트

    이번 UFC 284 중계는 12일 호주 퍼스의 RAC 아레나에서 열리게 됩니다. 이날 메인카드 메인경기는 이슬람 마카체프와 알렉산더 볼카노프스키의 라이트급 타이틀전 경기인데요. 올해 최고의 빅매치로 기대를 받고 있으며 UFC 레전드 맥그리거가 세운 UFC 최고 시청률을 경신할거라는 전망도 있습니다.

     

    그만큼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이유는 두 선수가 각 라이트급 챔피언, 페더급 챔피언으로 이날 볼카노프스키가 승리한다면 챔피언 타이틀을 2개를 획득하게 되는 겁니다. 두 선수 모두 현재 레벨에서 최상위 포식자로 같은 체급에서는 이길 선수가 없다고 생각될 정도로 전적 또한 엄청납니다.

     

    볼카노프스키는 25승 1패 0무, 마카체프는 23승 1패 0무로 이번 경기를 통해서 한 선수는 이 엄청난 커리어에 1패가 기록되게 됩니다.

     

    UFC 284 라이트급 타이틀전 경기일정

    볼카노프스키와 마카체프 경기일정은 23년 2월 12일 오후 12시 일요일(한국시간)에 진행되는 메인카드 경기입니다. 체급을 한단계 높인다는 거나 낮춘다는 건 엄청나게 어려운 일인데요. 때문에 평소 페더급에서 경기하던 볼카노프스키가 한 체급이 더 높은 곳에서 챔피언이 된 마카체프보다 불리할거라는 전망이 더 많습니다.

     

    이번 경기는 라이트급 챔피언 마카페츠가 볼카노프스키를 도발하면서 시작되었는데요. 도발에 대해서 맞대결 의향을 비춘 볼카노프스키가 경기 성사를 원하면서 이번 경기가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볼카노프스키 VS 마카체프

    볼카노프스키는 지난 UFC 274에서 코리안 좀비 정찬성 선수를 만나 압도적인 경기력을 보여주면서 현대 격투기에서 가장 완벽한 파이터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무려 22연승을 이어가고 있으며, UFC 입성 후 16연승을 기록하면서 페더급에서 상대가 없다는 건데요. 이번 마카체프와 경기에서 모두의 예상을 깨고 라이트급 챔피언 벨트를 거머쥐게 될지 관심이 모이고 있습니다.

     

    두 선수가 경기하게 될 UFC 284 경기 하이라이트는 tvN SPORTS(유튜브 채널), TVING을 통해서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FAQ

    볼카노프스키 마카체프 중계 시청 방법은?

    UFC 284 경기중계로 티빙 단독으로 중계됩니다. 티빙을 저렴하게 이용하는 방법은 본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UFC 284 경기일정?

    볼카노프스티와 마카체프 경기가 펼쳐지는 UFC 284는 2023년 02월 12일 오후 12시부터 시작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UFC 284 하이라이트 시청 방법?

    먼저 UFC 284 경기가 치러지는 다음날인 2월 13일, tvN SPORTS채널, 공식 유튜브채널에서 하이라이트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Copyright ⓒ 원뉴스.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