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3사 딸기 샌드위치 리뷰~!

    반응형

    겨울에는 편의점에 나오는 인기 상품이 있습니다. [딸기 샌드위치]입니다. 딸기와 생크림의 최강 조합은 물론, 이번 시즌에만 맛볼 수 있는 한정판의 매력은 데뷔 때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제품이다.

     

    올해 편의점도 [딸기 샌드위치] 출시를 서두르고 있다. 생크림을 사용하여 클래식한 느낌을 주는 제품도 있고, 커스터드 크림을 사용하여 약간의 변형이 있는 제품도 있습니다. 그중 계절이 가기 전에 어떤 딸기 샌드위치를 ​​먹어야 할까?

     

    CU, 세븐일레븐, GS25 샌드위치를 ​​맛본 후 순위를 매겼습니다.

     

    CU 크리미 스트로베리 샌드

    첫 타자는 CU의 [생크림 스트로베리 샌드]였다. 휘핑크림을 뿌린 빵 사이에 딸기 3개가 들어있습니다. 딸기 함량은 34.78%, 칼로리는 313kcal입니다. 가격은 2800원입니다.

     

    크리미 스트로베리 샌드는 아주 촉촉 중앙에 휘핑크림이 있어서 빵이 너무 젖으면 눅눅한 느낌이 들 수 있는데 씨유의 빵은 그렇지 않았고 뻑뻑하지 않고 질감이 아주 부드럽습니다.

     

    크림은 강렬한 단맛이 있습니다. 편의점에서 파는 생크림 케이크보다 살짝 더 달다. 너무 기름지거나 무겁지 않지만 상쾌하지도 않습니다. 크림의 단맛 때문에 씹으면 크림이 딸기보다 훨씬 강합니다. 맛의 균형이 깨져버린 것 같아서 실망스러웠습니다.

     

    샌드위치에 들어있는 딸기는 생딸기보다 조금 더 달았습니다. 하지만 끓이거나 시럽을 뿌린 것과 같은 인공적인 향은 아닙니다. 편의점 스트로베리 디저트가 가끔 느끼는 알코올 맛은 거의 없다.

     

    세븐일레븐 첫눈에 딸기 샌드위치

    다음은 세븐일레븐의 "첫 눈에 반한 딸기 샌드위치"입니다. CU와 유사하게 둘 다 생크림을 사용하지만 세븐일레븐 샌드위치의 차이점은 크림 사이에 딸기 개수가 1개 더 많다는 점이다.

     

    본 제품의 딸기 함량은 48.15%, 열량은 215kcal입니다. 가격은 2,900원입니다.

     

    빵은 일반 우유 빵과 같은 질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빵 자체는 CU만큼 촉촉하지 않아서 크림을 듬뿍 넣어도 전혀 눅눅한 느낌이 없습니다.

     

    크림은 100점 만점에 120점입니다. 편의점 디저트 특유의 기름지고 크리미한 맛이 나지 않고 부드럽고 깔끔합니다. 엔딩도 통쾌하다. 상큼한 맛 덕분에 묵직한 크림이 부담스럽지 않다.

     

    딸기 본연의 단맛과 상큼함도 인상적이다. 딸기도 아주 신선합니다. 생딸기를 휘핑크림에 찍어먹는 맛! 딸기 크기도 엄청나다.

     

    GS25 딸기 샌드위치

    GS25의 '딸기샌드위치'는 생크림 대신 생크림을 사용한 유일한 제품이다. 딸기 함량은 33.12%, 칼로리는 300kcal입니다. 플라스틱 용기가 아닌 비닐포장으로만 제공되며 가격은 2,800원입니다.

     

    빵은 세 가지 제품 중 빵이 가장 퍽퍽하다. 크림이 없는 빵의 가장자리와 윗면은 특히 질깁니다. 우유빵의 식감을 기대하시면 실망하실 수 있습니다.

     

    크림은 부드럽고 달콤한 커스터드입니다. 묵직한 단맛이나 강한 향은 없지만 기름지지 않아서 매력적입니다. 다만, 딸기와의 조합은 좋지 않다. 두 재료가 서로 섞이지 않는 느낌입니다.

     

    딸기는 빵과 크림은 조금 아쉬웠지만 딸기는 GS25가 최고였습니다. 큼직큼직한 딸기에 달콤한 과즙이 가득 들어있어 식감이 아삭아삭합니다. 시큼하지 않고 알코올이 거의 없는 정말 잘 익은 딸기의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빵 CU > 세븐일레븐 > GS25
    크림 세븐일레븐 > CU > GS25
    딸기 GS25 > 세븐일레븐 > CU

     

    빵, 크림, 딸기 한 눈에 보기 최고의 딸기 샌드위치는 무엇일까?

     

    3위 GS25 딸기 샌드위치

    한줄평: "맛있다 + 맛있다 = 맛있다"라는 공식이 항상 적용되는 것은 아닙니다.

     

    2위 CU 휘핑크림 딸기 샌드위치

    한줄평 : 강렬하게 크림 같은의 맛은 쓴 티나 아메리카노 한잔은 필수입니다.

     

    1위 세븐일레븐의 첫눈에 반한 딸기 샌드위치

    한줄평: 한입에 반해버린 샌드위치가 맞다. 일어나보니 접시가 비어있었다.

     

    [출처 : 드링킷]

    반응형

    Copyright ⓒ 원뉴스.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