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사랑상품권 9월 추가발행일정

    반응형

    서울사랑상품권 9월 발행일정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이번 서울사랑상품권 발행규모는 약 5천억원으로 진행한다고 하는데요. 지난 서울사랑상품권(광역) 250억, 500억 발행규모와 비교하면 10배 이상 진행되기 때문에 지방 거주 중인 가족이나 지인에게 선물하기를 부탁해 최대 200만원까지 구입이 가능합니다.

     

    서울사랑상품권

    서울사랑상품권은 서울시민, 서울시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지역사랑상품권으로 자치구, 광역, e온라인이 주기적으로 발행됩니다. 자치구 상품권은 본인이 거주하고 있는 자치구가 아닌 서울시민이라도 타지역의 서울사랑상품권을 구입할 수있습니다. 본인이 노원구에 살고 있더라도 강남에서 필요하다면 강남사랑상품권을 구입하면 됩니다.

     

    이번 서울사랑상품권은 자치구이기 때문에 구입한 자치구 내 가맹점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광역 상품권은 서울시에서 직접 이행하기 때문에 할인률이 7%이지만 자치구는 서울시와 정부예산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10%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1인당 월 70만원까지 구입이 가능하며 70만원을 10% 할인된 63만원으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1인 보유 최대 한도는 200만원으로 가족, 지인에게 선물하기를 통해서 200만원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서울사랑상품권 10% 할인구매 추가발행일정

    구분 9월 1일 9월 2일
    09:00 강북구, 광진구 마포구
    10:00 관악구, 중랑구 용산구
    11:00 성북구, 동작구 양천구
    12:00 노원구 서초구
    13:00 동대문구, 도봉구 종로구
    14:00 성동구, 금천구 강동구
    15:00 강남구 송파구
    16:00 영등포구 은평구
    17:00 서대문구, 구로구 중구, 강서구

    추석이 코 앞까지 다가오면서 높아지는 물가 부담을 조금이라도 덜어줄 수 있어 좋은 기회라고 생각합니다. 서울사랑상품권(자치구)는 사람이 몰리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서 위에 표처럼 발행일정 대로 진행되기 때문에 참고하셔서 구매를 하시면 됩니다.

     

    서울사랑상품권(광역) 1000억 원 추가발행

    서울사랑상품권(광역) 추가발행은 추석이 지난 후 1000억 원 규모로 진행한다고 하니 꼭 참고해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서울사랑상품권 사용처(가맹점) 찾기

    서울사랑상품권 사용처는 어렵지 않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서울페이플러스 앱을 이용하거나 네이버지도, 카카오맵을 이용해서 서울페이, 검색하거나 업체 상세내용을 확인하면 서울사랑상품권을 이용할 수 있는 지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 현재까지 네이버지도, 카카오맵에서는 서울페이가 제로페이로 표기되고 있으니 유의하세요.

    서울페이나 제로페이를 검색하면 이용가능한 업체를 확인할 수 있다.
    업체 정보에서 제로페이가 있다면 사용처이다.

     

     

    상품권 구매방법

    서울사랑상품권 구매는 위에 서울페이플러스, 티머니페이, 신한쏠(SOL), 머니트리 앱(App)을 다운받은 후 신청할 수 있습니다. 보통 서울페이플러스를 가장 많이 이용하고, 카드구매도 서울PAY+를 이용해서 구입할 수 있씁니다.

     

     

    서울사랑상품권 유의사항

    구매한도

    서울사랑상품권 구매한도는 예산 5천억이 다 소진될때까지 진행되며 1인당 월 70만원 한도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1인당 최고 보유한도가 200만원인 점을 생각해서 가족이나 지인을 통해서 선물받기를 이용해 최고 200만원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 사용처 꿀팁

    예시1) 가전제품 구매 : 서울사랑상품권을 이용해서 인터넷최저가 혹은 할인을 하고 있는 220만원짜리 노트북을 할인이나 쿠폰을 이용해서 200만원에 구입을 할 수 있다면 여기서 서울사랑상품권으로 또 10%를 할인받아 구매하는 경우 총 40만원을 할인해 노트북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학원, 필라테스 이용 : 학원이나 필라테스, 운동시설을 이용할 때 서울사랑상품권 이용이 가능한지 확인합니다. 회원권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는 곳이 100만원이라면 10%로 할인된 금액인 90만원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할인이벤트 + 사랑상품권(10%)할인을 받아 이용가능합니다.

     

    위에 설명드린 것 구매처 외 학원비, 주유소처럼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을 연구하거나 찾아본 후 이용하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 할인, 쿠폰, 이벤트를 이용할 수 있는 곳에서 서울사랑상품권으로 구매가 가능한 점을 이용합니다.

     

    서울사랑상품권 카드구매

    서울사랑상품권 카드구매는 신한카드를 이용해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구매한 서울사랑상품권은 선물하기가 안된다고 하니 이점 유의하시면 좋겠습니다. 신한카드 앱 신한 쏠(SOL)을 이용해서 상품권을 구매하고 이용할 수 있습니다.

     

    소득공제

    연말정산을 할 때 소득공제 30%를 받을 수 있습니다.

     

    환불

    상품권을 구매하고 한번도 사용하지 않았다면 기간상관없이 전액 환불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만약 조금이라도 사용을 하게 된 경우라면 구매한 금액의 60%이상을 사용한 후 잔액에 대한 부분을 환불받을 수 있게 됩니다.

     

    글을 마치며

    여기까지 서울사랑상품권 9월 추가발행일정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봤습니다. 글을 읽고 궁금하거나 질문하고 싶은 내용이 있다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아래에는 같이 읽어보면 좋은 글을 함께 첨부해놓았습니다.

     

     

    은행별 정기예금 금리 높은곳 확인하는 방법 3가지

    최근 기준금리가 폭발적으로 인상되면서 주식, 부동산 투자에서 눈을 돌려 은행별 정기예금 금리 높은 곳을 찾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현재 코로나, 러우전쟁을 포함한 다양한 이유로 경

    onews.kr

     

    보금자리론과 디딤돌대출의 차이점

    신혼부부와 다자녀가구라면 반드시 유리할 수 밖에 없는 보금자리론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아마 내 집 마련을 하기 위하신 분들이라면 보금자리론하고 디딤돌대출을 고민하고 계실

    onews.kr

     

    국민건강보험 환급금 조회하고 신청하기(본인부담환급금)

    코로나 장기화, 재유행과 러-우 전쟁, 중-미(대만) 갈등으로 세계 경제 불황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경제 불황의 영향으로 초인플레이션, 빅스텝, 자이언트스텝으로 기준금리 인상이 계속되고 있

    onews.kr

     

    반응형

    Copyright ⓒ 원뉴스.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