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G 로리앙 중계 이강인 리그1 데뷔전(23.08.13)

    반응형

    PSG 로리앙 중계 이강인 리그1 데뷔전

    이강인이 최근 이적한 PSG 파리생제르맹에서 리그1 데뷔전을 치릅니다. 맞대결을 할 상대는 로리앙이라는 팀인데요. 새 판 짜기로 정신없는 PSG에서 이강인은 이번 경기를 통해서 확실한 입지를 굳힐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현재 파리생제르맹은 음바페와 갈등, 네이마르 바르셀로나 이적 등  골머리를 앓고 있습니다.

     

     

    PSG 로리앙 중계 경기일정

    리그앙 1라운드 파리생제르맹과 로리앙 중계는 8월 13일 오전 04:00 진행됩니다. 이번 경기에서는 대한민국의 미래라고 불리는 이강인 선수가 선발로 출전합니다. 안타깝게도 이번 경기에서는 팀과 갈등을 겪고 있는 음바페가 출전하지 않습니다.

     

    방출설이 올라오고 있는 마르코 베라티, 네이마르도 제외되었습니다. PSG는 정확히 세 선수가 제외된 이유에 대해서는 자세히 설명하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현재 PSG의 엔리케 감독은 유망주를 중점으로 두고 새 방향으로 나아가려고 한다 밝혔습니다. 최근에는 바르셀로나 공격수 덤벨레 영입을 발표하면서 이강인과 포지션 경쟁자가 될 수 있는 선수를 영입했는데요. 현재 주축이 되던 선수들이 모두 이적하거나 방출된다면 라이벌이 아닌 좋은 동료로서 함께 경기를 뛸 것으로 생가됩니다.

     

     

    한편, PSG는 올 시즌부터 합류한 하무스, 아센시오, 이강인이 파리의 공격진을 이끌 것으로 전망됩니다. 

     

     

    PSG 선수

     

     

     

     

    PSG 중계는 쿠팡플레이, SBS Sports

    파리생제르맹은 리그1(리그앙)에서 강팀으로 음바페, 네이마르, 메시까지 보유하고 있었던 프랑스 리그 최고의 팀입니다. 리그1 중계는 작년까지 SBS Sports를 통해서 TV로 볼 수 있었으며, 이번 시즌에도 SBS스포츠를 통해서 무료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온라인 PC, 스마트폰(모바일) 중계는 쿠팡플레이시리즈를 개최하기 위해서 리그1 온라인 중계권을 독점한 쿠팡플레이에서 시청할 수 있습니다. 쿠팡플레이는 쿠팡 와우 회원 4,990원을 결제해서 가성비 넘치는 조건으로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이강인 선수를 좋아하는 팬이라면 부담이 없을 거라고 생각됩니다.

     

     

    쿠팡플레이 중계

    쿠팡은 EFL 챔피언십, 라리가(바르셀로나, 레알), 리그1(PSG 이강인), K리그1/2까지 유럽리그 축구 중계권을 독점하고 있는 중입니다. 드라마나 영화가 아닌 스포츠 중계가 수요가 좋다고 판단한 것으로 생각됩니다. 문제는 TV로 경기를 볼 수 없다는 건데요. 하지만 스마트TV 또는 미러링을 통해서 티비와 PC, 스마트폰을 연동하면 큰 화면으로 경기를 시청할 수 있을 겁니다.

    쿠팡플레이 PC버전 주소 바로가기(TV 연결)/

     

     

    포인트

    8월 13일에는 오전 3시 45분 DFL 슈퍼컵 바이에른 뮌헨과 라이프치히 경기에서 김민재 선수가 선발 출전합니다. 또 오후 10시(22:00)에는 토트넘 대 브렌트포드 1라운드 경기, 주장이 된 손흥민 중계를 보실 수 있습니다.

    코리안리거 해외축구 경기일정 확인하기

     

     

     

    돈 버는 경제 뉴스, 재밌는 스포츠

    청년정책, 직장인 꿀팁, 서민의 생활정보

    네이버, 구글에서 '원뉴스'를 검색해 주세요.

     

    제보 및 문의 : onews.kr@gmail.com

    원뉴스 구독하기👍

     

     

     

    당신만 놓치고 있는 돈 버는 꿀팁

    국민건강보험 환급금 받는 방법

    반응형

    Copyright ⓒ 원뉴스.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