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메가얼리버드(일본, 제주도 항공권 초특가)

    반응형

    티웨이항공 메가얼리버드(일본, 제주도 항공권 초특가)

    1년에 딱 2번 오픈하는 티웨이 항공 메가 얼리버드 이벤트가 2월 6일부터 2월 12일까지 진행합니다. 메가 얼리버드 기간은 6일간 진행하지만 원하는 날은 조기마감 될 수 있기 때문에 글을 잘 참고하셔서 꼭 신청하셨으면 좋겠네요. 지금부터 메가얼리버드 진행은 어떻게 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 글 제일 하단에 있는 메가얼리버드 할인코드 링크를 클릭하면 할인율 5~10%(편도/왕복 무관)를 받을 수 있습니다. 할인 적용 방법은 글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티웨이항공 메가얼리버드

    1년에 딱 2번 진행하는 이벤트로 이벤트 특가는 항공권 달력에 반영되기까니 오픈시점부터 최장 약 30분 정도 소요된다고 합니다. 때문에 30분 정도 기다려야 확인이 가능하다는 건데요. 메거얼리버드이기 때문에 가격이 확실히 저렴하긴 하지만 오픈 30분 동안은 복불복이라는 점은 양해 바랍니다.

     

    전용혜택

    편도 총액 68,500원까지 특가로 이용가능한 혜택부터 할인 코드로 10% 할인, 전 노선 특가 할인, 카카오페이 결제 시 추가 4만원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주도 항공원은 최저 2만원도 안하는 특가 상품입니다.

     

     

    항공권 특가 오픈 일정

    국제선은 2월 6일 오전 10시, 국내선은 2월 7일 10시부터 오픈합니다. 본 노선을 당사 사정에 따라서 사전 고지없이 변경 될 수 있다고 합니다. 때문에 원하는 곳이 갑자기 밀릴 수 있다는 점은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국제선 1만원 항공권

    인천에서 도쿄행, 호찌민행 1만원 항공권을 대상 탑승 기간 3월 26일부터 10월 28일 내 선착순 한정 판매한다고 합니다. 편도 총액은 환율 변동에 따라서 실제 예약 시 차이가 있을 수 있지만 10만원을 넘지않기 때문에 좋은 이벤트로 생각되네요. 평소에 미리 여행계획을 세우고 있었다면 확인해보세요.

    • 도쿄 항공권: 매일 7석 / 68,500원
    • 호찌민 항공권: 매일 4석 / 88,800원

     

    할인코드

    메가얼리버드 할인코드를 아래 할인 코드 복사 버튼을 클릭해서 받아야 합니다. 할인 코드 복사 후 항공권 예매하기를 클릭해서 받은 코드를 입력하면 되는데요. 할인율 5~10%를 편도와 왕복 상관없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할인코드 복사를 안하시고 바로 항공원예매를 하는 경우 '메가얼리버드'를 코드 입력란에 넣고 예매하기를 하시면 됩니다.

     

    전 노선 특가 할인

    노선별 추가 할인율을 확인하신 후 진행하시면 됩니다. 당 운임은 평도 총액 기준이며, 편도 총액은 환율 변동에 의해서 바뀔 수 있다고 합니다. 표기된 할인율은 '할인 코드' 입력 시 적용되니 꼭 체크하신 후 진행하셔야 합니다.

     

    제주도 항공권 특가

    국제선 이벤트로 김포, 대구, 광주에서 제주도로 가는 항공권으로 할인코드 적용 시 최저 19,900원으로 이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일본 항공권 특가

    인천, 대구, 부산, 제주에서 출발하는 항공권으로 후쿠오카, 오사카, 도쿄, 삿포로로 가는 비행기로 삿포로를 제외하고 10만원도 안하는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최근 갑자기 여행객이 증가하면서 비행기 이용가격이 많이 올라갔기 때문에 평균 20만원를 넘는 비용을 생각하면 반값으로 이용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됩니다.

     

    그 외 특가

    베트남은 10% 초특가 할인으로 이용가능합니다. 대만, 호주, 싱가포르, 태국, 몽골까지는 5%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베트남은 인천에서 호찌민, 다낭으로 갑니다. 대만은 김포, 대구에서 출발합니다.

     

     

    카카오페이 추가 할인

    카카오페이로 결제 시 할인코드와 중복되는데요. 매일매일 1인 1회 선착순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저 3,000원부터 최대 40,000원까지 할인받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내용정리

    • 쿠폰 다운 기간 2/6~2/12
    • 쿠폰 사용 기간 2/6~2/12
    • 쿠폰 탑승 기간 3/26~10/28
    • 쿠폰 제외 기간 5/1, 5/4~5/7, 6/4~6/6, 7/23~8/19, 9/27~10/5, 10/9
    • 쿠폰 사용 채널 모바일 앱

    * 쿠폰 사용하여 결제한 예약 건 취소 시, 쿠폰 복원 불가

     

     

    이상 티웨이 항공권 이벤트 관련해서 내용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진에어에서 진행하는 항공원 이벤트는 여행 관련 주요뉴스를 통해서 확인해보세요.

     

     

    세상의 하나뿐인 정직한 원뉴스였습니다.

     

     

    제보 및 문의 : Onews.kr(원뉴스)

     

     

    추천/인기글

     

    특례 보금자리론이 내 집 마련 기회인 이유(조건, 신청, 우대금리)

    언제 가라앉을지 모르겠는 부동산 가격과 금리로인해 내집 마련을 하는데 어려움을 겪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럼에도 은행금리는 나날이 높아져 대출을 받기 어려운 상황인데요. 이에따라 이번

    onews.kr

     

    돈 버는 경제 뉴스와 꿀팁을 확인하고 싶다면

    네이버에서 '원뉴스'를 검색해 주세요.

    반응형

    Copyright ⓒ 원뉴스.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