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기예금 특판 금리 이율 가장 높은곳

    반응형

    정기예금 특판 금리 6% 가입을 위해서는 항상 예의주시해야 합니다. 특판은 특별판매이기 때문에 인원제한이 있는 한정적인 상품입니다. 최근 기준금리가 말도 안 되게 많이 높아지고 있는데요. 미국 연준에서 긴축을 유지하면서 계속되는 자이언트스텝을 연속으로 시행하면서 대한민국 중앙은행인 한국은행에서 우리나라의 기준금리도 인상하고 있습니다.

     

    기준금리가 계속해서 인상되면서 대출을 받아 주식투자, 부동산 투자를 하기가 어려워졌는데요. 위기가 곧 기회이기 때문에 투자를 하기 위한 목돈을 가지고 계시는 분들은 예금이나 적금 상품을 예의주시하고 있습니다. 지금도 예금금리 4% 대의 상품이 다양하게 나오고 있는데요.

    반응형

     

    정기예금 특판 금리는 5%, 6%로 나오기 때문에 이왕 12개월 이상 목돈을 묶어놓더라도 금리가  2~4%로 이자가 더 붙는 특별판매 예금을 찾아서 넣는게 유리하겠죠? 목돈을 잘 굴리기 위해서는 이 글을 잘 숙지하셔야 합니다.

     

    앞서 말씀드렸던 것처럼 정기예금 특판은 한시적으로 나오기 때문에 미리 소식을 받는게 중요한데요. 지금 글 제일 하단에 원뉴스 카카오톡채널 링크나 '원뉴스', 'ONEWS'를 검색해서 친구추가하시면 매월, 매주 나오는 정기예금, 정기적금 특판 소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정기예금 특판 금리 이율 가장 높은곳

    정기예금 특판상품은 6개월, 1년 정기예금 이율 높은 곳을 보통 가장 많이 찾습니다. 시중은행별 금리비교를 하고 정기예금을 드는 방법은 보통 제1금융권 상품이라면 가능합니다. 우리가 찾는 특판은 보통 특수은행(산업은행, 농협은행, 수협, 신협, 축협)이나 비은행예금취급기관인 제2금융권에서 많이 나오는데요.

     

    제2금융권에서도 신용협동기구(신용협동조합), 새마을금고, 우체국예금 정도가 있습니다. 가장 많은 특판상품이 나오는 곳은 새마을금고, 신협, 수협, 우체국이 있는데요. 저축은행에서도 많은 고금리로 나오는 예금이 많이 있지만 자산보호를 위해서 안정적인 저축을 위해서는 추천하지 않습니다.

     

    또 특판이라고 해서 비상식적으로 금리이자가 높은 경우 피하는 게 좋습니다. 이율 높은 적금은 7%, 8%, 9%, 10%까지 나오는 경우가 있지만 우대금리를 꼭 확인해 보세요.

     

    정기예금 특판 금리 이율 가장 높은 곳을 확인하는 방법은 새마을금고를 제외하고 모든 은행에서 나온 상품을 기본금리와 최고우대금리로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방법은 금융감독원 홈페이지나 은행연합회 소비자포털을 이용건 데요.

     

    제가 추천해 드리고 싶은 방법을 지금부터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반응형

     

     

    정기예금 특판 금리까지 한눈에 보는 방법

    원뉴스 카카오채널을 카카오톡에서 '원뉴스', 'ONEWS'를 검색하신 후 친구추가를 하시면 정기예금, 정기적금 상품이 새로 나오면 알림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최대한 신속하고 정확하게 금융정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원뉴스 카카오채널(카카오톡) 알림 설정

     

    원뉴스

    원뉴스 - 하나 뿐인 정직한 소식

    pf.kakao.com

     

     

    마이뱅크를 이용해서 확인하기

    마이뱅크는 원뉴스에서 정보확인을 위해서 이용하는 사이트인데요. 금융감독원이나 은행연합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없는 금융사 정보까지 모두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추천하고 싶습니다. 마이뱅크를 이용하면 예적금을 신협, 새마을금고, 농협, 축협, 1 금융권 시중은행, 저축은행까지 모두 한눈에 비교하는 게 가능합니다.

    마이뱅크를 이용하는 방법은 아래 새마을금고 관련글 첨부링크를 통해서 보다 자세하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새마을금고 정기예금 금리비교와 가입 시 주의사항

    새마을금고 정기예금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입소문이 빠르게 번지고 있는 만큼 조기에 예금 상품이 종료될 수 있기 때문에 글을 읽고 정기예금 가입 시 유리한 점과 주의사항을 확인하

    onews.kr

     

     

     

    네이버 카페 이용하는 법

    네이버카페는 항상 많은 사람들이 소통하고 정보를 교환하는 국내에서는 비교할 수 있는 곳이 없는 커뮤니티 공간입니다. 하루에도 셀 수 없을 정도로 많은 글이 올라오는데요. 네이버블로그를 통해서 확인하는 분들이 많으시지만 블로거보다 더 정보가 빠른 곳이 네이버 카페입니다.

     

    네이버 카페는 블로그처럼 자세하고 내용을 알차게 작성할 필요가 없이 짧게 특판상품이 나왔다는 정보를 전달해 주기 때문에 더 빠르게 소식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이 방법을 이용하면 지금 제 글을 읽는 여러분도 특판을 놓치지 않고 바로 캐치하실 수 있습니다.

    위에 이미지처럼 네이버카페로 접속을 한 후 전체글 검색에서 '정기예금 특판'을 입력한 후 영역은 제목, 등록기간 1일로 세팅을 한 후 내용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아래 첨부해 놓은 링크를 통해서 바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원뉴스 추천 네이버카페 정기예금 특판 확인하기

     

     

    정기예금 특판 가입 시 주의사항

    1. 정기예금 특판을 가입할 때 가장 중요한 주의사항은 저축은행은 제일 뒤로 미뤄두고 확인해야 한다는 점입니다. 은행연합회나 금융감독원에서 확인할 수 있는 은행의 경우는 은행이 망해도 자산을 보호해 주는 법이 적용됩니다. 하지만 저축은행의 경우는 자산보호와 상관이 없기 때문에  금리(이자이율)가 높다면 주의하는 게 좋습니다.
    2. 새마을금고, 농협, 축협, 신협은 같은 금융사라도 지점마다 금리(이자, 이율)가 다르다는 점입니다. 설명해 드리는 금융사는 금고마다 각각 운영되기 때문에 같은 상품이라도 모두 다르게 적용되기 때문에 가입을 하기 전 올바른 지점을 찾아 방문하셨는지 확인하셔야 합니다.
    3. 은행별 우대금리 조건을 꼭 따져봐야 합니다. 우대금리가 적용되어서 높게 나온 상품은 가입 전 본인이 조건이 안 되는 경우 우대금리가 없이 기본금리로 진행되기 때문에 이 점 주의하셔야 합니다.
    4. 특판상품은 한시적입니다. 특판으로 나오는 상품은 대부분 한시적으로 한도가 낮거나 가입인원제한이 있기 때문에 방문을 하시더라도 가입이 안되거나 낮은 금액으로 진행해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정기예금 특판상품 취급은행 지점

    신협, 농협, 새마을금고, 신한은행, 우리은행, 하나은행, 수협, 기업은행, 저축은행, 국민은행, 우체국이 있습니다. 또 정기예금 특판은 대구은행, 부산은행, 케이뱅크, 카카오뱅크, 산업은행, 기업은행, 광주은행, 경남은행, 전북은행, 제주은행에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정기예금 특판상품 취급은행 지점
    서울 강남, 강동, 강북, 강서, 관악, 광진, 구로, 금천, 노원, 도봉, 동대문, 동작, 마포, 서대문, 서초, 성동, 성북, 송파, 양천, 영등포, 용산, 은평, 종로, 중구, 중랑
    경기도 가평, 고양, 과천, 광명, 광주, 구리, 군포, 김포, 남양주, 동두천, 부천, 성남, 수원, 시흥, 안산, 안성, 안양, 양주, 양평, 여주, 연천, 오산, 용인, 의왕, 의정부, 이천, 파주, 평택, 포천, 하남, 화성
    인천 강화, 계양, 남동, 동구, 미추홀, 부평, 서구, 연수, 옹진, 중구
    정기예금 특판상품 취급은행 지점
    강원도 강릉, 고성, 동해, 삼척, 속초, 양구, 양양, 영월, 원주, 인제, 정선, 철원, 춘천, 태백, 평창, 홍천, 화천, 횡성
    충남 계룡, 공주, 금산, 논산, 당진, 보령, 부여, 서산, 서천, 아산, 예산, 천안, 청양, 태안, 홍성
    대전 대덕, 동구, 서구, 유성, 중구
    세종  
    충북 괴산, 단양, 보은, 영동, 옥천, 음성, 제천, 증평, 진천, 청주, 충주
    전북 고창, 군산, 김제, 남원, 무주, 부안, 순창, 완주, 익산, 임실, 장수, 전주, 정읍, 진안
    광주 광산, 남구, 동구, 북구, 서구
    전남 강진, 고흥, 곡성, 광양, 구례, 나주, 담양, 목포, 무안, 보성, 순천, 신안, 여수, 영광, 영암, 완도, 장성, 장흥, 진도, 함평, 해남, 화순
    정기예금 특판상품 취급은행 지점
    경북 경산, 경주, 고령, 구미, 군위, 김천, 문경, 봉화, 상주, 성주, 안동, 영덕, 영양, 영주, 영천, 예천, 울릉, 울진, 의성, 청도, 청송, 칠곡, 포항
    대구 남구, 달서, 달성, 동구, 북구, 서구, 수성, 중구
    경남 거제, 거창, 고성, 김해, 남해, 밀양, 사천, 산청, 양산, 의령, 진주, 창녕, 창원, 통영, 하동, 함안, 함양, 합천
    울산 남구, 동구, 북구, 울주, 중구
    부산 강서, 금정, 기장, 남구, 동구, 동래, 부산진, 북구, 사상, 사하, 서구, 수영, 연제, 영도, 중구, 해운대
    제주도 서귀포, 제주

    ※ 상세지역마다 상품 상세내용이 다르기 때문에 신청 전 확인하시는 게 중요합니다.

     

     

    글을 마치며

    지금까지 설명드린 내용 외에도 재테크 관련한 카페나 커뮤니티를 이용해서 확인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좋은 조건을 찾기 위해서 너무 많은 시간을 보내는 것보다 본인이 정한 계획에 맞는 특판 정기예금을 찾는 게 중요합니다. 저축은행에서 6.5%로 나오는 경우가 있는데 예금자보호가 있는지 확인하고 진행하는 것도 나쁘지는 않습니다.

     

    무조건 좋고 나쁜 게 있지 않고 목돈을 어떻게 굴리고 또 다음 투자를 위해서 어떻게 할지 계획을 세우는 게 좋겠죠? 긴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돈 버는 경제 뉴스와 꿀팁, 정보는

    네이버에서 '원뉴스'를 검색해 주세요

    제보 및 문의 onews.kr@gmail.com

    세상의 하나뿐인 정직한 원뉴스

    https://onews.kr

     

    당신만 놓치고 있는 돈 버는 금융 정보

    국민건강보험 환급금 조회하고 신청하기(본인부담환급금)

    정부지원 서민대출 총정리(햇살론, 새희망홀씨, 사잇돌, 미소금융)

    무직자 소액대출 가능한 쉬운 곳 이용 시 주의사항

     

     

     

    정기예금 특판 금리 이율 가장 높은곳

    반응형

    Copyright ⓒ 원뉴스.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