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맞이 서울사랑상품권 7% 할인 발행

    반응형

    2023년 설날을 맞아서 서울시는 3,000억원 규모의 서울사랑상품권(자치구)를 자체 발행합니다. 월한한 구매를 위해서 강북구 등 13개 자치구는 1월 18일에, 중구를 포함한 12개 자치구는 19일에 발행하게 됩니다. 서울Pay+(서울페이 플러스) 앱을 통해서 1인당 월 70만원까지 7%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발행일정은 미리 확인해서 7% 할인 혜택을 놓치지마세요.

     

     

    설맞이 서울사랑상품권 7% 할인 발행

    서울시는 새해 철 명절 설날을 맞아서 3,000억원 규모로 서울사랑상품권(자치구)을 발행합니다. 이번 발행은 계속되는 물사 상승으로 차례상 차림 비용에 대한 부담이 커진 소비자와 코로나 이후로 더 침체된 지역상권 활성화에 도움을 주기 위해서 지원한다고 합니다.

     

    반응형

     

    서울사랑상품권 설맞이 발행일

    서울사랑상품권은 원할한 구매를 위해서 2일동안 나눠서 발행됩니다. 동시 구매자 트래픽이 폭주하는 것을 우려한 대처라고 합니다. 서울시는 18일, 19일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자치구마다 판마 날짜와 시간을 다르게 정해 상품권 구매 결제앱 '서울페이플러스' 동시 접속자 수를 최대한 분산해 원활한 구매가 가능하게 만든다고 합니다.

     

    서울사랑상품권 사용처

    서울사랑상품권은 서울페이플러스를 비롯한 5개 구매 결제앱을 이용해서 7% 할인된 금액으로 1인당 월 70만원까지 구매가 가능합니다. 발행 자치구 내 가맹점에서 사용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강북사랑상품권을 구매한다면 강북구 내 가맹점에서만 쓸 수 있는 겁니다.

     

    환불

    구매 후 상품권을 사용하지 않은 경우는 보유기간에 상관없이 전액 환불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일부 금액을 사용한 경우는 보유 금액 중 60% 이상을 소진하고 난 후 남은 40% 이하 잔액을 환불받을 수 있게 됩니다.

     

     

    선물하기

    상품권 선물하기는 보유 한도 내에서 자유롭게 가능합니다. 서울페이 플러스 보유한도는 최대 200만 원까지 가능합니다.

     

     

    꿀팁

    서울사랑상품권을 좀 더 빠르고 편하게 구매하는 방법은 상품권 발행 전날까지 미리 서울페이 플러스를 포함한 구매 결제앱을 다운받고 회원가입 후 로그인해 놓는 겁니다. 상품권 발행 당일에는 가입이 안되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미리 해놓으시는 것을 당부드립니다. 상품권 발행 시각에 맞춰서 회원가입을 하는 경우 시스템 부하로 처리가 지연된다면 이미 상품권이 매진될 수 있습니다.

     

    서울사랑상품권 구매 결제앱

    서울사랑상품권 구매 결제앱은 서울페이플러스, 신한 쏠(SOL), 티머니페이, 머니트리, 신한 pLay가 있습니다.

     

     

    여기까지 이번 설맞이 서울사랑상품권 7% 할인 구매에 대한 내용을 알아봤습니다. 보다 더 많은 정보와 돈 버는 꿀팁 소식을 받고 싶으신 분들인 카카오톡 채널 '원뉴스'를 통해서 소식을 받아보세요.

     

     

     

    인기/추천글

     

    제보 및 문의 : Onews.kr(원뉴스)

     

     

    돈 버는 경제 뉴스와 꿀팁을 확인하고 싶다면

    네이버에서 '원뉴스'를 검색해 주세요.

    반응형

    Copyright ⓒ 원뉴스.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