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정기예금 금리 6% 특판

    반응형

    최근 기준금리가 계속 상승하면서 정기예금 금리가 6% 이상되는 특판 상품이 나오고 있습니다. 1금융권 은행에서도 가능한 내용인지 확인해봤지만 1금융권에서는 정기적금이 금리 이자가 6%를 넘지만 예금 금리는 최고 4.60% 정도였습니다. 신한은행 정기예금 이자율 금리조회를 한 후 목돈 굴리기를 통해서 투자기회도 꼭 만들어보세요.

     

    현재 기준금리가 매월 상승을 하는 상황이기 때문에 2022년 9월 1일와 현재 10월 29일 금리를 비교하면 약 2% 가까지 상승했기 때문에 앞으로 1금융권 예금금리도 6%까지 올라갈거라고 조심스럽게 생각합니다. 만약 정기예금 금리 6% 특판 관련한 내용을 확인하고 싶다면 글 제일 하단에 첨부해 놓을 글을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신한은행 정기예금 금리

    신한은행에서는 예금금리가 높은 상품은 1년 동안 이용했을때 가장 높은 조건인 신한은행 1년 정기예금 금리 4.60%의 쏠편한 정기예금만 있습니다. 기본금리가 3.20%이지만 스마트폰 쏠(SOL)뱅킹 앱(APP)을 다운로드해서 가입하는 경우 우대금리 1.40%가 더해져서 4.60%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쏠편한 정기예금

    쏠편한 정기예금은 온라인가입 시 우대금리 1.40%가 합쳐져 최고금리 4.60%로 가입이 가능합니다. 예금기간은 1개월 이상부터 시작해서 60개월 이하 1일 단위까지 매우 세부적으로 기간선택이 가능한 장점이 있습니다. 최소 입금금액은 1만원부터 할 수있으며 금액 제한은 없습니다.

     

    쏠편한 정기예금을 이용할 수 있는 대상은 만 14세 이상 개인고객부터 가입할 수 있습니다. 누구나가입이 되고, 방문없이 신한은행 SOL(쏠) 스마트폰 앱을 이용해서 가입하면 됩니다. 다음은 쏠편한 정기예금 가입 시 참고해서 볼 최저금리, 최고금리, 우대금리 차트입니다.

     

    쏠편한 정기예금 금리

    최대 60개월 이상 기간으로 설정해 가입해도 되지만 최고금리는 (우대금리)온라인가입시 12개월, 24개월, 36개월로 이용해야지 금리 4.60%, 4.65%가 적용됩니다. 6개월 신한은행 정기예금 금리도 4.20%이기 때문에 기준금리가 앞으로 떨어지거나 목돈이 6개월 뒤에 필요한 상황이라면 이용하셔도 괜찮다고 생각되네요.

     

    신한은행 쏠편한 정기예금 상품정보

    • 금리3.20% (12개월), 최고 4.60%(12개월)
    • 기간1개월 이상 60개월 이하 1일 단위
    • 금액1만원 부터 제한없음
    • 대상만 14세 이상 개인고객
    • 특징누구나가입, 방문없이가입

     

    정기예금 특판 금리 이율 가장 높은 곳 추천 및 찾는 방법

     

    정기예금 특판 금리 이율 가장 높은곳

    정기예금 특판 금리 6% 가입을 위해서는 항상 예의주시해야합니다. 특판은 특별판매이기 때문에 인원제한이 있는 한정적인 상품입니다. 최근 기준금리가 말도안되게 많이 높아지고 있는데요.

    onews.kr

     

    글을마치며

    지금까지 신한은행 정기예금 금리 6% 이자율 관련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봤습니다. 신한은행처럼 1금융권에서는 특판 상품이 생각보다 잘 나오지 않는데요. 이벤트를 할 때마다 나오기는 하기만 기간미정이기 때문에 확인하시가 어렵습니다. 목돈모으기상품(적금), 목돈굴리지상품(정기예금)을 이용해 좋은 결과가 있으셨으면 좋겠습니다.

     

    함께 읽어보면 좋은 글

     

    국민건강보험 환급금 조회하고 신청하기(본인부담환급금)

    코로나 장기화, 재유행과 러-우 전쟁, 중-미(대만) 갈등으로 세계 경제 불황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경제 불황의 영향으로 초인플레이션, 빅스텝, 자이언트스텝으로 기준금리 인상이 계속되고 있

    onews.kr

     

    은행별 정기예금 금리 높은곳 확인하는 방법 3가지

    최근 기준금리가 폭발적으로 인상되면서 주식, 부동산 투자에서 눈을 돌려 은행별 정기예금 금리 높은 곳을 찾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현재 코로나, 러우전쟁을 포함한 다양한 이유로 경

    onews.kr

    반응형

    Copyright ⓒ 원뉴스.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