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아이폰15 PRO 사전예약 성공방법(1차, 2차, 3차)

    반응형

    쿠팡 아이폰15 PRO 사전예약 99% 성공하는 방법을 확인하더 오신 분들이라면 9월 30일 1차 사전예약을 할 떄 실패하신 분들이 오셨을 것 같은데요. 사전예약 혜택은 정식발매 공식가격의 8~10% 할인 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기 때문에 사실 아이폰 사전예약을 통해서 구입하는게 가장 큰 할인 혜택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 본 글은 쿠팡링크나 따로 링크 유도가 없는 정보글입니다. 

    반응형

     

     

    쿠팡 아이폰15 PRO 사전예약 성공방법

    사실 쿠팡을 통해서 아이폰 사전예약을 99% 이상 성공할 수 있는 방법은 남들보다 손이 빠르거나 운이 좋은 방법 밖에는 없습니다. 그러나 사전예약을 99%까지 성공 확률을 높일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말씀드려보려고 합니다. 우리는 아이폰을 구입하는데 너무 쿠팡에서 구입하는데 시선이 쏠려있는데요.

     

    아이폰15 사전예약 진행하는 오픈마켓이라면 모두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모두가 쿠팡 위주로 사전예약을 진행하셨텐데요. 저 같은 경우에는 '카카오톡 앱 선물하기'를 통해서 구매하는데 성공했습니다. 아이폰15보다는 아이폰15 pro가 모두 품절되었는데요.

     

    아이폰15 pro는 노치디자인에서 다이나믹 아일랜드 디자인이 적용되면서 더 많은 사람들이 아이폰14 PRO를 구매하려고 모든 오픈마켓이 서버가 마비되는 사태가 일어났습니다. 가장 인기가 있었던 아이폰15 pro 256gb 제품의 경우 모든 오픈마켓엣 10초만에 품절되었다고하네요.

    아이폰15 사전예약 알림신청 바로가기

     

     

    아이폰15 사전예약 

    아이폰 사전예약을 할 때는 이미 플랜A부터 플랜C까지 미리 준비를 해놓는게 좋습니다. 플랜A로 쿠팡에서 결제를 시도한 후 실패한다면 G마켓, 11번가, SSG, 롯데ON, 하이마트까지 플랜B, 플랜C로 진행하면 됩니다.

     

    이미 1차 사전예약이 실패한 시점에서 즉시할인되는 카드를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미리 카드등록을 해놓습니다. 플랜A부터 플랜C까지 미리 사전예약을 한 오픈마켓 앱을 설치해놓고 3개를 실행해놓고 수시로 화면을 체크하면서 취소물량을 잡거나 다음 2차, 3차 사전예약을 준비합니다.

     

    ※ 이미 2차, 3차 사전예약이 끝난 사이트도 있기 때문에 2차부터는 쿠팡 위주로 구매한다고 생각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쿠팡이 공홈 다음으로 물량이 많기 때문입니다.

    아이폰15 사전예약 알림신청 바로가기

     

     

    아이폰15 pro 사전예약 추천사이트

    1. 쿠팡(8% 할인)
    2. G마켓(최대 17% 할인)
    3. 11번가(8% 할인)
    4. SSG(8% 할인)
    5. 롯데ON(8% 할인)
    6. 하이마트(8% 할인)

    아이폰15 사전예약 알림신청 바로가기

     

     

    #꿀팁공유 : 최대 17% 할인받는 방법

    • G마켓의 경우 스마일캐시(최대 100만원)까지 미리 결제해놓을 수 있고, 문화상품권으로도 충전이 되기 때문에 문화상품권을 7%로 할인된 가격으로 100만원을 구매해놓고, 스마일캐시 적립 2% + 아이폰15(10%), 아이폰15pro(8%) 할인을 받게 됩니다.

    반응형

    Copyright ⓒ 원뉴스.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