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 부동산 투자자가 실수 할 수 있는 함정

    반응형

    초보 부동산 투자자가 실수 할 수 있는 함정

    정부와 기업을 머리에 두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이 시장은 지역적으로 완전히 다른 시장입니다. 부동산 시장 kb는 여전히 하락하고 있으며 대부분의 시장은 상승하고 있습니다.

     

    전략적인 공급이 좋고, 같은 방향이 좋을 때에도 사업에서 정부 정책을 수립하는 것이 좋습니다. 같은 방향이 거의 없는 현재 시장입니다. 단지가 있는 응용 프로그램의 순위에서 그러한 시장이 나타나기 시작합니다. 같은 분야에서도. 정부 보고서가 뉴스와 단위를보고 있다는 것은 놀랍지만 많은 공원이 있습니다.

     

    어떤 기준이 필요한지 혼란스러운 상황에서요? 한 가지만 말씀드리면, 부동산에 있습니다.


    최종 사용자가 최종 사용자여야 한다는 것을 잊지 마세요.투자자가 부동산 시장을 활성화시키는 데 필수적이지만, 압도적인 수의 투자자가 있다면 시장은 끝입니다.종료 시장이라면 정부와 공급자에게도 어려운 시장이 될 것입니다.

     

    지난 3-4년 동안 지방 (특히 규제되지 않은 지역)에 널리 퍼져있는 갭 투자도 거의 사라졌습니다. 갭투자를 할 게 없다는 게 아니고 갭투자를 하든 안 하든 살 게 없잖아요.

     

    수도권에 집중된 투자자들이 도내에서 유턴했지만 2022년 현재 도내에서 갭투자가 가능한 품목은 거의 없을 것으로 보입니다.

     

    가격 면에서 보면 도에 대한 갭투자는 항상 가능해 보입니다마는 분양가와 전세가격의 격차가 항상 크지 않고 지금도 그렇고 또 또 천만원 갭 전후에 아파트가 많이 생기고 특히 지난 10년 동안 수도권이 아닌 중소도시들이 지켜보고 있었는데 그 격차가 수도권보다도 항상 낮았는데 정부가 투자하면 서울의 한 아파트는 갭투자를 통해서 지방에 10개 아파트를 더 살 수 있는 그런 상황이거든요. 내가 사야 하나요?

     

    지금 가격이 싸다는 이유만으로 매수를 하게 되면 투자 수익은 선도적인 투자자에게만 돌아가게 됩니다.투자가 아니라 기부활동입니다.

     

    전문가들은 수도권에서의 높은 가격으로 인해 돈이 없는 2030년대는 지방 간 격차에 대한 투자로 시작해야 한다고 주장해 왔으며, 우선 공부를 하지 않고 무모하게 투자하는 것은 절대 반대라고 말했다.

     

    자가평가를 해보죠.도시 인구를 아십니까? 어느 지역이 가장 인기 있는지, 그리고 그 인기지역의 아파트값을 아십니까? 시장가격의 변화에 대해서 확인해 보셨나요?

     

    이 도시에서 가장 비싼 아파트를 투자하지 않을 겁니다.이 도시의 랜드 마크 아파트는 큰 격차를 가지고 있습니다.투자자들에게 매력적이지 않으므로 대부분의 갭 투자는 랜드 마크가 아닌 모호한 아파트에 투자합니다.

     

    랜드마크 아파트의 시세와 구입하려는 아파트의 시세차이를 비교해 본 적이 있습니까? 아파트 가격의 변동을 비교해 본 적이 있습니까? 지난 1년은 충분하지 않습니다.최소한 5년은 비교해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도시의 실제 거주자의 관점에서 생각해보세요.그 가격에 랜드 마크 아파트를 사고 싶은지, 아니면 갭 투자 아파트를 사고 싶은지 결정하십시오.

     

    지역간 격차 투자는 위치 분석과 제품 분석, 가격 분석 등의 어려움으로 포기하는 경우가 많은데, 아마 지방의 인력도 격차 투자가 아니라 재건축과 재개발 투자가 늘어나는 이유일 것입니다.

     

    준공일이 확정되면 재건축과 재개발 투자가 안전한 투자가 될 가능성이 높으며, 실제 거주를 목적으로 예정된 단지나 구역을 구입하는 사람들은 여유가 있으면 구입할 수 있어야 합니다.

     

    그러나 투자자는 다르며, 시간과 돈이 얼마나 걸릴지 결정하지 못하면 투자해서는 안되며, 특히 단기간에 수익을 낼 목적으로 알지 못하는 지역에 재건축과 재개발에 투자하려는 투자자에게는 적절한 방법이 아닙니다.

     

    그래서 그들은 새로운 아파트를 살 권리에 투자합니다.이 시점에서 가장 안전한 투자 방법이 될 것입니다.내가 필요한 것은 계약금입니다.

     

    그러나 투자자는 다르며, 시간과 돈이 얼마나 걸릴지 결정하지 못하면 투자해서는 안되며, 특히 단기간에 수익을 낼 목적으로 알지 못하는 지역에 재건축과 재개발에 투자하려는 투자자에게는 적절한 방법이 아닙니다.

     

    그래서 그들은 새로운 아파트를 살 권리에 투자합니다.이 시점에서 가장 안전한 투자 방법이 될 것입니다.내가 필요한 것은 계약금입니다.

     

    그러나 대출에 대한 규제는 계속 강화되고 있습니다.대출 조건이 충족되지 않으면 필요합니다.신공동주택 투자는 매우 어려운 시장입니다.

     

    1997년부터 2016년까지 롤로코스터 등 부동산 시장에 참여해 지금까지 살아남은 투자자들은 지금처럼 애매한 시기에 대한 노하우를 갖게 되고, 대부분 투자에 강제성이 없을 것으로 보입니다.

     

    현재 투자자들이 가장 먼저 시장에 뛰어들고 있습니다.거의 모든 부동산 가격이 상승하고 있습니다.거의 거품인지 진짜 요인인지 결정하기가 어렵습니다.

     

    시장에 들어온 사람들은 무모하게 투자하지 말고 먼저 부동산을 공부해야 한다고 조언하고 싶습니다.

     

    우선 위치를 연구해야 합니다. 위치 연구가 수요 증가에 대한 미래 가치 연구입니다. 위치 연구와 함께 제품을 연구해야 합니다.이제 우리는 어떤 제품이 뜨겁고 단기적이며 장기적인지 연구해야 합니다.마지막으로 우리는 적절한 가격 판단을 위해 연구해야 합니다.가격이 싸지만 더 비싸지 않은 가격 범위에 대해 판단해야 합니다.

     

    월요일마다 올라오는 김학렬 스마트튜브 부동산연구소장의 부동산 통찰 칼럼이 부동산 공부에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반응형

    Copyright ⓒ 원뉴스.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