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저축은행 마이너스 OK론 완벽 분석(무직자 비상금 대출)

    반응형

    OK저축은행은 TV광고, 유튜브, 인터넷광고로 많은 분들에게 친숙할텐데요. OK저축은행은 인지도만큼이나 생각보다 많은 고객을 보유한 은행으로 상품도 매우 다양한 저축은행이에요.

    은행마다 다양한 무직자 대출이 있지만 OK저축은행은 특히 더 많은 상품을 보유하고 있는데요. 높은 한도로 이용할 수 있는 상품도 있다는 점이 특징이죠.

     

    지금부터 오케이저축은행의 마이너스OK론을 2023년 05월 18일 기준으로 알아보겠습니다.

     

     

    OK 오케이저축은행 무직자 비상금 대출

    🆗2023.05.18 기준으로 원뉴스는 OK저축은행(2금융권)에서 무직자도 이용가능한 상품 종류, 조건, 한도, 금리까지 융자 내용을 알아봤는데요. 내용을 잘 확인하신 후 본인에게 유리한 조건을 꼭 찾으실 수 있으면 좋겠네요.

     

     

    OK저축은행 비상금대출 마이너스 OK론

    타은행에서도 많이 볼 수 있는 비상금대출 상품인데요. 최근 모바일(스마트폰)보급률 거의 99%가 되면서 인터넷뱅킹 이용자가 급증했는데요.

     

    이렇게 모바일 뱅킹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되면서 모든 은행에서는 전용앱을 이용한 비상금대출 상품을 가지고 있습니다. 마이너스 OK론도 오케이저축은행 모바일 앱을 이용해서 신청할 수 있는 상품인데요.

     

    대출한도 최대 5,000만 원까지 이용가능하며, 금리 최저 연 17.4%, 대출기간 최대 60개월입니다. 취급수수료와 중도상환수수료, 부대비용까지 면제되는 상품인데요.

     

    이 상품을 이용가능한 대상은 직장인, 개인사업자, 프리랜서, 파견근무, 계약직근로자, 주부까지 신용점수 NICE 351점 이상만 된다면 신청가능합니다.

     

    앞서 말씀드린 내용처럼 모바일, PC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기 때문에 24시간, 365일 상관없이 이용가능해요.

    마이너스OK론 자세히 확인하기

     

     

    대출한도 : 최대 5,000만원
    (일반 5천만원/외감 3천만원/신속 500만원)
    대출금리 : 최저 17.7%
    대출기간 : 12개월 ~ 60개월
    대출자격 : 직장인, 개인사업자, 프리랜서, 파견근무, 계약직 근로자, 주부 등, 나이스 신용평점 351점 이상
    ℹ️ 마이너스OK론은 금리는 모두 동일하지만 한도에 따라서 상품명이 달라지는데요. 비상금대출은 마이너스OK론 신속을 이용하면 최대 500만 원 한도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신청 방법

    OK저축은행 전용 모바일 앱(APP)을 이용해서 신청이 가능해요. 이 상품은 온라인을 이용해서 신청할 수 있기 때문에 홈페이지나 어플을 다운받아서 진행하면 됩니다.

     

    대출 신청 전 오케이저축은행에 간편인증 등 로그인이 필요한데요. 아래 '마이너스 OK론' 버튼을 통해서 접속한 후 한도 조회와 금리를 확인하고 대출 신청을 진행하면 됩니다.

    마이너스OK론 자세히 확인하기

     

     

    필요서류

    직종에 따라서 제출해야 할 서류가 필요한데요. 공통서류로 신분증 또는 운전면허증이 있고, 그 외 직종별 제출서류도 어렵지 않기 준비할 수 있으며 다음과 같습니다.

    • 직장인(근로자) : 건강 및 장기요양보험료 납부확인서, 국민연금보험료 납부확인서, 소득증빙(소득금액증명원, 근로소득 원천징수, 급여통장 사본 중 1택)
    • 자영업자(소상공인, 개인사업자) : 부가가치세과세표준, 납세사실증명원, 소득금액증명원, 사업소득원천징수, 주거래통장, 카드매출장표
    • 기타소득 : 급여통장사본, 주거래통장
    • 연금소득 : 연금산정용 가입내역확인서, 연금증서

    위 제출이 필요한 서류는 대부분 국세청 홈택스를 이용하면 준비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대출 심사 시 상황별 추가 서류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OK저축은행 마이너스OK론 후기

    이 상품은 주부대출로도 제법 이용률이 높은데요. 마이너스통장 방식으로 쓸 수 있고 중도상환수수료가 면제되기 때문에 자유롭게 입출금 통장처럼 사용하면 되기 때문에 인기가 좋은 상품이라고 하네요.

     

    100만 원만 이용하는 경우 월 이자는 15,000원 정도만 발생하기 때문에 큰 부담없이 이용할 수 있다는 점도 메리트가 있다고 생각됩니다.

     

    물론 무직자도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마이너스통장 방식으로 이용 시 최대 한도가 500만 원까지라는 점은 아쉬운데요. 그렇더라도 1금융권에서 이용이 어려운 사람이라면 비상금대출로 필요한 경우 고려해볼 수 있는 상품이라고 생각되네요.

     

    특히 개인신용평점이 NICE 기준 351점 이상도 된다는 의미는 신용등급 10등급이라도 대출 승인이 가능하다는 의미입니다. 물론 연체나 금융범죄 관련 이력이 있는 경우는 제외된다는 점 참고하세요.

     

     


    돈 버는 경제 뉴스와 꿀팁, 정보는

    네이버에서 '원뉴스'를 검색해 주세요

    제보 및 문의 onews.kr@gmail.com

    세상의 하나뿐인 정직한 원뉴스

    https://onews.kr

     

    당신만 놓치고 있는 돈 버는 금융 정보

    국민건강보험 환급금 조회하고 신청하기(본인부담환급금)

    정부지원 서민대출 총정리(햇살론, 새희망홀씨, 사잇돌, 미소금융)

    무직자 소액대출 가능한 쉬운 곳 이용 시 주의사항

     

    반응형

    Copyright ⓒ 원뉴스.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