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마을금고 특판 예금금리 7% 찾는 법

    반응형

    새마을금고 1년 정기예금 금리비교
    새마을금고 1년 정기예금 금리비교 예시

    새마을금고 특판 예금금리 7% 상품이 나왔다는 소식을 가져왔습니다. 10월 31일 상도중앙새마을금고 숭실대입구역지점에서 정기예약금 7.00% 상품을 내놓았습니다. 새마을금고 1년 정기예금 금리가 6%를 뛰어넘어 이렇게 높게 나왔기 때문에 놓치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가입을 하기 위해서는 상도중앙새마을금고 숭실대입구역지점을 방문하시면 되며, 직접방문을 하셔서 가입을 해야하고 특별판매 예금 상품이기 때문에 한시적이라는 점 유의하시기바랍니다. 방문하셨을 때는 이미 끝나고 없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글을 읽으시는 동시에 출발하셔야 합니다.

     

    이처럼 높은 고금리로 나오는 특판 예금금리 상품을 놓치지 않으시려면 어떻게 찾아야 하는지 찾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최근 기준금리가 계속해서 오르면서 올해(2022년 초) 예금금리 최고 3.00% 상품을 중도해지하고 새로 가입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기준금리는 앞으로 향후 몇개월 동안은 계속 오를 것으로 보이며 예금 최고금리는 8~10%까지 오르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예상해봅니다. 이런 높은 금리의 상품을 놓치지 않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할까요?

     

    새마을금고 특판 예금금리 7% 찾는법

     

    새마을금고 정기예금 금리비교와 가입 시 주의사항

    새마을금고 정기예금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입소문이 빠르게 번지고 있는 만큼 조기에 예금 상품이 종료될 수 있기 때문에 글을 읽고 정기예금 가입 시 유리한 점과 주의사항을 확인하

    onews.kr

     

    새마을금고 특판 예금금리 7%는 1년 정기예금 금리 상품으로 나오는 경우가 많습니다.  짧게 6개월 정기예금 금리로 나오는 경우도 많은데요. 새마을금고 같은 경우는 은행연합회나 저축은행연합회, 금융위원회에서 따로 예금 금리 비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기 않아서 직접 새마을금고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해야하는데요.

     

    특별판매(특판) 예금금리 찾는법은 생각보다 매우 간단한 방법을 이용해 한눈에 보는게 가능합니다. 절대로 광고글이 아니며 제가 직접 여기저기 찾아보다가 너무 활용성이 좋아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새마을금고 6개월 정기예금 금리비교

    새마을금고 6개월 정기예금 금리비교
    새마을금고 6개월 정기예금 금리비교 예시이미지

     

     

    예금금리 가장 높은곳 찾는법

    예금금리가 가장 높은곳 찾는 법은 발로 뛰는 방법이 가장 확실한데요. 발로 뛴다는 말은 매일 새롭게 갱신되는 예금금리 상품 홈페이지를 확인하는 방식입니다. 홈페이지나 예금관련 커뮤니티, 카페, 오픈채팅방을 이용하면 되는데요. 많은 홈페이지에서 추천하고 있지만 원뉴스 카카오채널 '원뉴스', 'ONEWS'를 검색해서 친추추가해 알림을 받는 방법과 '마이뱅크' 홈페이지나 스마트폰 앱(APP)을 다운받는 방법이 있습니다.

     

    마이뱅크 예금금리비교를 다음, 구글, 네이버에서 검색하신 후 접속하면 로그인도 필요없이 새마을금고부터, 신협, 농협, 축협, 저축은행, 1금융권 은행(수협, 우리은행, 케이뱅크(K뱅크), SC제일은행, 카카오뱅크, 기업은행, 광주은행, 산업은행, 농협은행, 부산은행, 전북, 경남, 신한, 제주, 국민은행, 하나은행)정기예금금리비교까지 한눈에 가능합니다.

     

    위에 첨부해 놓은 사진을 보셨겠지만 6개월, 1년(12개월), 2년(24개월), 3년(36개월) 단위마다 금리 이자이율까지 확인할 수 있고, 은행금고 위치, 상품명, 업데이트 시기까지 볼 수 있기 때문에 놓치지 않고 가입할 수 있습니다.

     

    새마을금고 정기예금 가입 시 주의사항

    새마을금고에서 정기예금을 할 때 주의해야하는 내용으로 새마을금고는 각 지역마다 금고가 별개로 운영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1금융권 은행처럼 상품이 통일되는게 아니라 각 지점마다 같은 상품이라도 조건, 세부내용이 다릅니다. 때문에 높은 고금리 상품이 나온 경우라면 특판을 하는 지점을 직접 찾아가 방문해 가입해야합니다.

     

    집 앞에 있는 지점을 찾아 방문하셔서 인터넷에서 높은 금리로 나왔다고 해서 왔는데 왜 낮냐고 따지시고 있다면 이미 그 상품은 놓치게 되는거죠. 또 이런 고금리 특판예금은 한시적, 한도가 정해져있기 때문에 한도가 초과하게 되면 판매가 종료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위에서 말씀드린 '원뉴스' 카카오채널이나 마이뱅크를 이용해서 매일 수시로 확인하시는게 중요합니다.

     

    글을 마치며

    지금까지 새마을금고 특판 예금금리 찾는법에 대해 알려드렸는데요. 기준금리가 많이 오르고 있기 때문에 무리한 특판을 찾는 것보다 자산을 분배해서 조금씩 예금하는 방식을 이용하거나 적금으로 목돈불리기를 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돈이 많은 분이라면 목돈굴리기(예금)을 강력추천합니다.

     

    아래 함께 읽어보면 도움이 되거나 유용한 글을 첨부해드릴테니 글을 다 읽으셨다면 한번 참고해보세요.

     

    서민금융 통합지원센터 자금지원 받는 방법

    서민금융 통합지원센터를 검색해 들어오셨다면 재무상황이나 신용점수가 좋지않은 분이실 수 있다 생각됩니다. 서민금융 통합지원센터는 그런 분들을 위해 종합상담부터 자금지원, 채무조정

    onews.kr

     

    국민건강보험 환급금 조회하고 신청하기(본인부담환급금)

    코로나 장기화, 재유행과 러-우 전쟁, 중-미(대만) 갈등으로 세계 경제 불황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경제 불황의 영향으로 초인플레이션, 빅스텝, 자이언트스텝으로 기준금리 인상이 계속되고 있

    onews.kr

     

    정기예금 특판 금리 이율 가장 높은곳

    정기예금 특판 금리 6% 가입을 위해서는 항상 예의주시해야합니다. 특판은 특별판매이기 때문에 인원제한이 있는 한정적인 상품입니다. 최근 기준금리가 말도안되게 많이 높아지고 있는데요.

    onews.kr

     

    반응형

    Copyright ⓒ 원뉴스.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