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서울사랑상품권 구매 방법과 사용처를 확인해보세요.

    반응형

    서울시에서 발행하고 서울시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e서울사랑상품권(온라인, 배달앱) 판매 일정이 7월 21일부터 시작되었습니다. e서울사랑상품권은 예산 100억 원으로 진행되는 것으로 예산 소진 시까지 진행한다고 글을 읽고 유의사항을 꼭 체크하신 후 구매하시기 바랄게요.

    e서울사랑상품권 구매 방법과 사용처를 확인해보세요.

    e서울사랑상품권

    e서울사랑상품권은 특수상품권으로 서울시 소재 소상공인 매출 증대를 위해서 서울시에서 발행하는 온라인 전용 모바일 지역사랑상품권입니다. 서울사랑상품권이 자치구별, 광역 오프라인에서 사용할 수 있다면, e서울 사랑 상품권은 온라인에서만 사용가능하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 상품권명 : e서울사랑상품권(온라인, 모바일 전용)
    • 발행 일시 : 22년 7/21일 오전 10시 ~ 소진 시까지
    • 구매 할인율 : 7%
    • 월 구매 할인 한도 : 70만 원(한도 구매 시 4.5만원 할인)
    • 유효기간 : 상품권 발행일로부터 5년 (미사용 시 구매 취소 가능, 60% 이상 사용시 환불 가능)
    • 구매처 : 서울페이+ 앱, 신한 SOL, 티머니 페이, 머니트리 앱
    • 사용처 : 11번가 앱(e서울사랑 샵#), 제로 배달 유니온(위메프오, 땡겨요, 먹깨미, 맘마먹자, 로마켓)

    구매처

    e서울사랑상품권 구매

    상품권을 구매하는 방법은 간단하게 할 수 있습니다. 구매할 수 있는 앱, 어플을 다운받아 설치한 후 구매를 하면 되는데요. 서울사랑상품권을 연계하고 있는 서울페이, 신한SOL, 티머니페이, 머니트리를 통해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e서울사랑상품권 사용처

    온라인, 모바일 전용으로 발행하는 상품권이기 때문에 정해져 있는 곳을 통해서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쇼핑몰 11번가에서 'e서울사랑 삽#'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 제로배달 유니온과 제휴를 맺은 위메프오, 땡겨요, 먹깨비, 맘마먹자, 로마켓 앱을 이용해 상품권을 사용하면 됩니다.

     

    e서울사랑상품권 11번가

    온라인에서 11번가만 이용할 수 있다는 게 좀 아쉬운 부분입니다. 11번가에서도 'e서울사랑삽#', 그러니까 소상공인 온라인 시장 입점과 매출 증대를 위한 소상공인 전용관에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현재 11번가에 입점되어있는 소상공인 상품은 약 3천만개라고 하니 살 수 있는 상품의 종류는 다양할 것 같네요.

     

    11번가에서 패션, 뷰티, 식품, 유아동, 라이프, 디지털(가전제품, 전자제품)까지 구입할 수 있었습니다. 직접 확인했을 때 스마트폰, 노트북 같은 가전도 중복할인이 가능했기 때문에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기회라고 생각됩니다.

     

    11번가에서 필요한 상품을 먼저 검색한 후 좌측 필터 선택 창에서 e서울사랑상품권을 선택해 필터 설정을 한 다음에 제품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유의사항

    상품권 구매는 예산 100억 원이 소진될 때까지 진행한다고 합니다. 월 구매한도는 70만원이고 최대 200만원까지 보유하고 있을 수 있습니다. 200만원까지 구입 시 7% 할인을 받아 14만원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상품권을 구매하면 60%이상 사용을 해야지 남은 금액을 환불 받을 수 있습니다. 미사용 시에는 전액환불이 가능하며 구매를 한 후 5년 이내로 사용을 해야합니다.

     

    서울 시민을 대상으로 한 상품권이 아니기 때문에 서울시민이 아니더라도 상품권을 구매하고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서울시와 협약을 맺은 곳에서 사용가능하기 때문에 배달앱 이용이 목적인 경우, 서울시 주소로 배달을 받아야 할 수 있습니다.

     

    서울사랑상품권 발행일정

    판매일정이나 발행일정은 불시에 나오기 때문에 서울시 홈페이지를 매일 확인해야 합니다. 사실 이렇게 매일 확인하는게 불가능하기 때문에 알림을 보내주는 카카오톡 채널 친구추가를 해놓는 것을 추천합니다.

     

    카카오톡 채널 친구추가

    상품권 일정에 맞춰서 알림을 보내주는 카카오톡 채널은 '지식사이트'를 검색해 등록하면 됩니다.

    반응형

    Copyright ⓒ 원뉴스.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