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생소비복권kr 홈페이지 응모방법

    반응형

    상생소비복권 홈페이지에서 응모방법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날씨가 갑자기 쌀쌀해지기 시작하고 2주 후에는 민족대명절 추석인데요. 기준금리 인상과 물가 상승으로 명절 음식과 선물을 마련하기 부담되는 22년입니다. 이런 상황에서 중소기업벤처부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에서 영수증이 복권이 되는 상생소비복권 축제를 진행합니다.

     

    이 글을 읽는데 2분이 소요됩니다.

    상생소비복권kr 홈페이지

    상생소비복권은 최대 100만원까지 받을 수 있고 7일간의 동행축제를 통해서 `22년 9월 1일부터 9월 7일까지 참여할 수 있습니다. 전통시장이나 골목상권, 소상공인 식당, 점포, 가게, 상점 매장, 업체에서 3만원 이상을 소비한 후 상생소비복권kr 홈페이지에서 응모를 하면 됩니다.

     

    글 제일 하단에 응모할 수 있는 링크를 첨부해놓았습니다. 글을 끝까지 읽으시면 당첨될 확률이 높일 수 있으니 꼭 마지막까지 읽고 숙지해주세요.

    반응형

     

    응모대상

    전 국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축제로 본인 명의에 국내 통장를 보유하고 있어야하고 발행이 가능해야합니다.

     

    응모기간

    2022년 9월 1일부터 9월 7일까지 진행되는 7일간의 동행축제 기간으로 글 하단에 7일간의 동행축제 기간동안 할 수 있는 다양항 축제 내용도 함께 확인해보세요.

     

    역대 최대규모 동행세일 축제 제품 80% 할인

    중소벤처기업부 보도자료에 따르면 역대 최대규모의 소상공인/종소기업 제품 상생소비 운동을 7일동안 진행한다고 합니다. 이는 소상공인이나 중소기업의 제품을 대규모 할인하는 할인전과 문

    onews.kr

     

    소비장소

    전통시장이나 골목상권, 소상공인 판매점(식당, 가제, 점포, 상점)에서 3만원 이상 소비를 하면 응모할 수 있습니다. 단, 온라인쇼핑몰, 유흥업소, 콜라텍같은 소상공인 정책자금 지원 제외 업종은 제외됩니다.

     

    당첨금

    상생소비복권에 당첨되면 1등 500명은 100만원, 2등(1000명) 50만원, 3등(2000명) 10만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생각보다 적은 숫자라서 아쉽기만 한데요. 그럼에도 7일간의 동행축제 기간동안 다양한 할인 혜택이 있기 때문에 꼭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상생소비복권kr 응모방법

    1. 소비장소(식당, 가게, 점포, 상점)에서 3만원 이상 카드나 현금영수증으로 결제합니다.
    2. PC나 핸드폰을 이용해서 상생소비복권kr 홈페이지로 접속합니다.
    3. 카드나 현금영수증을 사진을 찍어서 업로드합니다.
    4. 상생소비복권 이벤트 응모완료가 되면 카카오톡으로 알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당첨자발표

    상생소비복권을 등록할 수 있는 7일간의 동행축제 기간이 끝난 후 9월 말에 카카오톡 알림을 통해서 개별 통보 받을 수 있습니다.

     

    상생소비복권 유의사항

    • 영수증은 1개당 1번 응모가 가능합니다.
    • 오프라인 매장에 출력한 개인 신용카드, 체크카드 영수증, 소득공제용 현금영수증만 응모할 수 있습니다.
    • 온라인 구매 영수증, 전자영수증, 법인카드영수증, 가맹점용카드영수증, 지출증빙용현금영수증은 응모가 불가능합니다.
    • 국내 전통시장, 골목상권, 소상공인 오프라인 매장에서 결제한 영수증만 가능합니다.
    • 1회 응모시 3만원 이상 1장씩만(여러장 합산 불가)등록해야하고 부정등록 시 당첨이 취소됩니다.
    • 입력한 정보와 영수증 사진이 명확하지 않다면 당첨이 취소될 수 있다고 합니다.
    • 당첨자 발표 후 당첨자 정보를 7일 이내로 기재하지 않는 경우 당첨이 취소됩니다.

     

    함께 읽어보면 좋은 글
     

    서울사랑상품권 9월 추가발행일정

    서울사랑상품권 9월 발행일정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이번 서울사랑상품권 발행규모는 약 5천억원으로 진행한다고 하는데요. 지난 서울사랑상품권(광역) 250억, 500억 발행규모와 비교하면

    onews.kr

     

    은행별 정기예금 금리 높은곳 확인하는 방법 3가지

    최근 기준금리가 폭발적으로 인상되면서 주식, 부동산 투자에서 눈을 돌려 은행별 정기예금 금리 높은 곳을 찾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현재 코로나, 러우전쟁을 포함한 다양한 이유로 경

    onews.kr

     

    반응형

    Copyright ⓒ 원뉴스.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HOME