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FC276 중계 타이틀전(페더급, 미들급) 볼카노프스키 vs 할로웨이, 아데산야 vs 캐노니어

    반응형

    UFC276 중계 타이틀전(페더급, 미들급) 볼카노프스키 vs 할로웨이, 아데산야 vs 캐노니어
    UFC276 중계 타이틀전(페더급, 미들급) 볼카노프스키 vs 할로웨이, 아데산야 vs 캐노니어

    UFC276 중계 타이틀전(페더급, 미들급) 볼카노프스키 vs 할로웨이, 아데산야 vs 캐노니어 경기가 한국시간으노 7월 3일 오전 11시 tvN SPORTS, TVING을 통해서 시청할 수 있습니다. CJ ENM에서 UFC 중계권을 독점하면서 수 년간 UFC 중계는 TVING을 통해서 시청할 수 있습니다.

     

    경기는 무료로 시청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는 글 제일 하단에 있는 첨부된 링크를 확인하세요.

    UFC276 중계

    UFC276 중계는 타이틀전이 2경기로 헤더급 메인 이벤트가 2번 진행됩니다. 페더급 타이틀전과 미들급 타이틀전 이렇게 경기는 진행되게 됩니다.

     

    페더급 타이틀전 볼카노프스키 vs 할로웨이

    페더급 타이틀전 경기는 볼카노프스키와 할로웨이 3번째 경기입니다. 이전 경기 모두 타이틀전에서 만나 볼카노프스키가 2번 다 승리하였습니다. 1경기는 전 챔피언 할로웨이를 상대로 도전자 볼카노프스키가 승리했던 경기였습니다.

     

    2경기는 볼카노프스키가 챔피언이였고 할로웨이가 도전자로 경기를 했지만 많은 전문가들과 팬들이 할로웨이의 승리를 예측했지만 2:1로 볼카노프스키가 승리합니다.

     

    이번 볼카노프스키와 할로웨이 3경기는 이를 갈고 나온 할로웨이가 다시 타이틀를 가지고 있을 지 기대가 되는 경기입니다.

     

    미들급 타이틀전 아데산야 vs 캐노니어

    미들급 타이틀을 가지고 있는 챔피언 아데산야의 5번째 방어전입니다. 많은 누리꾼들이 아데산야의 승리를 추측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그러나 상대는 헤비급, 라이트헤비급에서 미들급으로 체중을 감량하고 엄청난 기량을 보여주고 있는 캐노어라는 선수입니다.

     

    아데산야가 기술적으로 정상급 선수라면 캐노니어는 평범할 수 있지만 강력한 맷집과 힘이 장점인 선수이기 때문에 아데산야와 경기를 잘 준비해간다면 불가능히 아닐 수 있을 것 같습니다.

     

    UFC276 무료중계

    UFC276 경기를 무료로 시청할 수 있는 방법은 포스팅이 끝나는 지점에 댓글에 있는 링크를 참고해 확인해보세요. 

    반응형

    Copyright ⓒ 원뉴스.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