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으로 반토막 나는 아파트의 공통적인 특징

    반응형

    초보자였을 때 좋은 아파트가 떨어지지 않을 거라고 생각했고 사람들이 좋아하지 않을 거라고 생각했는데, 부동산을 공부하고 부동산에 투자한 후에는 통념과 현실이 다르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결론은 증가율이 높았던 아파트는 하락도  훨씬 크고, 상승률이 다소 낮았던 집은 약간 하락하던가 변화가 없었던 것입니다.

     

    수도권에 투자했을 때 강서구가 좋은 동네라고는 안 얘기를 했는데 외환위기 때 그런 소형 아파트의 가격이 내려가지 않았습니까?

     

    그런 소형아파트는 쉽게 나오지 않고 그냥 직립형으로 돼 있는데 그 아래서 전세를 따라가는 거지 4년, 5년, 2013년에 분양가와 임대차의 격차가 좁혀졌는데 그때 제가 말씀드렸는데, 그때는 샀어야 되는데. "그 후 판매 가격이 상승했습니다.

     

    친구와 함께 10평짜리 아파트에 처음 들어갔을 때 대학 동료가 투자하기 전에 아파트를 사고 있어요. 2011년, 친구를 따라 가양동 주공아파트에 갔습니다. 내가 따라온 건 단 한 가지뿐이었어요. 1억 달러가 될 수 있을지 궁금했어요.

     

     

    27살 때부터 1억 원을 절약해왔는데 10평짜리 아파트에 들어가서 검은 성형과 마루판이 사라졌어요. 이곳으로 이사를 갔을 때, 마루판을 그대로 사용했어요.

     

    할머니와 할아버지가 와서 노란색과 녹색 테이프를 찢어진 마루판에 붙여놨어요.저녁에 너무 놀랐어요. 저축을 해봤는데 4년을 아껴서 이런 아파트를 살 수가 없었어요. 이걸 보니까 너무 비싸다고 생각했는데 그냥 지나갔는데 지금은 7억이 됐어요. 생각해보니 정말 싸더라고요.

     

    2011년 강서구에서 임대하던 아파트를 보면서 몇 년이 지났는데 아파트 내역을 확인했는데, 떨어지지 않고, 시장에 빠지지 않을 거예요. 소형 아파트가 떨어지지 않은 이유는 다른 아파트에 비해 많이 오르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2000년대 들어 부동산 시장은 작은 아파트를 위한 빌라처럼 느껴졌고, 아주 낮은 선호도를 보였다.

     

    장에서 의정부, 인천, 오산, 양주 등지에서 올라가기 전에는 사람들이 때려 죽이더라도 올라가지 안겠다고 했습니다. 마지막 장소로 올라가서 조금 올라가자 아파트들이 떨어지지 않았습니다.

     

    가격이 많이 떨어지지 않 아파트 특성

    역 근처의 작은 아파트.거의 아파트를 사지 않은 사람들이 소득 수준이 높지 않은 곳에 사는 이미지가 있었습니다. 그래서 첫 번째 신도시가 그렇게 보입니다. 이 아파트들은 멀지 않습니다. 어떤 아파트는 전혀 무너지지 않았습니다. 놀라운 일입니다.

     

    사실 이렇게 아파트에 가면 화분도 좋지 않고 신혼부부들이 내 집을 사달라고 하는데, 추천을 해 주니까 너무 힘들고 역세권의 작은 아파트로 가라고 권하면 평행주차가 아니라 너무 오래되고 따뜻해서 가구가 많이 생기고, 그래서 잘 보이는데 그런 아파트에서 빠져나오기 힘들죠.

     

    가격이 많이 떨어지는 아파트의 특징

    많은 낙폭이 컸던 아파트는 대체로 거품 세븐지역의 대형 아파트였습니다. 이사 왔을 때 판매가가 매우 높았지만 판매가 증가했습니다. "나는 즐거운 교외에서 내 작은 공간을 즐깁니다." "중산층 위의 삶"과 같은 이미지가 있습니다."

     

    사람들이 좋아해서 다들 친숙한 아파트가 오르면서 많이 올랐어요. 상승할수록 장이 나빠질수록 더 많이 떨어졌습니다.

    사람들이 아파트를 알고 존경한다면 아파트 상승의 이미지가 굳어져서 난공불락의 요새처럼 보이고 절대 무너지지 않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부자와 구매하는 사람들이 많아서 가격이 많이 오르지만 많이 오르기 때문에 거품이 커질 수 있습니다. 맹신은 창조되기 때문에 실제 가치보다 높습니다.

     

    아파트 면적이 좋고 아파트가 좋을수록 가격이 오르고, 가격도 낮아져 선호도가 낮거나 서민들이 느끼는 체감물가가 더 낮습니다. 실패하지 않는 집을 마련하기 위해 부동산 초보자에게 추천합니다.

     

    부동산 초보에게 추천하는, 실패하지 않는 내 집 마련하기

    만약 지금처럼 비싼 시간에 집을 사려고 하지 않으려는 것은 아니고, 전세와 크게 다르지 않은 아파트가 좋은 아파트, 고가 아파트, 저가 아파트보다 조금 더 비싸더라도 자산 방어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반응형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